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 '롯데칠성몰' 오픈 2013-06-10 10:34:28
10일 밝혔다.롯데칠성몰은 아이시스 생수, 칠성사이다, 칸타타 등 롯데칠성음료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온라인 직영 쇼핑몰이다.원하는 날짜에 배송해주는 홈서비스, 제품 손상 방지를 위한 안심박스포장, 원하는 제품만을 담을 수 있는 '나만의 음료 세트'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롯데칠성음료는 오픈...
"사이다·콜라 가격, 3년간 40%↑ 올라.. 원재료價↓" 2013-05-20 15:06:04
높았습니다. 칠성사이다의 가격도 48.4% 인상되는 등 탄산음료(칠성사이다, 코카콜라, 펩시콜라)의 가격이 3년간 40% 넘게 올랐습니다. 특히 탄산음료의 주요 원재료인 설탕의 가격변동이 거의 없었고, 소폭 하락하는 모습까지 보여 원재료인하 추세와는 무관하게 음료가격을 인상하고 있었습니다. 소협은 음료업계에...
롯데칠성음료, 탄소성적표시 사전검증 공인 2013-03-07 16:06:30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마운틴듀, 미린다,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밀키스, 핫식스 등이 포함된 ‘탄산음료 제품군’이다.롯데칠성은 이로써 해당제품의 생산·유통·폐기 등을 거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량을 업체가 직접 심사한 후 공인기관에서 점검만 받게 됐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롯데칠성음료, 업계 최초 `탄소 사전검증체계` 공인 2013-03-07 10:12:04
`검증 시스템 구축` 등 2가지 자격 요건을 갖춘 기업이 제품의 생산부터 유통, 폐기에 이르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의 배출량을 직접 심사하고 인증만 공인기관으로부터 받는 체계를 말합니다. 롯데칠성음료가 공인을 받은 부분은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마운틴듀, 미린다,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밀키스, 핫식스 등이...
'엄마·복고·자연'…감성 자극하는 먹거리 '인기' 2013-01-24 15:51:01
칠성사이다'는 백두산, 독도를 배경으로 한 시리즈 광고와 캠페인을 통해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 제품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보다 35%증가했다. 유기웅 샘표 마케팅팀 과장은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제품에 경험이나 추억을 연결시킨 감성과 스토리 개발이 중요하다"면서 "급변하는 트렌드의 변화 속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