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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6개월만에 1억명 찾은 'MZ 놀이터'…"연매출 1조 '목전'" 2023-08-27 12:59:38
들어 7월까지 더현대 서울의 외국인 매출 신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779.7%를 기록했다.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 전체 외국인 매출 평균 신장률(302.2%)의 두 배 이상 높은 수치다. 그 결과, 올해 더현대 서울 전체 매출의 11%가 외국인 매출로 집계됐다. 아울러 외국인 구매 고객 중 20~30대 비중이 67%로 구매 외국인 3명 중...
더현대 서울, 방문객 1억명 돌파.."연말 '매출 1조원' 달성" 2023-08-27 12:17:58
1월부터 7월까지 전년대비 외국인 매출 신장률은 779.7%로 현대백화점 전체 신장률 302.2%보다 두배 이상 높았다. 특히 외국인 구매고객의 67%는 20~30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따라 더현대 서울은 지난달부터 영어로 진행하는 투어프로그램을 신설하고 외국인 전용 컨시어지 확대, 영어와 중국어 등이 가능한 글로벌...
이제는 명품보다 'K패션'…신세계 백화점 승부수 통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8-27 12:05:53
1~7월 외국인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465.0% 늘었다. 이 중에서도 국내 브랜드를 대거 도입한 하이퍼그라운드의 경우 외국인 매출이 564.1% 늘며 점포 전채 매출 신장률을 크게 앞질렀다. 이날 센텀시티점에서 만난 대만인 관광객 이반 씨(28)는 “와릿이즌·모이아·탬버린즈 등 대만에서부터 사고 싶었던 한국 브랜드들이...
더현대서울, 30개월만에 1억명 찾았다…연매출 1조 달성 '눈앞' 2023-08-27 10:10:14
매출 1조원 달성 돌파도 목전에 두고 있다. 더현대서울의 지난해 연간 매출은 9천500억원이었는데, 올해 월평균 매출 신장률이 20%에 가까운 만큼 연말에는 무난하게 1조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더현대서울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지속해 유치하고, 외국인 관광객 대상 서비스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내달...
"일단 쟁여놓자"…판매 '대폭발' 2023-08-25 11:59:09
늘어난 가운데 건해산물 매출은 40%가량 증가했다. 멸치(150%↑)와 미역(180%↑) 등을 찾는 소비자가 많았다. 특히 소금 매출은 250% 증가해 가장 큰 폭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이 밖에 갈치, 고등어 등의 일반 생선은 지난해와 비슷한 매출 추이를 보였다. 이처럼 건해산물을 중심으로 수요가 급증한 것은 일본의 오염수...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첫날 대형마트 건해산물 매출 급증 2023-08-25 11:42:49
등을 찾는 소비자가 많았다. 특히 소금 매출은 250% 증가해 가장 큰 폭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이 밖에 갈치, 고등어 등의 일반 생선은 지난해와 비슷한 매출 추이를 보였다. 이처럼 건해산물을 중심으로 수요가 급증한 것은 일본의 오염수 방류를 염두에 두고 일단 쟁여놓고 보자는 심리가 작동한 것으로 유통업계는 보고...
콜라젠 음료·단백질 아이스크림…CU, 건강기능 제품 출시 2023-08-24 08:20:01
매출 신장률은 2021년 124.5%, 2022년 136.7%에 달했다. 올해도 8월 현재까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40.1% 증가했다. CU 관계자는 "업계에서 가장 먼저 기획한 건강기능 카테고리의 차별화 상품으로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와인 최대 70% 할인…신세계百, 70만병 규모 와인 축제 진행 2023-08-23 15:24:42
상반기 크게 늘어난 주류 매출이 있다. 지난 1~7월 신세계백화점의 주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7.5% 올랐다. 주종 중에서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위스키 매출 신장률이 65%로 가장 높았다. 이번 행사는 본점의 경우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강남점과 경기점은 24일부터 30일까지,...
로고 없는 명품이 뜬다…대세는 '금수저룩' 2023-08-13 07:47:18
하나인 이탈리아의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상반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5% 이상 증가했다. 니트웨어 제품부터 재킷, 팬츠, 스커트, 스니커즈 등이 고루 인기를 끌었다. 누구나 알만한 명품 로고 하나 없이 고급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색상도 튀지 않는 화이트, 베이지, 블랙 등이...
"요새 누가 샤넬·구찌 입어요"…대세는 '조용한 금수저룩' 2023-08-13 07:46:01
매출이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25% 증가했다. 여름철 수요가 높은 맥시 원피스와 롱·미디 스커트의 매출 신장률이 각각 50%, 45%로 특히 인기가 높았다. W컨셉 관계자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올드머니룩 특유의 깔끔하고 수수한 고급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MZ세대에 어필했다"고 설명했다. 안혜원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