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22일부터 `송년세일` 진행 2013-11-19 18:12:19
적용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여성패션과 남성패션 등 롯데백화점 상품군별 CMD(선임상품 기획자)들이 추천하는 100가지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합니다. 현대백화점은 22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윈터매직`을 주제로 올해 마지막 세일인 `파워세일`을 합니다. 해외 유명 브랜드를 비롯해 남성·여성·잡화 등...
타티네쇼콜라, 겨울 신상품 선봬 2013-11-18 17:27:39
업그레이드 시킬만한 패션잡화도 함께 선보인다.타티네 쇼콜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시킬 수 있는 테마로, 훌륭한 상상력으로 환상적인 세계를 꿈꾸는 아기소녀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설명하며 “유아 패션 시장도 기능과 스타일을 강조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를 담아...
이익률 높은 미용·패션비중 늘어…모바일 가장 빠르게 성장 2013-11-15 06:58:14
것이 주효했다. ○이·미용, 패션잡화 등 ‘두각’ 국내 홈쇼핑 업체들은 지난해 하반기 이후 구조적인 변화를 맞고 있다. 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주로 판매하던 상품이 대거 홈쇼핑으로 이동했다. 구매 의사결정 과정이 복잡한 의류나 상대적으로 이익률이 높은 이·미용 상품이 홈쇼핑에서 판매가 늘어나면서...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성장세 유지…모바일, 수익성 개선에 도움 2013-11-15 06:58:10
패션 상품을 내놓았다. cj오쇼핑은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판권 계약에 따른 단독 상품 영입 등으로 홈쇼핑 상품의 고급화를 선도하고 있다. ○저성장시대 유통업 주도 홈쇼핑사들은 올해 4분기 다양한 상품을 바탕으로 치열한 경쟁을 벌일 전망이다. 계속된 불황으로 고가 채널인 백화점들은 영업 부진에 허덕이고 있다....
신세계 "무명 中企 슈퍼스타로 키운다" 2013-11-13 21:34:03
참가했다. 11곳은 의류 브랜드, 4곳은 잡화 브랜드였다. 제일모직 출신의 이무열 대표가 만든 ‘유저’, lg패션에서 닥스 브랜드를 담당했던 황정혜 대표가 만든 ‘알렌제이’ 등 패션 대기업 출신 디자이너 브랜드가 주목받았다. 심사위원을 맡은 진태옥 디자이너는 “젊은 디자이너들의 브랜드는 디테일이 강하다는 특...
홈쇼핑 '빅3' 누가 장사 잘했나…3분기 성적 뜯어보니 2013-11-13 15:04:17
'패션잡화'를 앞세워 선방했다는 평가다.cj오쇼핑의 취급고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 늘어난 7302억원, 영업이익은 15% 증가한 331억 원을 나타냈다. cj오쇼핑은 총 취급고의 60%를 차지하는 tv부문이 정체 수준에서 맴돈 것이 뼈아팠다. 인터넷 쇼핑과 카탈로그 부문도 각각 10%와 17% 역신장했다.그나마 그동안...
[트렌드메이커 MD(下)] '21세기 베니스의 상인' MD, 유통채널 생사 여탈권 쥔 미다스의 '손' 2013-11-12 13:51:05
토탈패션(주얼리 잡화 등), 이너웨어, 뷰티 상품을 맡았고 생활금융사업부는 생활, 주방, 렌탈, 식품, 교육, 디지털, 보험 상품을 담당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gs홈쇼핑보다 조직을 더 쪼갰다. 상품영업본부 아래 패션사업부(의류팀 미용잡화팀 아동레포츠팀) 생활사업부(생활인테리어팀 식품팀 주방용품팀 가용팀)...
갤러리아타임월드에 독점 수입편집샵 개점 2013-11-10 10:59:12
소개되는 브랜드 8∼10개를 갖추고 있다. 품목은 캐주얼 여성의류, 잡화, 액세서리 등 토털 패션으로 구성돼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이번 1호점을 시작으로 갤러리아 전 지점에 입점할 계획"이라면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jyoung@yna.co.kr(끝)<저 작 ...
롯데홈쇼핑, 'TV 속 롯데백화점' 12시간 특집방송 진행 2013-11-07 09:21:43
멀티패션 브랜드 ‘스테파니’와 백화점 대표 여성캐주얼 브랜드 ‘타스타스’ 인기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점퍼, 팬츠 등 캐주얼부터 언더웨어, 잡화, 밍크코트까지 가을·겨울 패션상품을 대거 기획했다. 15일에는 디자이너 신장경 ‘love poem’의 풀코디 세트 상품을 첫 론칭하고 스포츠계의 명품 브랜드 ‘디아도라’의...
韓면세산업, 오지에서 `세계 1위`로 2013-11-05 17:25:01
수입잡화와 토산품을 판매했습니다. 이후 일본의 관광자유화로 관광객이 급증했고, 1979년 동화면세점과 롯데면세점이 생기면서 비로소 면세점 다운 규모를 갖추게 됐습니다. 하지만 한국 면세점이 지금의 모습으로 자리잡기까지 명품브랜드 유치의 벽을 뛰어넘기란 쉬운일이 아니었습니다. 30년이상 면세점업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