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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론] 단통법 폐지만이 답이다 2014-10-13 20:40:56
낸 최소한의 단말기 할인금액이 차이 없이 나타나는 이유이다. 이는 게임이론의 기초만 이해해도 충분하게 예상됐던 결과다.두 번째로 가격할인을 하는 이유는 시급히 팔아치워야 할 이유가 존재할 경우이다. 마감 시간 가까이에 시장을 가면 그날 팔지 못한 생선을 대폭 할인하는 떨이상품을 볼 수 있다. 생선가게 주인은...
단통법·부양책 약발 통신·금융주…원자재값 하락 수혜 철강·화학주 2014-10-13 07:01:38
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증가세로 돌아설 전망이다. sk텔레콤의 3분기 영업이익은 594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6%, lg유플러스는 1657억원으로 11% 늘어난 것으로 예상됐다.이들 통신주는 이달부터 시행된 ‘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단통법)’로 마케팅 비용이 줄면서 4분기 이후로도...
[2일 증권사 추천종목]삼성물산·SK텔레콤 등 2014-10-02 07:43:05
것으로 기대. 이달부터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단통법)이 시행되면서 마케팅비 집행 안정화에 따른 수익개선 기대. 롱텀에볼루션(lte) 시장 성숙에 따른 단말교체 수요 감소는 중장기적인 마케팅비 감소 요인. 안정적인 이익창출과 자본투자(capex) 부담 감소, 정부의 배당 정책 강화로 배당확대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휴대전화 보조금 분리공시제 결정 8일로 연기 2014-08-06 23:11:36
6일 오후 간담회를 열어 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법(단통법) 고시에 분리공시제를 포함할지 여부를 논의했으나 뚜렷한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8일 오전 관련 논의를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방통위 관계자는 "이동통신사와 단말기 제조사 간 입장이 첨예하게 대립하는 사안인 만큼 여러 가지 추가로 확인할 게 있어...
"통신주, 2Q 실적부진…하반기엔 이익+배당 기대"-아이엠 2014-08-04 07:56:17
단말 관련 일회성 비용 인식 등의 영향으로 전년동기 대비 32.3% 감소했다.이 애널리스트는 "2분기 이통시장은 행정당국의 제재에도 불구 보조금 경쟁이 재발하는 양상을 나타냈다"며 "이미 포화상태인 이통시장에서 보조금이라는 수단 없이 가입자를 끌어 모으는 것이 쉽지 않다"고 밝혔다.하지만...
"LG유플러스, 2분기 실적 예상치 하회…하반기 개선"-HMC 2014-08-01 08:19:35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0.4% 증가한 2조7739억 원, 영업이익은 32.3% 늘어난 980억 원으로 집계됐다.황성진 hmc투자증권 연구원은 "판매수수료 감소에도 단말 마진 하락으로 실마케팅비는 1분기 와 유사한 5497억 원이었다"며 "팬택 채권 관련 대손상각비 및 재고자산 평가손 등 일회성 비용은 314억 원...
LGU+ 2분기 영업익 980억‥전년비 32.3%↓ 2014-07-31 13:08:56
LG유플러스가 2분기 영업이익 98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32.3% 줄었다고 공시했습니다. 같은기간 매출액은 2조7739억원으로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0.4% 증가했고, 순이익은 335억원으로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58.8% 줄었습니다. 이는 경쟁심화에 따른 마케팅비용 증가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됩니다....
[공시] LG U+, 2분기 연결 영업익 980억원‥전년비 32%↓ 2014-07-31 11:31:36
2분기 영업이익이 작년동기대비 32.3% 감소한 980억2500만원을 기록했다고 31일 공시했습니다. 매출액은 2조7천739억원으로 0.4% 증가했으나 순이익은 336억원으로 58.8% 급감했습니다. 회사측은 "경쟁 심화에 따른 마케팅 비용 증가와 팬택 단말과 관련해 일회성 비용이 발생해 영업이익이 감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LG유플러스, 2분기 영업익 980억…보조금·팬택 후유증(상보) 2014-07-31 11:26:52
2분기 연결 영업이익이 980억2500만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2.3% 감소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조7739억 원으로 0.4% 늘어난 반면, 당기순이익은 335억6200만 원으로 58.5% 줄었다.영업이익은 마케팅비용을 5497억 원 지출하고, 팬택 사태로 1회성 비용이 인식되면서 줄어들었다. 영업수익은 무선 및...
10월 '단통법' 시행…마케팅 비용 감소로 이익구조 개선 기대 2014-07-25 07:00:16
증가하고 마케팅 비용은 감소하면서 이익은 개선될 것으로 전망한다.이동전화 번호이동이 도입된 2004년부터 2013년까지 10년간 통신사들의 매출은 34조원에서 45조원으로 33% 증가했다. 하지만, 같은 기간 마케팅비용은 3조8000억원에서 7조4000억원으로 93% 증가했다. 이 때문에 영업이익은 5조4000억원에서 3조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