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LG전자, LCD와 OLED로 울트라HD TV 역전 노린다> 2014-03-11 15:06:08
평면과 곡면, LCD와 OLED 패널을 아우르는 울트라HD TV를 전면에 내세웠다. 소비자 입맛에 따라 TV를 고를 수 있게끔 다양한 선택권을 보장한 셈이다. 평면 울트라HD TV 크기는 98인치, 84인치, 79인치, 65인치, 60인치, 55인치, 49인치로 다양하며 곡면 역시 105인치, 79인치, 55인치, 49인치 가운데 선택할 수...
LG전자, 49인치 울트라HD TV 200만원대 출시(종합) 2014-03-11 14:04:26
곡면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도함께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올해 신제품에는 명화와 풍경을 감성적인 음악과 즐기는 e갤러리(eGallery) 기능을 추가했다. 하현회 LG전자 HE(홈엔터테인먼트)사업본부 사장은 "울트라HD TV는 LCD로 실현한 제품이 있고 OLED로 실현한 제품이 있다"며...
LG전자 49인치 UHD TV 200만원대 출시…본격 대중화 선언 2014-03-11 10:30:03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특히 49인치는 200만원대, 55인치는 300만원대에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 초기 출시 가격(55인치 기준 740만원)과 비교하면 눈에 띄게 낮아졌다. 그간 프리미엄 제품으로만 인식돼 온 울트라hd tv 가격을 대폭 낮춰 대중화 단계에 진입시키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lg전자 울트라hd tv는...
'4년만에 돌아온 TV 축제'…하이마트 "UHD 50인치 이상 불티" 2014-03-11 10:28:07
구입을 위해 매장에 방문한 소비자들 중 상당수가 50인치 대형 led tv에 대해 문의한다"면서 "혼수가전으로 tv를 구입하려는 예비부부 3명 중 2명은 50인치급 이상을 선택하고 있고 uhd tv를 선택하는 비율도 점점 높아지는 추세"라고 말했다. 지난 1월부터 3월 현재까지 하이마트 내 50인치 이상 대형 tv 판매량은 지난해...
LG전자, 49인치 울트라HD TV 200만원대 출시 2014-03-11 09:50:07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특히 49인치는 200만원대, 55인치는 300만원대에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 초기출시 가격(55인치 기준 740만원)과 비교하면 눈에 띄게 낮아졌다. 그간 프리미엄 제품으로만 인식돼 온 울트라HD TV 가격을 대폭 낮춰 대중화 단계에 진입시키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LG전자...
中 3월 제조업 경기 회복 전망 ··· 미니 부양책 발표 `주목` 2014-03-10 16:26:09
소비자물가지수(CPI)는 전년동월대비 2.0% 상승에 그침. 1월 2.5% 상승에 비해 0.5%Pt 하락. CPI 전체의 30%를 차지하는 식품가격 상승폭이 2.7%로 전달보다 1%Pt 둔화되면서 작년 1월 이후 최저수준을 기록. 반면 공산품의 수급 개선속도를 알려주는 생산자물가지수(PPI)는 작년 같은 달에 비해 -2.0% 떨어져 2개월 연속...
LG 모니터, 모바일 시대에도 맞춤형으로 용도 다변화하며 인기몰이 2014-03-10 09:56:00
해상도의 명품 IPS(In-Plane Switching) 패널을 탑재, 상하좌우 178도 어느 각도에서나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화질과 색감을 구현한다. IPS 패널은 각종 사진, 영화, 게임 협회에서 ‘최고의 패널’로 꼽힌 바 있을 정도로 게이머들 사이에선 정평이 나 있다. 특히 배경이나 캐릭터 색감이 화사하고, 타격 효과가 화려한 RPG...
"싱글족 절반이상, 칩거·기본 생활비 과도" 2014-03-10 08:07:27
나타났다.10일 전상민 호서대 산업심리학과 교수가 '소비자문제연구' 최근호에 기고한 '단독가구의 소비지출패턴 유형 및 결정요인 분석'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1인가구는 세대와 교육수준, 소득에 따라 각기 다른 소비 행태를 보였다.전 교수는 2012년 실시된 7차년도 한국복지패널 자료를 토대로, 전국의 116...
온라인에서 내 피부를 위한 큐레이터를 만난다 2014-03-03 14:38:16
패널로 참여한다. 깐깐한 기준과 전문 뷰티 패널들의 날카로운 눈을 거친 제품들만이 팝초이스 뷰티박스에 담길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팝초이스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선다. 2만원 내외의 가격대인 테스트 박스를 비롯, 엄선된 품질의 정품으로만 컨셉별로 다양하게 구성된 스페셜 컬렉션 박스까지...
한전, 전력서비스 개선방안 국민제안 공모 2014-02-27 10:07:08
지사 및 검침협력사를 통해 응모하면 되고 심사를 통해 최우수 제안자 1명에게 100만원, 우수 제안자 4명에게 각 30만원씩을 시상할 예정입니다. 한편 한국전력은 소비자단체와의 간담회,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견 수렴 및 소통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온라인 국민소통 패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