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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 독점수입 브랜드 닥터루인스, 안티에이징 크림 출시 2014-02-18 13:50:50
한국소비자들에게도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2월19일 밤 11시50분 gs샵에서 론칭하는 닥터루인스의 이번 신상품은 더블 인텐시티 나이트 크림(30ml) 2개, 더블 인텐시티 나이트크림 튜브타입(15ml) 1개, 1회용 체험분 샤쉐(0.8ml) 1개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1만9000원이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닥터루인스, 더블 인텐시티 나이트 크림 출시 2014-02-18 09:39:13
차별화 된 즉각적인 효과를 통해 한국소비자들에게도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2월19일 밤 11시50분 GS샵에서 론칭하는 닥터루인스의 이번 신상품은 △더블 인텐시티 나이트 크림(30ml) 2개 △더블 인텐시티 나이트크림 튜브타입(15ml) 1개 △1회용 체험분 샤쉐(0.8ml) 1개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1만 9천원 입니다....
SK텔레콤, 초소형 기지국 `펨토셀`로 `LTE-A`서비스 제공 2014-02-18 09:00:56
회사인 브로드컴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LTE-A 펨토셀 기술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브로드컴(Broadcom)은 유무선통신 분야의 세계적인 반도체 솔루션 개발사로, 음성, 데이터, 멀티미디어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SoC(System-on-a-Chip) 제품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매장? 연구소? 패션·뷰티업계, 제품력 앞세운 '연구소 마케팅' 후끈 2014-02-17 13:56:24
제품력과 기술력을 강조하고 나선 것이다.17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최근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신제품 런닝화 '스프링블레이드(springblade)' 출시를 기념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팝업스토어 '이노베이션 랩'을 열고 다음달 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스프링블레이드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일본, 한국의 경제개혁·시장개방 배워라
교훈으로 삼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WSJ는 "애플사의 주요 경쟁사는 현재 일본 기업이 아니라 삼성"이라며 한국 기업들이 일본의 엔화 약세 정책에도 제품력 향상을 통해 지난해 선전할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또 "2012년 초 원화가 달러대비 9% 상승했음에도 한국 경제 펀더멘탈이 여전히 강하다는 것은, 엔화 약세가...
"일본, 한국의 경제개혁 배워라"< WSJ> 2014-02-14 11:45:04
일본의 엔화 약세 정책에도 제품력 향상을 통해 지난해 선전할 수 있었다고분석했다. 또 "2012년 초 원화가 달러대비 9% 상승했음에도 한국 경제 펀더멘탈이 여전히강하다는 것은, 엔화 약세가 수출 경쟁력에 매우 중요하다는 일본 아베 신조 총리의핵심 강령과 대비된다"고 꼬집었다. charge@yna.co.kr(끝)<저...
“D-발렌타인 DAY” 초콜릿보다 달콤한 남자친구 선물 LIST 2014-02-14 09:15:02
있는 남성 전용 뷰티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이중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잇아이템을 살펴봤다. ▶▶ 발렌타인데이 editor’s pick ! 01 몽블랑 ‘반지갑 14548 black’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성별을 막론하고 꾸준히 사랑 받는 선물 아이템. 02 그램 ‘390g black leather...
한샘, 유통망 확대로 5년만에 2배 성장…美·中서도 꾸준한 수익 2014-02-14 06:57:03
기획하고 이를 적절하게 마케팅해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각인시켜왔다. 한샘은 집객력을 높이기 위해 직매장을 고급화했다. 또 부엌용 가구부터 장롱, 소파, 침대 등 인테리어가구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매장을 대형화했다. 2009년과 2011년 문을 연 잠실점과 부산 센텀시티점은 한샘 직매장 수준을 한 단계 높였...
캘러웨이, `더 멀리·똑바로·부드럽게` X2HOT 볼 출시 2014-02-10 10:17:40
위해 일부 골프볼 제조사들은 생산 공장을 중국, 대만 등으로 옮기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캘러웨이는 아시아 쪽 공장에서 우수한 품질관리를 위해 미국 내 공장으로 생산라인을 옮겼다. 이는 원가를 줄이려는 생각 대신, 보다 우수한 품질과 믿을 수 있는 제품력을 선보이고자 하는 우리의 노력이 반영된 결과이다"라고...
[Global Issue] 中 기업들의 무서운 약진…레노버, 모토로라를 품다 2014-02-07 16:47:48
가늠이 안되는 상황에서 확실한 제품력만이 대응책이라는 입장이다. 이장균 현대경제연구원 수석연구위원은 “애플처럼 우리 기업들이 시장을 선도하는 ‘트렌드세터’가 돼야 한다”며 “삼성이나 lg가 트렌드세터로 각인되려면 더욱 집중적인 기술개발과 마케팅 활동이 병행돼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중국 기업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