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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 입는 옷 팔아볼까"…서비스 출시도 전에 41억 모은 회사 [김종우의 VC 투자노트] 2023-02-23 10:22:32
운영하는 스타트업 마인이스가 시드(초기) 투자 라운드에서 41억5000만원을 유치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굿워터캐피탈, CJ대한통운, SM컬처파트너스, 티인베스트먼트, 슈미트, 스파크랩 등이 참여했다. 또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와 이승윤 전 래디쉬 대표, 김창원 전 펫프렌즈 대표 등이 엔젤 투자자로 참여했다....
AI가 표정 분석해 아바타 만든다…플루언트, 시드 투자 유치 2023-02-21 10:07:53
라운드에는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와 스파크랩이 참여했다. 플루언트는 이번 투자금을 활용해 AI 기술 상용화 준비와 인력 충원을 할 예정이다. 플루언트는 음성·카메라 기반 3D 아바타 모션캡처 기업으로, 솔루션 판매를 통해 매출을 창출하고 있다. 현재 음성·카메라 기반 3D 아바타 생성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펫 아바타·버추얼 아티스트에 '뭉칫돈'…패션 스타트업도 '러브콜' [이번주 VC 투자] 2023-02-17 16:39:11
일정 예약 솔루션 '센드타임'을 개발한 스플랩은 각각 서울대기술지주와 500글로벌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았다. 채용 솔루션 기업 두들린, 106억 시리즈B 투자 유치 기업용 채용관리 솔루션 '그리팅'을 운영하는 두들린이 106억원 규모의 시리즈 B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 2021년 43억원 규모의 시리즈 A...
챗GPT에 수능 영어·수학 문제 풀어보게 했더니 [Geeks' Briefing] 2023-02-06 16:45:46
A 라운드를 30억 규모로 마무리했다. 신규 투자사로 합류한 스마트스터디벤처스의 투자규모는 약 10억원으로, 지난 해 9월 F&F 파트너스로부터 유치한 20억원에 이어 추가로 진행됐다. 2018년 출범한 소이미디어는 여성향 웹툰 IP들을 꾸준히 제작해왔다. 레드아이스 스튜디오가 제작투자한 와 테라핀이 제작투자한 가...
재규어, 포뮬러 E 연속 더블 포인트 획득 2023-02-06 09:18:29
라운드를 4위로 마감했으며 최단 랩 타임을 기록해 추가 포인트를 얻었다. 미치 에반스는 2라운드에서 매우 공격적인 레이스를 펼쳤으나 첫 번째 랩에서 충돌로 인해 받은 5초의 타임 페널티로 인해 10위를 기록했다. 3라운드에서는 첫 5 바퀴 동안 1등을 유지했지만 에반스는 7위로 레이싱을 마무리했다. 첨단...
한국타이어, 포뮬러 E '코어 디리야 E-픽스' 마쳐 2023-01-31 09:11:33
라운드 더블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자인 파스칼 베를라인은 "2라운드에서 9위로 시작해 우승까지 차지하는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냈다"며 "모든 랩을 혼신의 힘을 다해 강하게 주행했음에도 경기가 끝나고 타이어의 그립력이 남아 있었다. 타이어가 큰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개발자 '이것' 때문에 이직한다… 판교보단 강남 선호 [Geeks' Briefing] 2023-01-25 16:38:11
운영하는 리코가 145억 원 규모의 시리즈B 브릿지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 기존 투자사인 (주)GS, 인비저닝파트너스가 후속 투자자로 참여하고, 신규 투자사로 CAC파트너스와 중소기업은행이 합류했다. 리코의 누적 투자유치 금액은 300억원을 넘어섰다. 2020년 ‘업박스’를 정식 출시한 이후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했다...
드리핀 차준호 “돈 내고 보러 온 것 같다”…‘더 아이돌 밴드’ 2라운드 파격 무대 향연으로 ‘열기 폭발’ 2023-01-25 08:50:08
들었다. JACKBOYS는 블랙핑크 ‘PINK VENOM’을 선곡해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화려한 랩과 보컬, 연주까지 더해 파격적인 무대를 완성, 프로듀서 팀들과 아이돌 평가단의 폭발적인 환호를 이끌며 승리를 거뒀다. 2라운드 최종 결과는 1위 JACKBOYS, 2위 P.O.P P Y, 3위 논알콜, 4위 ONE MIXED, 5위 UNDERGROUND, ...
올해 소비 키워드 '뉴디맨드 전략'…친환경·젠더리스가 온다 2023-01-22 11:31:02
아비브, 라운드랩, 토리든, 라운드어라운드 등 클린뷰티 브랜드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76% 늘었다고 올리브영은 설명했다. 올리브영은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리필 상품 구성을 확장하는 등 친환경 실천에 방점을 두고 컨셔스 뷰티를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화장품 업계는 지난해 대한화장품협회, 로레알코리아,...
'H&B플랫폼' 영향력 키우는 올리브영 2023-01-16 17:39:07
매출은 이 기간 127% 증가했다. 닥터지, 클리오, 라운드랩, 롬앤 등 소비자에게 인지도가 높은 국내 브랜드들이 매출 상위권에 올랐다. 그 뒤를 올리브영에서 인지도를 높인 신진 브랜드가 이었다. 지난해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넘긴 브랜드는 21개로, 중소 신진 브랜드가 대부분(19개)이었다. 넘버즈인(기초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