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지엠, "쉐보레 가족과 오토캠핑 떠나요" 2014-10-19 17:37:38
루프탑 텐트 캠핑을 마련하는 한편, 트랙스와 올란도, 캡티바에 적용 가능한 다양한 아웃도어 장비를 전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맨손 송어잡기, 바비큐 파티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체험도 준비됐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쉐보레 rv와 함께 오토캠...
'잘나간' 말리부 덕에 한국GM, 올 누적 판매 11만대 넘어 최대 2014-10-18 02:27:52
문화 확산에 따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판매도 크게 늘었다. 캡티바·올란도·트랙스 등 한국gm의 suv 세 차종 판매량 합계는 9월까지 2만8260대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29.2% 늘었다.한편 한국gm의 모기업인 미국 gm의 9월까지 전 세계 판매량 합계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1.6% 커진 731만대로 집계됐다. 올...
아주캐피탈, 한국GM·쌍용차 유예할부상품 출시 2014-10-07 14:27:17
스파크·크루즈·트랙스·캡티바·올란도를 구매할 경우 차량가의 절반은 무이자로 36개월간 갚고, 절반은 이자만 부담하면 된다. 금리는 연 5.8%, 대출기간은 12∼36개월이다.쌍용의 체어맨은 무이자와 유예할부를 결합한 상품이 적용된다. 차량가의 절반에 대해 원금만 36개월간 내고, 나머지...
아주캐피탈, 한국GM·쌍용차 유예할부상품 출시 2014-10-07 11:47:52
한국GM의 스파크·크루즈·트랙스·캡티바·올란도를 구매하는 고객은 차량가의절반은 무이자 원금균등으로 36개월간 갚아나가고, 나머지 절반은 이자만 부담하면된다. 금리는 연 5.8%에 대출기간은 12∼36개월에서 선택할 수 있다. 쌍용의 체어맨은 무이자와 유예할부를 결합한 상품으로 운영한다. 차량가의 절반에...
10월 판매조건, 알찬 혜택 찾아볼까? 2014-10-02 16:19:04
ls·lt(스페셜에디션 포함)·s, 2014년 말리부(디젤 제외), 캡티바 등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선수율(10~30%)에 따라 기간(12~36개월)을 정한다. 스파크는 별도의 초저리 할부도 운영한다. 차값의 15%를 내면 12~36개월간 1% 이율을 적용한다. 1,9~3.9% 초저리 할부(선수금 10만 원, 12~36개월)도 이어간다....
9월 판매조건, 가을맞이 마케팅 경쟁 '치열' 2014-09-01 16:54:03
를 증정한다.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트랙스, 캡티바, 올란도, 말리부, 알페온 등을 구매하면 고품질 틴팅 무상장착 쿠폰이 주어진다. 올란도 택시는 부가세(개인사업자에 한함)을 지원한다. 각종 할부 조건도 이어간다. 스파크ls/lt(스페셜에디션 포함)/s, 말리부(디젤 제외), 올란도(택시 제외)는 무이자 할부로...
8월 국산차, 파업 여파로 내수-수출 동반 후퇴 2014-09-01 16:17:06
내놓으며 7월보다 2.4% 판매가 늘었다. suv는 전 차종 판매가 증가했다. 캡티바가 2013년 동기보다 9.7%, 올란도 11.3%, 트랙스 45.0% 성장했다. 생산을 재개한 다마스와 라보는 각각 484대, 297대 판매됐다. 르노삼성차는 4,741대를 내보내며 그간 이어오던 상승세를 마감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9%,...
한국GM, 8월 4만3천대 판매…30.4% 감소 2014-09-01 15:05:41
25.6% 증가했다. 올란도(1천718대), 트랙스(789대), 캡티바(791대) 등 쉐보레 레저용차량(RV)도각각 11.3%, 45.0%, 9.7%의 증가율을 보이며 판매 호조세를 이어갔다. 소형차 아베오는 327대가 팔려 작년보다 15.5% 증가했다. 그러나 경차 스파크는 4천558대, 준중형 크루즈는 1천477대가 팔리는데 그쳐...
한국지엠, 제7회 쉐보레 오토캠핑 접수 2014-08-26 15:30:30
및 캡티바에 적용되는 다양한 아웃도어 장비도 전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8월27일~10월5일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캠핑 입문자를 위해 참가자 중 50가족에게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블랙야크의 캠핑 장비가 무료로 제공한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칼럼]현대차 싼타페 2.2ℓ 엔진, 왜 등장했을까? 2014-08-11 11:16:49
마찬가지다. 쉐보레가 캡티바에 2.0ℓ를 활용하고, 쌍용차도 2.0ℓ 엔진을 모든 suv에 적용하는 것과 달리 현대기아차의 중형 suv에만 유독 2.2ℓ 엔진이 마련돼 있다. 다소 무식한(?) 질문처럼 들리지만 해답을 찾아나가는 과정은 쉽지 않다. 혹자는 "차가 무거워 힘이 부족해서? 아니면 세제상 유리해서? 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