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리' 누른 한국 김…세계 입맛 잡았다 2014-01-01 22:38:52
전략 상품으로 스낵 형태의 김을 개발, ‘키미(kimmy)’란 브랜드로 출시해 히트를 쳤다. 짠맛은 줄이고 바삭한 느낌을 살린 제품으로, 지난해 30억원어치가 팔렸다. 삼해상사는 태국의 전통음식의 맛을 내는 스낵 형태의 김을 출시하기도 했다. 미국에서는 일부 공립학교의 스낵코너에서 조미김이 간식으로 판매되고 있다....
맞춤형 와인·랍스터 '올해의 히트상품' 2013-12-29 22:15:59
이마트가 선정한 올해의 히트상품이다. 공통점은 고급이란 이미지가 있지만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수입상품이라는 것이라고 이마트는 밝혔다. 히트상품 1위로 꼽힌 ‘로스바스코스 와인’은 주문형 구매(pod) 형태로 매입한 ‘맞춤형 와인’이다. 포도의 품종 등을 구매자가 요구한 대로 만들어 줘 인기를 끌었다. 올...
Car&Joy 독자 여러분, 기말고사 풀 준비되셨나요 2013-12-27 21:10:13
모델로 활동해 화제가 됐다. 젊은층에게 인기를 끌면서 1994년 최고 히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엔진과 변속기, 디자인까지 모두 국산 기술로 개발한 최초의 국산차이며 최대출력 96마력, 최고속도 180㎞를 낸 자동차의 이름은? (1) 현대 엑센트 (2) 기아 아벨라 (3) 대우 프린스 (4) 기아 세피아 (5) 현대 엘란트라...
피부관리실 안 가고 ‘라벨르 초음파 워터필링기’로 홈케어 2013-12-27 16:36:28
히트상품’ 선정…gs홈쇼핑서 방송올 겨울 매서운 추위와 미세먼지 주의보에 피부관리에도 비상이 걸렸다. 특히 장시간 외출시 피부에 달라붙은 미세먼지는 피부에서 발생한 유분과 쉽게 엉겨 붙어 노폐물 축적을 가속화 시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를 요한다. 이에 가정에서 편리하게 피부관리실의 효과를...
‘기능 더하고 품격 높이고’ 진화형 뷰티 아이템 2013-12-27 12:18:50
아이템으로 꼽히며 히트상품의 대열에 올랐다. 최근 출시한 클라리소닉 클렌징 시스템 플러스는 음파 진동 칫솔의 기술이 접목돼, 손으로 하는 클렌징보다 6배가량 세척효과가 뛰어나고, 스킨케어 제품이 더욱 잘 흡수되도록 돕는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1초에 300회 진동하는 일명 ‘물살 모공 샤워’로 메이크업...
조성아22, 2013년 뷰티시장에서 “열풍” 2013-12-26 11:36:02
해다. 2013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홈쇼핑 히트 상품 선정 및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 등의 소식을 접하게 돼 무척 기쁘며 2014년 역시 소비자들에게 진정성 있는 제품으로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gs홈쇼핑이 발표한 2013년 히트 상품 목록을 살펴보면 ‘조성아22’가 전체 판매 순위에서...
[뷰티이벤트] 연말에 즐기는 할인 혜택 2013-12-26 10:01:53
‘히트아이템 기획전’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에서 2013년 한 해 동안 히트 뷰티 아이템을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킨 알엑스의 2013년 대규모 할인 기획전이다.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던 다양한 브랜드의 뷰티 아이템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뷰티멘토 김정민 ‘디바덤’ 뮤즈 발탁 2013-12-26 09:43:02
진행되는 이번 디바덤 연말 특집 방송은 cj오쇼핑 하반기 히트 상품 특집전 일환으로 지금까지 단 한번도 구성한 적이 없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마련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속눈썹을 풍성하게 해주는 ‘래쉬익스텐더(lash extender)’와 눈썹 메이크업 제품인 ‘브로우익스텐더(brow extender)’, 그리고 속눈썹을 볼륨업...
혁신에 가치 더한 상품…소비자 '아낌없는 사랑'으로 화답 2013-12-26 07:08:00
상품의 경쟁력을 높여 새로 선보인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는 지난 9월 말 ‘에어쿠션’의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마치 화장하지 않은 듯한 ‘생얼 메이크업’ 트렌드와 맞물려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파리크라상의...
키플링 백팩 병행수입하니…15만5000원 짜리가 6만6900원 2013-12-25 22:56:53
호거 쿤즈 법무팀장은 “가짜 병행수입 상품이 진짜로 둔갑해 팔릴 수 있다”며 “브랜드 이미지를 관리하기 위해 병행수입 매장을 없애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부 온라인몰에선 병행수입 제품에 대한 주문을 받은 뒤 제때 물량을 공급하지 못해 큰 비난을 받기도 했다. 또 독점 수입업체들은 공들여 들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