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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투씨엠, O2O 오픈 플랫폼 `2조 거래 규모` 사업 본격화 2015-04-01 17:22:05
제공하고 있으며, 2015년 국내 통신 사업자 및 대규모 O2O 서비스 사업자 및 소셜 커머스 등과 제휴를 하여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원투씨엠의 사업 전략을 책임지고 있는 신성원 이사는 “기존에 지불결제나 전자 상거래 등에 있어서 오프라인으로의 확대에 많은 애로점이 있었다”며 “오프라인에 시스템 인프라를...
순창군, 유라클과 손잡고 u-헬스케어로 힐링 산업 강화 2015-03-26 10:43:44
인증,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호환성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스마트 워치 등 IoT영역으로 확대하여, 다양한 서비스 사업자, 통신사, 가전제조 사업자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유라클의 IoT 기반 헬스케어 서비스는 송도 더샵 아파트 9,000여 세대와 송도 스마트밸리 등의 기업체, 마포구청, 도봉구청, 양산시청...
레진코믹스 차단 해제 사실무근…누리꾼 "소리 없는 아우성" 2015-03-25 17:53:36
개최된 정기회의에서 [차단이 결의되어] 사업자들에게 차단 요청을 했으며, 일단 공식적으로 차단 해제를 요청한 바는 없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싸늘했다. 트위터 사용자들은 "차단이 해지되고 있다는데, 레진코믹스 차단 기념 코인이벤트 하지 않을까" "레진코믹스 차단됐다고 해서 놀랬어요ㅋㅋㅋ...
레진코믹스, '음란성 웹툰' 접속차단 조치…수위 어떻길래 2015-03-25 17:53:12
인터넷망사업자에 해당 사이트의 접속 차단을 요청했다고 전했다.방심위 관계자는 "레진코믹스의 다수 문제 웹툰에 '19금'이라는 표시가 달려 있지만 성행위, 성기 형태가 고스란히 노출됐다"고 지적했다.이어 방심위 관계자는 "레진코믹스는 청소년 이용자들을 보호하는 조치가 없는 것으로 판단돼...
만트럭 "한국 대형 상용차시장 1위 하겠다" 2015-03-24 08:40:27
강점은 내구성"”이라며 "우리같은 사업자에게 제품의 내구력은 곧 사업의 경쟁력이나 다름없어 만트럭을 이용한다"고 말했다. 이틀동안 열린 만 트럭놀로지는 올해로 3년째를 맞는다. 상용차회사로는 보기 드문 종합 제품 박람회다. 공교롭게 처음 행사를 기획하고 만든 장본인이 바로 버거 사장이다. 본사...
대기업 불공정행위 익명으로 신고 가능해진다 2015-03-11 06:03:07
익명 제보센터가 유통과 소프트웨어 등으로 확대하는 방안을 추진할 계획이다. 공정위는 올해 3분기 중에 하도급법을 개정, 매년 9만5천개 수급사업자(중소기업)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불공정행위 서면 실태조사에 협조한 중소기업에 대한 대기업의 보복을 법적으로 금지하기로 했다. ksw08@yna.co.kr(끝)<저...
BC카드, 카드사 유일 MWC 참여…핀테크 '탭사인' 선보여 2015-03-06 09:53:04
스마트폰에 터치하고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안전하게 인증 및 모바일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는 현재 국내 모바일 결제 솔루션 중 실물 카드를 활용해 거래하는 유일한 서비스로, 최첨단 금융-모바일 융합 핀테크로 관심을 끌고 있다. 탭사인은 이번 박람회 기간에 세계 각국 500여명의 핀테크 관련...
유라클, NH농협생명의 모바일 영업지원 시스템 구축 2015-02-17 10:09:47
GS인증,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호환성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LH공사, 서울시청, 우정국, 서울도시철도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문화체육관광부, NH농협생명, 금융투자협회, 동부화재, 현대하이카다이렉트, 제주항공, 인터파크 등 대기업과 금융권, 공공기관, 서비스 사업자 등 100여 개 기업에 성공적으로 적용된 바...
서울 '친절한 택시'에 인증마크 2015-02-12 20:56:51
근절을 위해 서비스 수준에 따라 등급을 부여하는 택시인증제를 도입한다. 또 심야시간대 개인택시 의무운행시간을 지정해 5000대를 추가로 공급한다.서울시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서울형 택시발전모델’을 12일 발표했다. 시는 255개 법인택시회사를 4개 등급으로 구분해 평가하는 ‘우수택시회사...
서울시, 택시 줄이고 서비스 평가 나선다 2015-02-12 16:38:29
외부에 인증 스티커를 붙이기로 했습니다. 또 심야시간에 개인택시별로 운행시간을 의무화하기로 했는데 택시업계의 반발이 예상됩니다. 엄수영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해 택시요금 인상에도 심야시간 승차거부 등 나아진 모습이 없는 서울 택시. 서울시가 택시의 서비스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서울형 택시발전모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