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벌써 보양식 시즌?…삼계탕 판매량 420% 급증 2020-05-25 17:48:42
삼계탕 제품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대상은 청정원 ‘집으로ON’ 브랜드를 통해 ‘누룽지 반계탕’을 선보였다. 국내산 닭고기와 수삼, 마늘, 대추, 누룽지를 넣어 구수한 국물 맛을 살렸다. 간편식 삼계탕 시장에선 하림, 마니커에프앤지, 맘스터치 등이 경쟁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1인 가구와 10~20대를 위해 ‘1인...
코로나 속 이른 더위에…국민 보양식 '삼계탕' 잘 팔린다 2020-05-25 15:33:07
더 높였다. 차별화한 삼계탕 제품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대상은 청정원 '집으로ON' 브랜드를 통해 '누룽지 반계탕'을 선보였다. 국내산 닭고기와 수삼, 마늘, 대추, 누룽지를 넣어 구수한 국물 맛을 살렸다. 간편식 삼계탕 시장에선 하림, 마니커에프앤지, 맘스터치, 등이 경쟁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1...
판 커지는 안주시장…CJ-대상 상온안주 시장서 한판 붙는다 2020-05-25 14:40:24
진출한 대상 청정원의 ‘안주야(夜)’와 상온안주 시장 격돌이 예상된다. CJ제일제당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갖춘 상온 제품을 앞세워 기존 냉동 위주의 안주 간편식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제일안주’에는 ‘햇반 컵반’, ‘비비고 국물요리’, ‘비비고 죽’ 등 상온 간편식 제조로 쌓아온...
코로나엔 보양식…신세계푸드 삼계탕 판매 420% ↑ 2020-05-25 14:35:51
‘올반 흑마늘 삼계탕’을 선보인다. 대상이 운영하는 청정원의 온라인 브랜드인 '집으로 온(ON)'은 '누룽지 반계탕'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국내산 닭고기와 수삼, 마늘, 대추 등을 넣고 우려낸 제품이다. 국산 쌀을 사용해 가마솥 방식으로 지은 누룽지를 넣어 닭고기 특유의 냄새를 제거했다고 전했다....
식품업계, 여름철 앞두고 '대표 보양식' 삼계탕' 출시 2020-05-25 10:06:02
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브랜드인 '집으로 온(ON)'은 '누룽지 반계탕'을 출시했다. 누룽지 반계탕은 온라인으로만 살 수 있다. 누룽지 반계탕은 국내산 닭고기와 수삼, 마늘, 대추 등을 넣고 우려내 진한 육수 맛을 구현했으며, 누룽지를 넣어 닭고기 특유의 냄새를 제거했다고 대상㈜은 설명했다. 누룽지...
대상, 전일대비 5.27% 상승... 이 시각 거래량 36만7502주 2020-05-20 10:41:37
오전 청정원 브랜드를 보유한 종합식품기업로 알려진 대상(001680)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1.42% 상승출발한 주가는 꾸준히 올라 오전 10시 41분 현재 전일대비 5.27% 수준인 2만5950원을 기록하고 있다. 차트를 살펴보면 주가가 5일, 20일 이동평균선보다 높게 위치하며 상승 흐름을 보이고 있다. 거래량은 36만7502주로...
식품 제조사 웃고…외식·급식업체 눈물 2020-05-15 17:25:20
기록했다. 대상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청정원 등 식품 판매가 증가한 것이 원인으로 꼽힌다. 반면 식자재 유통·급식회사인 CJ프레시웨이는 6년여 만에 첫 영업 적자를 기록했다. 1분기 매출은 6025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보다 16% 줄었고, 영업이익은 지난해 66억원에서 -126억원으로 적자 전환했다. 박종필 기자...
대상, 전일대비 5.12% 상승... 외국인 -9,456주 순매도 2020-05-15 10:23:45
오전 청정원 브랜드를 보유한 종합식품기업로 알려진 대상(001680)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2.47% 상승출발한 주가는 꾸준히 올라 오전 10시 22분 현재 전일대비 5.12% 수준인 2만7700원을 기록하고 있다. 차트를 살펴보면 주가가 5일, 20일 이동평균선보다 높게 위치하며 상승 흐름을 보이고 있다. 거래량은 전거래일 대비...
여름이 성큼…더위 날릴 매콤·시원한 녀석들 2020-05-13 16:39:14
안주류를 찾는 수요도 늘었다. 대상 청정원이 선보인 HMR 브랜드 ‘안주야(夜)’는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해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매콤한 식품들이 잘 팔린다. ‘통마늘 모듬곱창’ ‘매콤제육오돌뼈’ ‘매콤껍데기’ ‘소양돼지곱창’ ‘통마늘 제육오돌뼈’ ‘통마늘 매콤껍데기’ 등이다....
대상, 슬기로운 집콕 푸드시대…곱창·오돌뼈·껍데기 '상온 안주夜' 떴다 2020-05-13 16:31:59
청정원은 이를 기반으로 상온안주 HMR 시장에 진출했다. 보관과 조리가 냉동안주 HMR에 비해 더 쉽다. 대형 할인점뿐만 아니라 편의점과 동네 슈퍼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안주야의 소비자 접점을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다. 곱창·오돌뼈·껍데기 등 신제품 상온 안주야는 청정원의 조미 기술과 안주야의 원료 가공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