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와인 빅 데이' 열어…34종 최대 74% 할인 2025-10-16 08:16:43
와인 매출의 절반 이상이 4분기에 집중되는 점에 주목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3만원 미만 와인 20종을 대상으로 두 병에 1만5천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국민 와인 5종을 선정해 특가 9천800원에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추가 20% 할인된다. 약 110만원 상당인 '샤또 안젤루스 빈티지 2019' 등 프리미엄 라...
롯데타운잠실 '월드 웹툰 페스티벌'…35개 웹툰IP 팝업 동시개최 2025-10-16 06:00:04
등 인기 브랜드와 협업한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글로벌 누적 조회수 100억회 이상을 달성한 '외모지상주의' 팝업에서는 아케이드 게임 콘셉트로 최초 공개 상품 90여종을 포함 700개 굿즈를 공개한다. 공식 행사로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웹툰의 시초부터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연대기를 살펴볼 수 있는...
'쇼핑하고 트로트 콘서트 가자'…롯데홈쇼핑 '광클절' 연다 2025-10-16 06:00:02
지인에게 공유하면 매일 응모권 1장이 지급되며, 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5만원 이상 2장, 10만원 이상 4장의 응모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6천명(3천명 1인 2매)을 콘서트에 초청한다. 응모권을 가장 많이 보유한 상위 200명에게는 리허설 관람, 전용 좌석 등 특별혜택도 있다. 광클절 행사에는 매일 3만원...
성수동으로 간 SSG닷컴…'첫 오프라인 팝업'에 숨은 전략은 2025-10-15 19:00:08
수 있도록 기획됐다. 4개층 약 4700㎡ 규모다. SSG닷컴이 직접 선정한 100여개 그로서리·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 핵심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 유입을 촉진할 계획이다. 기존 고객층에게는 온라인에서만 접하던 SSG닷컴의 단독 상품과 프리미엄 브랜드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코리안 킥으로 돌아왔다"…에드워드 리, 맘스터치와 재회 2025-10-15 18:34:03
'코리안 킥' 콘셉트로 기획됐다. 버거 2종에는 치킨 또는 비프 패티에 고춧가루로 버무린 코울슬로(양배추 샐러드)와 고추장 소스를 더했다. '크림디종 빅싸이순살'은 크림치즈와 디종 머스터드 소스에 양파를 곁들인 순살 치킨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2차 셰프 컬렉션은 '익숙한 한국의 맛에...
오프라인으로 '쓱'…SSG닷컴, 성수동서 푸드·뷰티 첫 페스타 2025-10-15 15:00:00
협업 단독 상품과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시너지를 강조한 이마트 신선 라운지가 대표적이다. 행사장 건물 외벽과 부스 등 현장 곳곳의 QR코드를 통해 장보기 지원금,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고 현장 고객에게 지급되는 웰컴 기프트에도 지류 쿠폰을 포함해 온오프라인을 연계했다. 온라인 프로모션은...
사회적가치연구원, '탄소중립 시계를 앞당기는 EPC' 세미나 개최 2025-10-15 14:29:54
시장 조성 정책을 짜고 있는 진승우 기획재정부 미래전략국 팀장이 정명은 실장을 만나 앞으로의 계획을 나눈다. 한국형 자발적 탄소크레디트 시장이 조성되면 크레디트 형태의 EPC 방식도 활성화될 수 있다. 세 번째 세션에서는 본격적으로 금융에서 실제 EPC를 통해 돈이 되는 기회가 생길 수 있을지 살펴본다. 심건호...
삼성증권, GS25와 '주식불장' 패키지 출시…"누적조회수 1천만" 2025-10-15 11:25:40
중국의 '마라장', 미국의 '핫소스'로 구성된 4종 세트를 기획했다. '주식불장' 패키지는 총 4천개 한정판으로 제작되며,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본 상품은 10월 18일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의류에 힘주는 편의점…세븐일레븐, 캐시미어 니트 출시 2025-10-15 08:27:20
세븐일레븐 생활용품팀 패션담당 MD(상품기획자)는 "편의점이 먹거리를 넘어 라이프스타일까지 제안하는 생활 플랫폼으로 도약 중인 만큼 고급 소재인 캐시미어가 함유된 의류 상품까지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GS25는 올해 2월 무신사 스탠다드와 손잡고 재킷과 팬츠·티셔츠·벨트·속옷·양말 등 전용 의류 매대를...
롯데마트·슈퍼, '해태 생생감자칩 강원옥수수맛' 선보여 2025-10-15 06:00:09
맞아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역 홍보를 위해 한정판 제품을 기획하고, 지역 농가에서 재배한 햇감자 75t(톤)을 수매해 감자칩으로 선보인다. 제품 포장에 강원특별자치도의 공식 캐릭터인 '강원이'와 '특별이'를 배치해 상징성을 더했다. 제품은 오는 16일부터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전 점포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