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성탈모, 여성탈모에 도움되는 탈모예방에 좋은 습관 5 2013-10-10 16:14:50
혈액 순환의 장애를 일으킨다. 또한 담배의 니코틴은 말초혈관을 수축시키게 되어 두피의 혈액 순환을 막아 탈모를 더욱 악화시킨다. 3. 지나친 다이어트는 탈모에 ‘독’ 많은 여성들이 단시간에 다이어트효과를 얻기 위해서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의 영양 부족을...
홍당무 같은 안면홍조증에는 ‘엑셀V’가 정답이다? 2013-10-10 09:00:05
화장품, 사우나, 맵고 뜨거운 음식, 커피, 술, 담배 등은 가급적 피해 피부자극을 최대한 줄이도록 노력해야한다. 자외선차단제는 자외선차단지수(spf) 30정도에 자외선 a·b 모두 차단하는 제품을 고른다. 체내 열이 많은 경우 녹차, 오이, 메밀처럼 체온을 낮춰주는 음식을 섭취하고 물을 많이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한국 필립모리스, `팔리아멘트 하이브리드 1mg` 출시 2013-10-07 15:49:01
수 있습니다 팔리아멘트 하이브리드 제품은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맛과 향의 우수성, 패키지의 다이나믹한 디자인 등에 힘입어 젊은 성인 흡연자들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팔리아멘트 하이브리드 5mg는 출시 1년여 만에 국내 캡슐 · 하이브리드 담배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관련...
인천공항 면세점 효자상품은 `향수·화장품` 2013-10-04 14:54:37
팔린 제품은 향수와 화장품으로 한 해 동안 6천907억 원이 판매됐습니다. 이어 피혁제품(3천869억 원), 주류(1천545억 원), 담배(1천472억 원), 패션 및 액세서리(528억 원) 순으로 판매됐습니다. 이 기간 내국인의 구입이 많았습니다. 전체 매출액(1조9천462억 원)의 53.2%인 1조359억 원의 제품을 내국인이 구매했고...
'초저타르' 더원, 10년 만에 700억 개비 판매 2013-10-01 10:41:47
6종으로 구성된 더원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23종의 초저타르 레귤러 담배 판매량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더원은 kt&g의 특허등록기술인 산소강화필터를 국내 시판 담배 중 유일하게 장착하고 있다. 또 국내 레귤러 담배 중 유일하게 타르 0.5mg과 0.1mg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KT&G 초저타르 담배 `더원`, 7백억 개비 판매 돌파 2013-10-01 09:16:06
국내 시판 담배 중 유일하게 장착하고 있으며, 더블랩(Double Wrap) 기술로 냄새와 연기를 줄인 ‘더원 에티팩’, 저타르이면서도 진한 맛을 구현한 ‘더원 임팩트’ 등 혁신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국내 레귤러 담배 중 유일하게 타르 0.5mg과 0.1mg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T&G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동안 미인이 대세? 감쪽같이 어려지는 법 2013-10-01 08:40:02
담배, 자외선 등도 피부노화를 촉진합니다. 노화는 피부결에 있어서는 건조해짐과 잔주름, 컨투어적인 면에서는 처짐과 꺼짐으로 나타나며 피부노화의 원인과 증상을 정확하게 판단하여 이에 맞는 방법으로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손호찬피부과에서는 획일적인 치료가 아닌 개개인의 상태에 맞는...
동국제약, 휴대용 음이온 공기청정기 `에어테이머` 출시 2013-09-30 15:51:20
에어테이머는 현재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 ·구입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동국제약 소비자 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음이온은 숲 속이나 폭포 주변의 대기에 많이 분포하고 있는데, 인체에 필요한 공기 중 음이온의 양은 약 700개 정도이나 도심 속 음이온의 양은 보통 80...
국내 최초 캡슐 담배 ‘켄트’, 2,300원으로 가격 변경 2013-09-30 13:49:55
bat 코리아)는 전체 담배 시장에서 약 15%을 차지하고 있는 2,500원 미만 제품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최초 캡슐 담배 브랜드인 ‘켄트’ (kent)의 가격을 기존 2,700원에서 2,300원으로 조정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10월 1일부터 켄트 브랜드의 전 제품 2종(켄트 6mg, 켄트 1mg)이 소매점에서...
[2013 산업별 KCSI 지수] 필립모리스·금강제화 '신나는 질주' 2013-09-30 06:59:24
점차 감소하는 추세지만 올해 담배 산업의 고객 만족도는 작년보다 높아졌다. 맛과 품질을 살린 다양한 상품이 출시됐기 때문이다. 한국필립모리스의 말보로는 작년에 이어 6년 연속 1위(역대 7회)를 차지했다. 전반적인 만족도와 재구입 의향 모두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뒷맛과 필터, 구입 용이, 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