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울산시, '지갑 없는 주차장' 6월까지 70곳으로 확대 2024-05-22 07:48:41
공영 유료주차장에 이 서비스를 적용할 방침이다. 시는 상가 웹결제 기능을 제공해 기존 상가에서 수동으로 제공했던 할인권과 주차권 대신 차량번호 4자리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다. 또, 장애인 신분증을 휴대전화 카메라로 찍으면 감면 등록할 수 있도록 한다. 지갑 없는 주차장 서비스는...
배민, 오는 28일부터 구독제 '배민클럽' 서비스 2024-05-21 15:03:32
유료 멤버십인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묶음배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요기요도 배달 멤버십 요기패스X 회원을 대상으로 1만5천원 이상을 주문하면 음식을 무료로 배달하고 있다. 이에 더해 다음 달 hy도 배달앱 '노크'(Knowk)를 출시하며 배달앱 시장에 진출한다. hy는 '지역 상권과 협업'을...
"불법 리딩방 주의" 유사투자자문업자 58곳 불법행위 적발 2024-05-21 12:05:48
유사투자자문업자의 유료회원으로 가입, 위법행위 여부를 점검했다. 일제점검에서는 업체의 인터넷 홈페이지·블로그·카페 등의 게시물 내용 등을 점검했다. 불법 유형으로는 소재지 변경 보고 등을 누락한 보고의무 미이행(49.2%)이 가장 많았다. 고객에게 일대일로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미등록 투자자문업 영위 혐의도...
'리딩방 1대1 자문' 등 유사투자자문 불법행위 작년 61건 적발 2024-05-21 12:00:08
있었다. 금감원은 직접 유사투자자문업체에 유료회원으로 가입해 제공서비스를 이용하며 위법행위 여부를 점검하는 암행점검으로 27개 업체를 적발했다. 업체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블로그, 네이버카페 등을 접속해 게시자료 중심으로 위법행위 여부를 살피는 일체점검을 통해서는 31개 업체가 적발됐다. 금감...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강화…토트넘 對 뮌헨 경기 생중계 2024-05-20 18:18:50
판매 등을 맡았다고 20일 발표했다. 경기 중계는 유료 멤버십 ‘와우 클럽’ 회원만 볼 수 있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쿠팡 플레이’를 통해 이뤄진다. 토트넘은 손흥민이 뛰고 있는 팀으로 2022년에도 쿠팡 측 초청으로 방한한 바 있다. 토트넘 상대 팀은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가 소속된 뮌헨이다. 뮌헨은 1900년...
"유료회원만 시청 가능"...쿠팡, '토트넘 vs 뮌헨' 드림매치 성사 2024-05-20 15:08:17
쿠팡플레이는 유료 멤버십 회원을 위한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뮌헨과 토트넘 구단을 초청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 선수 손흥민과 김민재가 각각 뛰고 있는 토트넘 훗스퍼와 바이에른 뮌헨의 빅매치를 성사시킨 것이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자들이 즐길 수 있는 연례 스포츠...
'AI 컨센서스 플랫폼' 한경유레카, 출시 1주년 선물 '팡팡' 2024-05-20 12:00:02
응모권이 필요하다. 기존 회원의 경우 유료 구독신청을 하는 경우 응모권을 받는다. 신규 회원은 회원가입 시 응모권 한 개를 받고, 유료구독을 하는 경우 한 개를 더 받는다. 또 특정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한해 응모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존·신규 회원들은 △구글·애플 앱스토어에 댓글로 사용후기를 남길 때...
10% 할인에서 멤버십까지…배달앱 3사 수천억원 '출혈경쟁' 2024-05-19 06:33:01
매월 일정 구독료를 내는 회원이 되면 알뜰배달(다건 배달) 배달료 무료, 한집배달 배달료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게가 설정한 최소 주문액 이상이면 1인분만 주문해도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다른 쿠폰을 동시에 써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현재 쿠팡이츠는 쿠팡 유료 멤버십인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오징어게임 안 볼 수도 없고"…4000만명 '이 방법' 택했다 2024-05-16 22:21:05
유료멤버십 와우 멤버십 월정액 요금을 4990원에서 7890원으로 변경했다. 티빙은 지난해 12월 월 요금제에 이어 이달 연간 구독권 가격을 인상했다. 국내 OTT 중에서는 처음으로 지난 3월 광고형 요금제를 도입해 가입자 10명 중 2명가량이 광고형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김현용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초등 엘리하이, 영재교육원 준비 위한 심화 콘텐츠 프로그램 주목 2024-05-16 10:00:00
영재교육기관 합격 인원, 메가스터디교육 유료 수강생 중 초등학생 기준)을 배출하며 초등 심화 콘텐츠 및 학습 관리, 컨설팅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 회원들의 영재교육원 합격 후기 및 '영재특목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