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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카드사 수수료 싸움에 소비자만 '골탕'(종합) 2013-01-03 17:09:52
"고객 피해가 이통사에 전가되는 상황에서 소비자 보호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제휴 중단을 선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통사들이 카드사와 관련 제휴를 중단하더라도 이미 신용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납부하던 기존 고객은 계속 자동납부를 할 수 있다. 이통사들의 제휴 중단은 신용카드 가맹점 수수료율...
이마트 "행사상품 품절돼도 안심하세요" 2013-01-03 17:04:32
있도록 보장한 것이다. 고객만족센터에서 ‘구매보장 쿠폰’을 받아 10일 사이에 제시하면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이마트는 새해 첫 ‘품절제로 보증제’ 행사상품으로 최근 가격이 급등한 채소, 두부, 삼겹살 등 생필품 14개 품목에 적용할 예정이다. 특히 폭설 한파 등의 영향으로 작황이 나빠져 가격이 크게 오른 채소를...
뿔난 이동통신 3사, 카드 자동납부 대행 중단 2013-01-03 17:03:19
신용카드로 자동납부를 하고 있는 기존 고객들은 계속 자동납부를 할 수 있다.sk텔레콤은 “카드사들이 고객들에게 통신요금 자동납부를 권유하는 과정에서 본인 동의 절차를 제대로 지키지 않은 사례가 많아 접수대행 제휴를 중단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통신사들의 이번 조치는 카드 수수료율 체계 개편을 주요 내용으...
증권사 새해 경영 `정면 돌파` 2013-01-03 17:03:06
우수고객 4만명 확보`라는 슬로건을 내걸었고 삼성증권은 `2017년까지 고객 예탁 자산을 두배로 늘리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결국 자산관리 영업에 초점을 맞추겠다는 의미입니다. # 차별화 상품 개발 주력 창의적인 상품 개발로 남들과 다른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곳도 있습니다. 우리투자증권은 `미래상품...
박진수의 뺄셈 경영…"불필요한 것 버려라" 2013-01-03 17:02:30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기 위해 불필요한 것은 과감히 버리고 꼭 해야 하는 일, 본질적인 일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 사장은 이날 이른 아침 여수공장에 도착해 abs, pvc 등 총 40여개에 이르는 현장부서를 일일이 둘러봤다. 그는 “올해 경영 환경도 결코 호의적이지 않은 만큼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답은...
"오른 취득세 500만원 깎아줘" 계약 갈등 속출 2013-01-03 17:01:39
개포주공1단지 36㎡를 4억9500만원에 사겠다는 고객이 올해는 취득세 부담이 작년보다 500만원 늘었으니 4억9000만원까지 깎아줘야 계약하겠다며 발길을 돌리네요.”(채은희 개포공인 대표)주택거래시장이 연초부터 ‘취득세 연장 불발’로 몸살을 앓고 있다. 작년 말로 종료된 취득세(1~3%) 감면 연장 법안 처리가 무산...
국순당, 설 세트에 맞춤문구 2013-01-03 17:00:53
‘고객맞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자양강장 선물세트 및 명작 선물세트 등 8개 품목에 적용된다. 추가비용은 들지 않는다. 인사 문안이나 업체명, 로고 등은 업체나 고객이 제공해야 한다. 오는 21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한경 조영남 기자, '올해의 시사만화' 우수상 2013-01-03 16:58:42
‘고객 곁으로’(2012년 8월10일자)가 전국시사만화협회(회장 이동수) ‘올해의 시사만화’ 우수작품상에 선정됐다.전국시사만화협회는 ‘올해의 시사만화상’으로 박순찬 기자(경향신문)의 ‘장도리:산업화와 88만원세대’를, 우수작품상으로는 조 기자의 작품 외에 김경수 기자(내일신문)의 ‘문제는…’과 일루젼 ‘mega...
[화제의 책] 화에 대하여 등 2013-01-03 16:56:41
나간다. 언제나 고객 중심으로 비즈니스 구조를 설계하고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기에 이런 일이 가능하다고 저자는 분석한다. (류영호 지음, 에이콘출판, 288쪽, 1만9800원) 시간의 주인으로 사는 법◇제2의 시간=시간의 속박에서 벗어나 시간의 주인으로 사는 법을 탐구한 시간 심리 분석서. 시간의 심리학에 관한 다섯...
금융소비자보호 선택 아닌 ‘필수’ 2013-01-03 16:52:11
국민은행은 기존 마케팅그룹을 고객만족그룹으로 개편했습니다. 신한은행의 경우 고객만족도를 관리하기 위한 소비자보호지수까지 도입했습니다. [인터뷰] 김두호 우리은행 금융소비자보호센터장 “각행간의 경쟁이 치열한 금융환경 속에서 불합리한 업무관행과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찾아 개선하는 것이 은행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