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종합] '디지코' 내세운 KT, 깜짝 실적…'12년 만에 최대' 2022-05-12 10:11:30
대형 CP(콘텐츠제공사업자)의 트래픽 사용량 증가, 기가 오피스 및 기업인터넷전화 수요 증가 등으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4.3% 증가했다. B2B 플랫폼 사업(디지코 B2B) 중 고성장 신사업인 클라우드·IDC(인터넷데이터센터)와 인공지능(AI)·뉴비즈(New Biz)의 사업 확대로 매출이 전년비 10.5% 증가했다. 가상화 기반...
KT, 올해 1분기 영업익 6,226억 원…전년 대비 41%↑ 2022-05-12 09:52:30
구독형 연계 서비스가 늘어나면서 무선 매출이 1.9% 늘었다. 홈유선전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8% 감소했고, 초고속 인터넷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 상승했다. B2C 플랫폼 사업은 미디어 사업과 인증·결제 등 모바일 플랫폼 사업 확대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7% 올랐다. B2B 통신사업은 데이터 트래픽 증가...
신세계까사, 1분기 매출 732억…4년 만에 흑자전환 성공 2022-05-11 15:43:09
전문 브랜드도 론칭한다. 오피스·수면·홈 피트니스 등 일상생활의 건강과 관련된 상품을 모두 아우르는 특화 편집 브랜드로, 이를 통해 프리미엄 상품 영역을 웰니스 분야로 확장한다. 디지털 혁신 통한 온라인 사업 성장 가속화가구 역시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소비와 서비스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디지털 혁신 전략도...
갤러리아백화점, `벨루티` 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 국내 첫 오픈 2022-05-11 09:20:15
등 가구에서부터 홈오피스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가구 제품들은 소재, 색상, 이니셜, 타투 등을 직접 골라 나만의 리빙 제품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주문시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 현지 장인들이 직접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평균 7~8개월 소요될 예정이다. 갤러리아...
'닥터 스트레인지 2', 개봉 첫 주말 북미서 역대 11위 흥행성적 2022-05-09 05:31:26
세계적 대유행) 기간을 통틀어서도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2억6천만달러·약 3천205억원)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성적이다. '닥터 스트레인지 2'의 개봉 수입은 아울러 지금까지 북미에서 개봉한 영화 중에서는 역대 11위에 해당한다. '닥터 스트레인지 2'는 이미 한국 등 약 50개 국가에서 먼저...
스마트+인테리어 포럼, 중소기업 디바이스 시연 위한 상설전시장 오픈 예정 2022-05-03 16:26:35
주거공간 창출` 모토 기반으로 주거, 오피스가 단순히 의식주 해결과 근무 장소라는 관념에서 탈피하고자 공간 휴머니즘 감성을 충족하는데 아주디자인그룹 등 중소기업의 독창적 기술을 추가 적용한 협업 구도"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마트+인테리어 포럼 박찬우 의장(삼성전자 부사장, 생활가전사업부 IoT 비즈그룹장)은...
전매 가능한 하남 감일지구 '더챔버 파크 로지아' 분양 2022-04-27 14:56:28
확보를 위해 그간 과세 대상에 포함됐던 주거용 오피스텔을 주택 수에서 제외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올해 상승세를 보이던 오피스텔 시장이 또 한 번 달아오를 조짐을 보이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오피스텔 청약은 올해 1분기(1∼3월) 전국적으로 4천18실 모집에 4만2천356건이 접...
삼성 "모든 기기, 하나로 연결"…LG "이용자가 가전 업그레이드" 2022-04-20 17:34:31
‘홈’ 테마 공간에서는 ‘스마트홈’이 강조됐다. 비스포크 큐커와 갤럭시S22를 연동해 자동으로 요리 코스를 전송한 뒤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하거나,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에 세제가 부족하면 바로 갤럭시S22로 연동해 주문할 수 있는 모습이 연출됐다. ‘오피스’와 ‘스터디룸’ 테마 공간의 주역은 갤럭시S22와...
삼성전자, 월드 IT쇼 2022 참가…"가전과 라이프 연결 체험" 2022-04-20 14:44:09
대한 사연을 바탕으로 플레이그라운드, 오피스, 스터디룸, 홈 등 4개의 테마 공간을 구성해 삼성전자 제품들의 유기적인 연결로 만들어지는 `팀삼성 라이프`를 제시한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이번 월드IT쇼 2022에서는 고객들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연출한 리얼라이프 공간을 마련해 모바일과 가전, TV...
"새로운 일상으로의 초대"…삼성·LG전자 '월드IT쇼' 참가(종합) 2022-04-20 10:06:11
조성됐다. 맞벌이 신혼부부의 사연을 바탕으로 구성한 '홈' 테마공간에서는 비스포크 큐커와 갤럭시 S22를 연동해 자동으로 요리 코스를 전송한 뒤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플레이그라운드' 테마 공간은 갤럭시 S22의 야간 촬영 기능인 '나이토그래피' 기능으로 촬영한 장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