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자주, 웰니스를 신성장동력으로…부천에 특화매장 2022-11-07 09:14:01
의류, 원마일웨어 등을 기존 매장보다 두 배 많이 진열했다. 매장 인테리어도 우드톤 색상을 활용하고 나무와 돌 질감을 그대로 살려 자연 친화적으로 만들었다. 내년까지 자주의 웰니스 특화 매장을 10개 이상 열고 관련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관련 시장이 급성장하고...
골프·라이프웨어 브랜드 pkmt 팝업스토어 진행 2022-10-28 13:33:13
골프&라이프웨어 브랜드 pkmt가 10월 28일부터 11월3일까지 현대백화점 본점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pkmt의 22/23 FW시즌은 브랜드의 심볼인 프렛즐이 들어간 라이프웨어 제품들과 프렛즐을 패턴으로 재해석한 퀼티드 패딩제품들을 선보인다.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필드부터 다양한 아웃도어...
다시, 잡지의 시대 2022-10-27 17:57:10
‘매거진F’를 만들고, 유니클로는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을 접목한 ‘라이프웨어(LifeWear)’를 발행한다. ‘비브비브’ 등의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는 블랭크코퍼레이션은 ‘툴즈(TOOLS)’라는 잡지를 지난해 창간했다. 바야흐로 ‘당신을 위한’ 잡지의 시대가 도래했다. 내 마음에 쏙 드는 잡지도 어디선가 인쇄되고...
‘내 맘 어떻게 알았지?’ 연인처럼 내 맘 알아주는 '초개인화 서비스' 대세 2022-10-25 16:04:27
만족시키고,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돕는 경험 구독 서비스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클래스101은 기존의 약 443만 회원들의 방대한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는 만큼 더욱 정교한 구독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기술 고도화에도 집중할 계획이다”고...
"몸에 붙는 운동복 입을 때 민망했는데…" 2030 女 푹 빠졌다 2022-10-22 09:30:1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에서 겉옷에 속옷 선이 잘 드러나지 않는 속옷군인 '노라인 언더웨어'의 올해(지난 19일 기준)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0%나 증가해 100억원을 넘어섰다. 실로 꿰매는 봉제 방식 대신 원단과 원단 사이를 접착하는 '퓨징 기법'으로 제작한 노라인 언더웨어는...
세정도 `3040 남성` 공략 나섰다…`브루노바피 캐주얼` 론칭 2022-10-18 10:50:17
골프웨어 잭니클라우스 등 여성복부터 남성복, 스포츠까지 활동해온 1세대 패션 디렉터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신규 라인 브루노바피 캐주얼은 웰메이드만의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세련된 감각과 트렌드를 더해 젊은 마인드와 실용적 가치를 소유한 3040 남성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을 전달할 것"이라며 "이들의 다양한...
`낚시 인구 970만 타깃`...코오롱FnC, 낚시웨어 브랜드 선봬 2022-10-14 15:23:59
웨어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아웃도어의 영역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기능성과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젊은 낚시인들을 타깃으로 의류를 선보인다. 상품은 낚시 레저를 위한 전용 상품으로 구성했다. 낚시에 맞는 고어텍스를 적용한 낚시전문의류인 웨이더 팬츠(가슴까지 올라오는 낚시 전용 팬츠)와 갯바위...
3년 만에 오프라인서 열린 블루포인트 데모데이, 1000여명 몰렸다 2022-10-12 16:59:01
투자를 해오다 보니, 진짜 기술은 성능과 경제성, 라이프스타일이 다 맞아야 시장에서 환영을 받을수가 있더라"며 "경제적 여건이 녹록지는 않지만, 반드시 주기성을 갖고 회복되는 만큼 스타트업의 도전은 계속돼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포인트는 잠재력을 가진 스타트업의 혁신 여정을...
남자 쇼핑앱 하이버, 출시 4년 만에 영업이익 첫 흑자 전환 2022-10-11 10:38:13
아래 남성 패션부터 디지털, 스포츠, 라이프 용품 등 카테고리를 확장해왔다. 남성들이 의류 쇼핑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시즌별 스타일링 코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해 만족도를 높였다. 하이버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를 들여와 상품군을 강화하는 중이다. 지난달 기준으로 누적 상품 수는 전년 동기와 비교해...
코오롱FnC 헨리코튼, 낚시웨어 모티브 '플라이 피싱 클럽' 출시 2022-10-07 10:07:42
웨어의 디테일과 실루엣을 일상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재해석한 상품이다. 플라이 피싱 클럽은 또 밀리터리 기반 의류 브랜드 '스펙테이터'와 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손형오 코오롱FnC 상무는 "헨리코튼 브랜드는 헨리코튼 경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왔다"며 "플라이 피싱 클럽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