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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도 시청률 집계한다…아마존·닐슨, 美 NFL 중계 측정 계약 2022-08-17 10:00:21
OTT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중계하는 미국프로풋볼(NFL)의 목요일 경기에 대한 시청률 측정을 닐슨에 맡기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닐슨은 오는 9월부터 3년간 프라임 비디오에서 송출되는 NFL 경기의 시청자 수를 집계한다. 닐슨이 OTT의 시청률을 측정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WSJ은 전했다. 닐슨의 주간...
8월 17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2-08-17 07:59:55
비디오에 대한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매도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인 팀스와의 경쟁이 심해지면서 줌 비디오가 추가로 20% 가까이 떨어질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스냅) 한편 뱅크오브아메리카가 스냅에 대한 매수의견을 유지했습니다. 스냅의 매출 리스크가 주가에 이미 반영되어 있다며, 소비자들의...
월마트 멤버십에 스트리밍 제공…파라마운트 호재 2022-08-16 19:27:25
가치이다. 월마트는 아마존닷컴의 프라임 비디오 서비스와 경쟁하기 위해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와의 제휴를 모색하면서, 최근 디즈니와 컴캐스트,파라마운트 등과 접촉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월마트는 오늘 2분기 실적을 발표한다. 실적 발표를 앞두고 월마트 주가는 개장전 거래에서 0.64% 소폭 상승했다. 김정아...
월마트 'OTT 동맹' 출범…아마존에 도전장 2022-08-16 17:15:47
2004년 아마존프라임 서비스를 내놨다. 2006년부터 스트리밍 서비스인 프라임비디오를 무료 제공하며 자체 콘텐츠와 스포츠 경기 중계로 가입자를 끌어모았다. 현재 세계 프라임 회원은 2억여 명이다. 충성 소비자인 유료 회원은 팬데믹 완화와 인플레이션 등 대외 악재에서 아마존 실적을 방어하고 있다. 프라임 멤버십의...
월마트, 파라마운트와 손잡고 OTT 도입…아마존과 '한판 승부' 2022-08-16 16:29:09
‘프라임 비디오’를 무료 제공하며 자체 콘텐츠와 스포츠 경기 중계로 가입자를 끌어모았다. 현재 프라임 회원 수는 전 세계 2억여명이다. 충성 소비자인 유료 회원들은 팬데믹 완화와 인플레이션 등 대외 악재에서 아마존 실적을 방어하고 있다. 프라임 멤버십의 1년 가입비(139달러) 기준으로 추산하면 산술적으로 연...
아마존에 도전하는 월마트, 파라마운트와 손잡는다 2022-08-16 06:26:06
아마존 프라임 회원을 거느린 아마존에 대한 도전장이라고 미 언론들은 분석했다. 아마존 프라임은 자체 프로그램은 물론 스포츠 생중계 등으로 '프라임 비디오' 서비스 확대에 공을 들이고 있다. 지난 2020년 출범한 월마트+는 월 12.95달러의 회비를 내면 온라인 무료 배송, 휘발유 할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美 월마트, 멤버십회원에 디즈니 등 OTT 제공 추진" 2022-08-10 09:34:40
아마존이 멤버십 서비스인 '아마존 프라임'을 앞세워 유통 시장을 잠식하자 이에 대항해 멤버십 서비스 '월마트 플러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마존 프라임은 OTT인 프라임 비디오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월 이용료가 12.95달러(약 1만7천원)인 월마트 플러스는 주문상품 무료배송, 주유할인은 물론 오디오...
애플 혁신 이끈 M&A…올해는 달랑 2건 2022-08-09 17:10:48
비디오게임 업체 액티비전블리자드를 687억달러에 인수하는 등 다른 빅테크의 빅딜이 이어지고 있다. 기술력 확보에 전력애플의 M&A가 위축된 것은 경기 전망이 어두워지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미국 국내총생산(GDP)은 2분기 연속 역성장하며 기술적 침체에 진입했다. 앱스토어 수수료 관행 등과 관련해 당국의 감독을...
애플 경쟁사들은 앞서가는데…M&A 속도 급격히 둔화 2022-08-09 16:02:39
넘긴 적은 한 번도 없었다. 이에 반해 MS는 비디오게임 업체 액티비전블리자드를 687억달러에 인수하는 등 다른 빅테크의 빅딜은 이어지고 있다. 애플의 M&A가 위축된 것은 경기 전망이 어두워지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미국 국내총생산(GDP)은 2분기 연속 역성장하며 기술적 침체에 진입한 상태다. 앱스토어 수수료...
"아마존, 몇 년간 2~3배 뛸 수도" 2022-07-25 17:05:35
30% 이상 증가했다. 연간 400억달러 규모의 광고 사업 부문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배런스에 따르면 아마존의 광고 사업 규모는 트위터와 스냅의 광고 매출을 합한 규모의 네 배 수준이다. 배런스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등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미국프로풋볼(NFL) 중계권을 확보한 점도 실적에 긍정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