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흥행 보증수표…연극 무대 오르는 명작 영화들 2025-02-03 17:23:57
라이프 오브 파이’ 등이 그 주인공이다. ‘바닷마을 다이어리’는 일본 대표 영화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2015년 개봉작이다. 주인공은 세 자매 사치, 요시노, 치카. 이들은 한적한 바다 마을에서 아버지의 외도로 부모님이 모두 떠난 집에서 함께 산다. 이들은 아버지의 장례식장에서 이복 여동생 스즈를 만난다. 어린...
'짱구 향수' 나오자마자 일주일 만에 완판…향 어떻길래 2025-02-03 10:20:42
에이피알은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가 선보인 향수 '코튼 허그 리미티드 짱구 에디션'(사진)이 완판됐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25일 포맨트 공식몰을 통해 첫선을 보인 제품은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의 주인공 짱구를 모델로 한 한정판 제품이다. 짱구 에디션은 자사몰에서 출시 이후...
에이피알 "포맨트 향수 한정판 '짱구 에디션' 완판" 2025-02-03 08:33:16
에이피알은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가 선보인 향수 '코튼 허그 리미티드 짱구 에디션'이 완판됐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25일 포맨트 공식몰을 통해 첫선을 보인 제품은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의 주인공 짱구를 모델로 한 한정판 제품이다. 포맨트는 계절마다 향수를 선보이고 있는데...
‘연금 강국 만든다’…K-금융 길을 연 박현주 회장 2025-02-03 06:02:20
꾀했다. 당시 인수를 검토했던 메트라이프가 인수를 포기하면서 박 회장은 생명보험사 인수에 박차를 가했다. 이때도 차별화 포인트로 상품에서는 투자형 보험인 변액보험을, 조직에서는 사업가형 점포를 주목했다. 그의 승부사 기질이 잘 드러난 순간은 대우증권 인수전이다. 대우증권 인수는 말 그대로 ‘신의 한...
[차이나 역습]② '알테쉬'이어 '중국판 다이소'까지…유통망 장악 나선 중국 2025-02-02 07:00:08
전략으로 읽힌다. 알리익스프레스로선 G마켓이 보유한, 검증된 60만 판매자를 활용해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계기를 마련한 셈이다. 후발 업체인 테무와 쉬인의 움직임도 심상치 않다. 중국의 거대 이커머스 기업 핀둬둬 계열인 테무는 알리익스프레스처럼 국내 시장에 직접 진출할 것이라는 관측이 끊이지 않는다....
짓눌린 한국 증시…이채원 "상반기 반등 여력 충분" [미다스의 손] 2025-01-31 17:32:22
경제의 최우선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31일 '미다스의 손'에서는 이채원 라이프자산운용 의장을 만나 올해 투자 전략과 한국 증시에서의 가치투자 인사이트를 들어봤습니다. Q. 트럼프 2기가 출범을 했습니다. '미국의 새 황금 시대를 불러오겠다'고 단언했는데, 글로벌 시장과 한국 경제에 어떤 변화가...
트럼프 관세 강행 예고에…캐나다달러·멕시코페소 1%대 급락 2025-01-31 09:28:56
라이프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의 네이선 투프트 수석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투자자들이 불확실하지만 지속적인 관세 인상 위협에 시달리고 있어 미국 달러화는 강세를 보일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캐나다 달러는 지난해 4분기 미국 달러 대비 약 6% 하락했다. 올해 초에는 2020년 이후 최저치까지 내려갔다. 트럼프의...
가족이니까, 럭셔리 펫션 2025-01-30 17:44:30
알로가 운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난 것처럼 코코스퀘어는 반려인을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될 겁니다.” 그의 말처럼 코코스퀘어 매장 그 어디에서도 ‘펫’이란 단어를 찾아볼 수 없었다. 최근 내놓은 자체브랜드(PB) 제품도 사람용과 반려견·묘용을 구분...
중국 공습에도 충성고객 지킨 신세계-쿠팡…1인당 결제액 최상위(종합) 2025-01-26 12:37:14
상품부터 패션, 명품, 화장품과 같은 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 한 플랫폼 내에서 교차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도 있다. 반대로 초저가 공세를 편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는 지난해 국내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이용자 수를 늘리는 데는 성공했지만, 이들의 플랫폼 충성도를 높이는 데는 뚜렷한 한계를 노출했다. 업계 한...
하이라이트브랜즈,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 '프룻 오브 더 룸®' 국내 런칭 2025-01-24 15:09:33
선,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개성 있는 그래픽으로 프룻 오브 더 룸®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구축, 한국 소비자의 관심을 이끌며 인지도를 제고할 계획이다. 또한, 친환경 면화에 기반한 아시아 체형 맞춤 유니섹스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시작으로, 아메리칸 빈티지 스타일의 에슬레틱웨어와 코튼 기반 홈웨어, 컬러 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