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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티에이징 방법, 본인 말고는 아무도 못 찾아! 2013-03-07 18:17:23
기대감을 작성하여 신청하면 된다. 아스타리프트의 박민정 매니저는 “어려 보이는 피부, 건강한 피부를 갖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헤아려 안티에이징 케어에 뛰어난 아스타리프트만의 제품력을 알리고자 이번 스킨 챌린저 모집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아스타리프트의...
삼성전자, 獨 '세빗'서 첨단 프린팅기술 선보여 2013-03-07 09:46:05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정보통신서비스 분야 선두업체 지트로닉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지트로닉스는 90여개국에서 공공 분야와 대형 기업을 대상으로 IT 컨설팅, MIS(Managed Information...
`미샤`가 `LG생활건강` 앞선다고? 2013-03-06 18:12:28
"제품력과 고객관계 등 소비자에게 2강으로 인식되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노이즈 마케팅` 제품 1~2개로 한바탕 매출을 끌어올리고, 이익은 적게 남아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강조하고 있는 미샤. 서 회장 언급대로 미샤가 소비자들에게 `국내 2위`로 인식되는 날이 올지, 공격적인 마케팅이 장기적으로도...
[깐깐한 뷰티 점령기]장안의 화제라는 `CC크림` 대결 2013-03-04 15:15:46
뷰티 점령기에서는 이미 입소문으로 제품력을 인증 받은 CC크림들을 체험해보기로 했다. 나도 수애같은 투명하고 촉촉해 보이는 피부로 보이길 두 손 모아 기도하며. ▲ 오휘, CC(color control) 크림 1)깐깐 선정 이유 -스킨케어는 물론 결점 커버까지 해결해 준다는데... 2)깐깐 전성분 체크 ① 파라벤...
발이 편해야‥기능과 기술력 접목한 新트렌드 부상 2013-03-04 08:55:02
신발이 지닌 제품력을 중시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에 업계에서는 신발 무게가200g 이하인 전문적인 러닝화를 출시 하고, 신소재, 인체공학적인 기술 등을 신발 제작 과정에 도입해 소비자들에게도 전문적인 선수들과 동일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이전에는 경험할 수...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LOCK&LOCK, 소비자 건강 우선…주방용품 1위 2013-03-03 10:08:46
우수한 제품력을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았다. 락앤락은 플라스틱 생활용품 회수 및 재활용 체계 마련을 위한 연구와 업계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한국플라스틱공업협동조합연합회와 환경부의 ‘플라스틱 생활용품 재활용을 위한 자발적 협약’도 이끌어냈다. 역회수 프로그램 ‘헌 용기 바꾸세요’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태평양제약, "관절엔 캐내세요" 붙이는 관절약 첫선 2013-03-03 10:05:09
제품력에 있다. 의약연구팀은 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화장품 연구에서 축적된 피부 생리, 피부흡수 기술의 바탕 위에 dds 기술 연구 분야에서 세계적 권위를 가진 미국의 tti사에서 연수 받은 노하우를 접목했다. 1989년 개발에 착수해 1994년 4월에 완제품으로 발매했다. 케토톱에 적용된 약물은 케토프로펜이라는...
그린알로에, 자연의맛 그대로 `네추럴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 신제품 출시 2013-02-28 11:28:12
따라 정직한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여러 시상을 통해 명품 브랜드 제품임을 입증 받았다. 대표적으로 지난해 상반기 동아일보가 선정한 코리아탑브랜드어워드에서 ‘혁신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이어 한국경제신문에서 주관한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에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가 선정되었으며,...
에이블씨엔씨 ‘미샤’ 성과발표 2013년 매출 4,523억 기록 1위 달성 2013-02-27 18:34:20
통해 에이블씨엔씨 서영필 대표는 “지난 2012년은 미샤의 제품력을 확실하게 증명해내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확대시켜 주도적으로 시장 성장을 이끌어온 의미 있는 한 해였다"며, "2013년도 매출 5,461억 원 달성하는 것은 물론, 4년 후인 2017년도 매출 1조원 돌파로 국내 화장품 업계 2강에 안착하는 것을 목표로 끊임...
서영필 에이블씨엔씨 대표 "미샤, 2017년 매출 1조 목표" 2013-02-27 16:52:07
“제품력과 고객관계 등에서 소비자에게 2강으로 인식되는 것도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2011년부터 브랜드숍 분야 1위를 지킨 배경에 대해 “고가의 해외 화장품 브랜드와 ‘비교 품평’ 마케팅을 벌인 것이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것”이라며 “고가 화장품 수요가 30%가 넘는 한국 시장은 아직도 왜곡돼 있는데 점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