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한 인생] 의료기기 체험부터 은퇴 상담까지…행복한 100세, 센덱스서 준비! 2014-08-21 07:00:25
사례를 공유하는 귀농창업상담을 비롯해 마케팅·홍보·창업실전교육 등 글로벌 귀농에 필요한 정보와 기술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은퇴세대를 위한 노인 일자리 박람회, 중견인력 취업박람회, 프랜차이즈 창업 특별관도 운영한다.이 밖에 실버 패션쇼, 지적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 등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혁신의 불꽃 타오르는 기업] "제약업계 최초 年매출 1조 신화 쓰자" 20여개 신약 연구개발·M&A에 박차 2014-08-19 07:00:39
3위인 전문기업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유한양행의 강력한 마케팅·영업 역량과 영양수액제 제품 경쟁력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해외 진출에도 적극 나서 이 분야를 회사의 신성장 동력으로 키울 계획”이라고 전했다.“토털 헬스케어 기업으로”유한양행은...
유럽 스타일 아기띠 '리버티 아기띠' 사볼까 2014-08-14 11:05:00
위상을 높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신뢰를 줄 수 있는 좋은 마케팅이라는 평판도 나오고 있다.영유아 토털 유아용품 브랜드 ‘토드비’는 최근에는 싱가포르 ‘마더케어’ 유통업체와 10만달러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토드비는 오는 9월 세계 3대 유아용품 전시회로 꼽히는 ‘abc...
제일기획, 삼성 남녀 농구단 인수 2014-08-13 15:38:15
예정이다. 제일기획은 20년간 쌓아온 스포츠마케팅 기업의 강점을 살려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스포츠 관련 토털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제일기획은 앞서 지난 4월 삼성전자로부터 프로축구단 '수원삼성블루윙즈'를 인수한 바 있다. 제일기획은 축구단 인수 후 5개월간 운영 효율화와 마케팅...
아기띠도 유럽 스타일…'리버티 아기띠' 주목 2014-08-08 09:49:08
위상을 높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신뢰를 줄 수 있는 좋은 마케팅이라는 평판도 나오고 있다.영유아 토털 유아용품 브랜드 ‘토드비’는 최근에는 싱가포르 ‘마더케어’ 유통업체와 10만달러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토드비는 오는 9월 세계 3대 유아용품 전시회로 꼽히는 ‘abc...
유럽 스타일 입은 ‘아기띠’ 사볼까 2014-08-04 09:19:59
위상을 높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신뢰를 줄 수 있는 좋은 마케팅이라는 평판도 나오고 있다. 영유아 토털 유아용품 브랜드 ‘토드비’가 최근에는 싱가포르 ‘마더케어’ 유통업체와 10만달러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토드비는 오는 9월 세계 3대 유아용품 전시회로 꼽히는 ‘abc...
카울리·이모션 뭉친 YDM, 기업가치 1600억 인정받아 2014-07-22 10:31:05
광고, 바이럴 마케팅까지 모두 아우르는 모바일 마케팅 토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회사 측은 "외형 측면에서 볼 때 연 순매출 1000억원 규모를 갖췄다"며 "국내 대형 종합광고 대행사와 비교하더라도 이미 상위권에 진입했다"고 전했다.이번 투자에서 ydm은 투자사들로부터 1600억 이상의...
[2014 한경 소비자 대상] 기품있는 가치상품 위기에 더 빛났다 2014-07-03 07:10:00
제품력은 세계 유수의 마케팅 시상식에서의 수상으로 증명되고 있다. 주류회사 골든블루가 내놓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보석 형태의 병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36.5도의 17년산 급 위스키인 이 제품은 출시 두 달 만에 시장 3위로 올라서는 등 순항하고 있다. 편의점 cu는 고급...
삼성SDI-제일모직 통합법인 내일 공식 출범(종합) 2014-06-30 16:33:21
축적해 온 마케팅 역량과 고객 네트워크를 활용함으로써소재부문의 합성수지사업 영역을 전자·IT에서 자동차 분야로 넓힐 수 있을 것으로보고 있다. 아울러 태양광사업에서도 태양전지용 전극소재와 에너지저장장치(ESS)를 활용해소재·솔루션을 통합 공급하는 차별화 전략을 펼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하반기 경영 키워드] 삼성, 더 강한 삼성…사업 재편·마하경영 '가속도' 2014-06-19 07:00:17
맏형 격인 삼성전자는 월드컵 특수를 겨냥한 글로벌 마케팅에 집중하면서 셰프컬렉션 가전과 곡면 tv 등 프리미엄 제품을 내세워 시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마하경영·사업재편에 속도 낸다삼성그룹의 올해 경영 키워드는 ‘마하경영’이다. 제트기가 음속(마하)으로 돌파하려면 비행기 설계뿐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