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값 한우'에 오픈런 대란 벌어지더니…'역대급' 매출 올렸다 2024-11-11 15:05:59
W컨셉 33% 늘었다. 이번 쓱데이에서는 G마켓과 쓱닷컴은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했고, '여행 준비는 쓱데이에서' 테마 상품도 인기를 끌어 조선호텔앤리조트 매출이 74% 증가했다. 행사 기간 스타필드 고양에 설치한 '쓱데이빌리지'를 찾은 고객 수는 2만1000명에 달했으며 신세계프라퍼티의 쓱데이 매출도...
신세계그룹 '쓱데이' 열흘 매출 2조원 돌파…"목표 초과 달성" 2024-11-11 14:50:43
쓱데이에서는 G마켓과 쓱닷컴은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했고, '여행 준비는 쓱데이에서' 테마 상품도 인기를 끌어 조선호텔앤리조트 매출이 74% 증가했다. 행사 기간 스타필드 고양에 설치한 '쓱데이빌리지'를 찾은 고객 수는 2만1천명에 달했으며 신세계프라퍼티의 쓱데이 매출도 작년보다 8.1% 늘었다....
신세계, 소비위축에도 '매출 신장' 선방했으나…영업익 30% 감소 2024-11-08 17:28:36
확보하는 데 주력했다. 연결 자회사 가운데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순매출 77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6.3% 증가했으며 영업익 13억원을 기록했다. 티메프(티몬·위메프) 미정산 사태에 따른 일시적 손실액(28억원)에도 영업익이 늘었다. 신세계디에프는 순매출액 4717억원으로 8.2% 늘었으나 162억원 적자를 냈다....
신세계, 3분기 영업익 29.4%↓…"'적자' 면세점이 발목" 2024-11-08 16:09:34
자회사인 신세계라이브쇼핑은 3분기 매출 770억원, 영업이익 13억원으로 집계됐다. 티몬·위메프의 판매 대금 미정산 사태로 28억원의 손실을 봤음에도 영업이익 흑자 기조를 지켰다. 면세점 사업을 하는 신세계디에프 역시 매출이 4717억원으로 8.2% 늘었다. 다만 인천국제공항 임대료 증가와 중국 소비 침체, 원달러...
신세계, 3분기 매출 1조5천401억원 2.8% 증가…불황 속 성장세(종합) 2024-11-08 13:41:26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출이 770억원으로 16.3% 늘었다. 올가을 새롭게 선보인 자체 여성복 브랜드 에디션S, 블루핏, 에디티드 등이 약진하고 관계사와 연계한 차별화 상품의 시너지 효과를 낸 덕분이다. 영업이익도 13억원으로 8.3% 증가했다. 티몬·위메프의 판매대금 미정산 사태로 28억원의 손실을 봤음에도 영업이익...
CJ올리브영, 창립 25주년 맞아 '임팩트 리포트' 첫 발간 2024-11-07 10:08:18
중소 인디 브랜드의 인지도 확산을 위해 글로벌 마케팅과 라이브 플랫폼을 지원하고 상생 펀드를 운용하는 등 협력사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올리브영은 안전한 성분과 친환경 패키징 등 가치를 추구하는 '클린뷰티' 카테고리와 K뷰티 대표 제품군 강화를 위한 '마스크팩 패드' 시장 육성 ...
"여가 쇼핑도 라이브 커머스로"…'야놀자 라이브' 누적 조회수 3500만건 돌파 2024-11-07 08:42:21
"라이브커머스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에서도 야놀자 플랫폼의 방대한 여가 인벤토리와 라이브 전용 혜택으로 고객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 "국내 여가 산업을 이끄는 플랫폼으로써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여가 수요에 맞춘 콘텐츠와 서비스를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신세계그룹, '대한민국 쓱데이'에 신세계 18개 계열사 일제히 할인 2024-11-06 16:09:47
스테이지’에서는 매일 정오마다 ‘G마켓 라이브 방송’을 볼 수 있다. 생필품, 주방용품, 패션 등 G마켓의 스테디셀러를 특가에 선보인다. 신세계그룹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착한 소비’ 이벤트도 준비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굿윌스토어와 리퍼브(재판매) 상품을 판매하는 ‘땡큐마켓’을 운영한다. G마...
코타키나발루 패키지가 10만원대…3분 만에 '완판' 됐다 2024-11-05 20:30:02
처음으로 '옐로LIVE' 라이브 쇼핑 방송을 선보였다.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다른 여행사들보다 시작이 다소 늦었지만 판매 채널 강화와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데 역점을 뒀다. 비회원도 방송 중 상품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고, 실시간 댓글로 양방향 소통이...
정지선 "집보다 가게가 편해…집은 그저 숙소" 2024-11-05 14:50:26
실내합니다!'는 대한민국 라이브 쇼핑계의 선구자 CJ온스타일이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라이브쇼 시리즈 중 하나. CJ온스타일은 패션부터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까지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MC로 한예슬, 소유, 안재현, 선예, 김소영을 낙점해, 큐레이션이 강화된 모바일 라이브쇼를 선보이며 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