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적인 헤어 드레싱 기업 토니앤가이, 2014 F/W 서울패션위크 공식 협찬 2014-03-26 21:00:03
토니앤가이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우수한 제품력과 품질이 돋보이는 헤어 케어 및 스타일링 브랜드 레이블엠 판매로 유럽은 물론 전 세계적인 헤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출처: 토니앤가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
금호타이어, 모터스포츠에 뛰어든 까닭은? 2014-03-26 18:57:31
좌우된다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타이어업체로서는 제품력과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고 후원 이유를 설명했다. 엑스타팀의 올해 목표는 우승이다. 팀 이름을 걸고 나서는 첫 경기이지만 그 동안 쌓아 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믿고 있어서다. 금호타이어 모터스포츠담당 이정웅 과장은 "팀 후원은 처음...
봄철 건조한 피부, 알로에베라로 촉촉하게 2014-03-26 17:44:33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종합몰과 오픈마켓, 소셜 등에 모두 입점돼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이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다. 프럼네이처는 작년 가을 화려한 패키지와 과도한 마케팅 없이 제품력으로만 승부하는 서브브랜드 이초이스(echoice)를 출시하여 현재 인기리에 판매중이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주행성능·안전성 높인 신형 쏘나타 '출격' 2014-03-24 20:33:06
○제품력 높였지만 3000만원 아래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lf쏘나타 출시 행사엔 김충호 사장과 곽진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 인치왕 총괄pm담당(부사장) 등이 참석해 국내외 시장 모두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신차라고 거듭 강조했다. 김 사장은 “신형 쏘나타는 1985년 1세대 쏘나타 출시 이후 30년간...
양키캔들, 업계 최초 가맹점 100호 돌파 초읽기 2014-03-21 10:22:48
"명실공히 세계 1위 브랜드로서의 제품력, 최고 품질의 다양한 양키캔들 정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해 투자대비 수익률이 좋다는 점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양키캔들은 100호점 오픈과 함께 대규모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 입니다. 양키캔들 창업문의 한국공식수입원 (주)아로마무역 1544-5885 /...
요코우치 유이치로 日 후지겐 회장, 씨 뿌리고 젖소 키우던 농부…외양간 개조한 공장서 세계 1위 기타 회사 일구다 2014-03-21 07:00:01
그는 서양회사들이 독점하던 악기 시장에서 제품력 하나로 후지겐이 우뚝 설 수 있는 밑거름을 쌓았다. ○대학을 포기하고 성공한 농부로 일본 혼슈 나가노현에서 농부의 큰아들로 태어나 평범한 유년기를 보낸 요코우치는 스무 살이 되던 1947년 인생의 전환점을 맞았다. 대학생이 되길 꿈꾸던 그에게 어머니가 가업을...
신창 대광로제비앙, 최고 경쟁률 12:1로 전평형 1순위 청약마감 2014-03-20 12:38:00
제2순환도로와도 바로 인접해 있어 상무지구를 비롯한 광주도심은 물론 시외로의 진출입이 매우 빠른 교통환경을 자랑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이처럼 완벽한 주거여건과 뛰어난 제품력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강하게 움직인 것으로 분석된다. 추후 일정은 홈페이(www.sclogebien.co.kr) 또는 주택전시관으로 직접 문의하면...
동성제약, 버블비 中 공략 박차…락앤락과 업무협약 2014-03-20 10:43:43
버블비는 지난해 11월 중국 식품약품감독관리국(sfda)의 판매허가를 받았다. 현재 중국 이마트, 테스코 등에서 염모제와 함께 기능성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버블비는 이미 국내에서 제품력을 인증받은 바 있다"며 "중국 현지에서도 버블비만의 차별화된 거품 조성물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중국...
동성제약, 주력브랜드 버블비 중국 대륙 공략 박차 2014-03-20 10:41:12
중국 내 이마트, 테스코 등에서 염모제와 함께 기능성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버블비는 염모제 가운데서 유일하게 2012년 GS홈쇼핑 전체 판매 3위, 이미용상품 1위에 오르며 이미 국내에서 제품력을 인증 받은 바 있다"며 "중국 현지에서도 버블비만의 차별화된 거품 조성물이 좋은 평가를 받고...
[뷰티 플레이] 파운데이션 스킬의 모든 것, 다 찾아주마! 2014-03-20 09:01:00
‘결코’ 버릴 수가 없다. 때문에 여성들은 제품력이 좋다고 소문난 파운데이션 몇 개 정도는 모두 집에 구비해 놓고 있다. 하지만 세상에 나와 있는 파운데이션 종류는 많고, 사람들마다 피부타입도 모두 다르다. 즉, 똑같은 파운데이션이라도 어떤 피부에, 어떤 도구를 사용해서 바르느냐에 따라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