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경산업, '티몰 글로벌'과 중국 시장 공략 강화 2019-08-13 16:05:43
애경산업, '티몰 글로벌'과 중국 시장 공략 강화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애경산업은 13일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 글로벌(TMALL GLOBAL)'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티몰 글로벌은 세계 77개국 2만여개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중국 내 대표적인 국경...
애경산업, 中 공략 강화…티몰 글로벌과 MOU 체결 2019-08-13 15:59:41
‘티몰 글로벌’(TMALL GLOBAL)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티몰 글로벌과의 협약을 통해 애경산업의 다양한 생활용품·화장품 제품의 공식 판매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 등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 등 사업 개발 및 혁신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애경산업의...
상하이·호찌민·사이판…해외로 인턴 보내는 이랜드 2019-07-24 18:00:13
알리바바 티몰에서 1990년대생의 소비 매출이 1980년대생을 넘어섰다”며 “사회초년생들을 이랜드 매장으로 끌어들일 방안이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고객 밀착 조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이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먹거리를 발굴하기 위해 주재원이 아니라 20대 인턴을 파견하고 있다. 젊은이의...
'청귤 비타C' 덕에 환해진 클리오…"브랜드별 히트상품으로 시너지 효과" 2019-07-16 10:47:32
증가하고, h&b스토어(35%), 온라인(59%), 면세점(35%), 도매(20%), 글로벌(15%)로 각각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추정했다. 안 연구원은 "일본 큐텐·라쿠텐에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데다 국내 쿠팡 채널에선 2배 이상 성장했고, 티몰에선 히트 제품이 확대되고 있다"며 "청귤 비타c세럼을 중심으로...
카카오 캐릭터, 귀여워 美치겠네 2019-07-01 17:26:19
직접 공략했다.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2위 업체인 징둥닷컴에서도 각종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카카오ix가 공략하고 있는 다른 해외 지역은 유럽과 홍콩 및 동남아시아 지역이다. 작년 11월 영국에 법인을 설립하면서 유럽을 겨냥했다. 지금은 유럽에서 카카오프렌즈 공식 온라인 쇼핑몰(아마존)을 운영...
화장품으로 비상하는 제로투세븐 2019-06-17 16:09:48
등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며 “면세점과 티몰(중국 쇼핑몰)에서 매출도 급증하고 있다”고 분석했다.제로투세븐은 2013년 코스닥시장 상장 이후 저출산과 유아동복 시장 경쟁 심화로 매년 영업적자를 냈다. 올해 1분기에도 의류 사업부문에서 12억원의 손실을 봤지만, 화장품 사업부문에서 26억원의 영업이...
[PRNewswire] 케민, 미래를 위해 새로운 비전과 로고를 채택 2019-06-17 10:18:17
그 이후에까지 동사에 전략적으로 적용될 새로운 글로벌 비전과 로고를 오늘 공개했다. "케민은 우리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80% 사람들의 매일의 삶의 질을 지속가능하게 변모시키기 위해 노력한다"는 동사의 새로운 비전을 통해 6개 대륙에서 영위하는 사업과 500종 이상의 특수 원료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가진 ...
[집코노미] "분양받으면 5천만~1억원 번다"…인천 청약시장 '눈길' 2019-06-04 08:36:32
코오롱하늘채 코오롱글로벌이 인천 부평구 부개동에 짓는 부개역 코오롱하늘채는 7.5점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1억원 이상 시세차익이 예상된다는 점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부평을 대표하는 지역 명문 학교가 밀집한 지역에 위치해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부개역 코오롱하늘채는 부개3구역 재개발을...
인천 분양시장 달아올랐다…'루원 지웰시티' 분양에 2만 인파 2019-06-02 16:49:29
분양하는 ‘루원 지웰시티푸르지오’와 코오롱글로벌이 분양하는 ‘부개역 코오롱하늘채’ 등 두 곳의 모델하우스가 문을 열었다. 같은 시기 모델하우스를 열 예정이던 ‘과천제이드자이’(과천지식정보타운)의 분양 일정이 연기되면서 이들 모델하우스에 관심이 집중됐다.이번주에는 전국...
알리바바 "한국은 중요한 시장…韓브랜드 많이 선보이는것 목표" 2019-05-27 15:13:11
기업이다.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티몰 글로벌에서는 전 세계 77개국의 2만여개 브랜드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한국 제품은 2017년 기준 티몰 글로벌의 전체 수입품 중 매출 5위를 기록했으며 지난해 기준 한국 기업이 티몰 글로벌에서 운영하는 매장 수는 전년보다 190% 증가하기도 했다. 특히 아모레 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