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30 빠졌다더니…신분증 들고 가야하는 스타벅스 '야심작' [현장+] 2024-09-11 21:00:03
더한 특화 매장인 ‘스페셜 스토어’를 꾸준히 선보여왔다. 이번 장충라운지R은 스타벅스의 10번째 스페셜 스토어다. 옛 극장의 구조와 콘셉트를 그대로 살린 스타벅스 매장은 세계에서 스타벅스 경동1960점이 유일했는데, 이번 매장 오픈으로 2번째가 됐다. 스타벅스는 본격적으로 스페셜티 커피를 제공하는 리저브 매장을...
30돌 맞은 던킨, ‘프리미엄’ 달고 재도약 시동…허희수 “AI 기반 혁신” 2024-09-10 18:05:49
특화 매장으로 운영하던 던킨 라이브 강남 매장과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에 원더스 콘셉트를 적용한다. 이후 지역별 거점 매장을 중심으로 허브 키친과 함께 원더스 매장을 오픈 인근 가맹점들과 연계하는 ‘허브 앤 스포크’ 시스템을 통해 전국적으로 ‘원더스 제품’을 확장한다. 이날 던킨은 3가지 혁신 과제도 함께...
SPC 3세 허희수 부사장, 던킨 프리미엄 '원더스' 선보여 2024-09-10 15:47:41
5대 광역시에 원더스 매장을 개점할 예정이다. 우선 특화 매장으로 운영 중인 '던킨 라이브 강남'과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이 원더스 매장으로 간판을 바꿔 달 예정이다. 비알코리아는 또 새로운 제조와 배송 시스템인 '허브 앤 스포크'를 도입하기로 했다. 이는 지역별 거점 점포이자 도넛 생산...
고등어구이·오징어젓…'반찬가게'로 변신한 편의점 2024-09-08 06:31:01
거주지 점포에서 발생한 셈이다. 이어 도로변 7.8%, 관광지·리조트·휴게소 5.1%, 오피스 4.2% 등의 순이었다. 구매 연령대 비중은 20대 35.0%, 30대 32.4%, 40대 20.7% 순으로 나타났다. 20∼40대 비중이 전체의 88.1%로 절대다수를 차지한다. 함박스테이크, 떡갈비, 고등어구이, 매추리알조림, 볶음김치, 오징어채볶음,...
오영주 장관, 재창업 소상공인 만나 지원정책 방향 논의 2024-09-05 16:08:42
추진되도록 특화 취업지원, 준비된 재창업, 점포철거비 확대 등을 위한 부처간 협업 진행상황과 2025년 정부예산안의 희망리턴패키지 예산이 금년 1,513억원에서 2,450억으로 대폭 증액(937억원, 61.9%)된 경과를 공유했다. 이어서 취업·재창업 프로그램 운영기관의 지원 성공사례를 발표하며 우수성과를 공유했다. 폐업...
백화점·아울렛·테마파크…체험형 공간 잇달아 확장, 추석 가족 나들이에 제격 2024-09-04 16:26:00
잇따라 핵심 점포를 새단장하고 있다. 각종 체험 콘텐츠를 내놓고, 신규 브랜드를 끌어오는 등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 위해 나섰다. 올여름 무더위로 인해 고전한 테마파크업계도 나들이 수요를 노리고 각종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체험형 공간을 새롭게 선보인다.○추석 연휴에 ‘아울렛 나들이’ 가볼까나들이와 쇼핑을...
"일본 큰손 잡아라"…현대백화점, 日한큐백화점과 VIP 제휴 2024-09-02 11:01:12
할인, 짐 보관, 구매 상품 호텔 배달 등 점포별 특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프라인 유통업 위기가 가중되는 상황에서 한 차원 높은 VIP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국가 간 경계를 초월한 서비스 제휴를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내수 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구매력 높은 해외 고객의 방문을 끌어내겠다는...
현대백화점, 일본 한큐백화점과 VIP 고객 마케팅 '맞손' 2024-09-02 09:58:20
등 점포별 특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프라인 유통업 위기가 가중되는 상황에서 한 차원 높은 VIP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국가 간 경계를 초월한 서비스 제휴를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내수 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구매력 높은 해외 고객의 방문을 끌어내겠다는 계획이다. 올해 1∼7월 무역센터점과...
[단독] 체력 키운 롯데마트, 5년 만에 새 점포 낸다 2024-09-01 18:02:50
강동밀레니얼중흥S클래스 단지에 식료품 특화 매장을 낼 예정이다. 지하 1층에 4300㎡ 규모로 이달 계약을 맺은 뒤 매장 공사에 들어갈 계획이다. 롯데마트의 신규 매장 출점은 2019년 인천터미널·이천·수지점 이후 5년 만이다. 롯데마트는 업황이 악화한 2020년부터 ‘외형 확장’ 대신 ‘점포 효율화’에 주력했다....
이마트에 스타필드 DNA 더했다....'스타필드 마켓' 오픈 [뉴스+현장] 2024-08-29 17:30:36
특화 공간 안에 위치한 스타벅스와 이벤트 스테이지 사이의 경계를 허물어 특화 공간 전체를 하나의 ‘소셜 클럽’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했다. 2층에는 키즈 패션 브랜드 매장과 연결된 25평 규모의 특화 공간인 '키즈 그라운드'를 배치했다. 자녀를 동반한 고객을 위한 유아 휴게실도 마련됐다. ● 무인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