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융당국 '부당영업' 백화점 전용카드 강력 제동(종합) 2013-10-31 08:38:55
카드를 발급받을 수밖에 구조다. 횟수 제한 없이 친구를 추천하면 상품권을 추가로 주는 행사까지 진행하고 있다. 2011년에는 현대백화점카드가 쇼셜커머스 사이트를 이용해 불법적으로 카드 모집 활동을 벌이다 문제가 되기도 했다. 갤러리아백화점카드도 마찬가지다. 신규 가입 후 3개월간 구매액과...
금융당국 '부당영업' 백화점 전용카드 강력 제동 2013-10-31 06:01:11
카드를 발급받을 수밖에 구조다. 횟수 제한 없이 친구를 추천하면 상품권을 추가로 주는 행사까지 진행하고 있다. 2011년에는 현대백화점카드가 쇼셜커머스 사이트를 이용해 불법적으로 카드 모집 활동을 벌이다 문제가 되기도 했다. 갤러리아백화점카드도 마찬가지다. 신규 가입 후 3개월간 구매액과...
여전한 `꼼수` 영업...주택대출 우대금리 축소 2013-10-30 16:19:30
차이는 있지만 신용카드를 새로 발급받거나 급여나 공과금 이체계좌를 변경하는 등의 조건이 추가되면 최대 1.0%포인트의 할인금리가 제공되어왔습니다. 수익성이 악화된 은행들이 올해들어 바로 이 조건을 변경하거나 금리할인폭을 축소했습니다. 한 시중은행 관계자는 "가산금리를 조정하기 힘든 상황에서 수익성 확보...
슈프리마, 중남미 3국 공공사업 동시 수주 2013-10-30 14:23:59
유권자등록 사업, 페루 재외공관 비자발급 및 전자주민증발급 사업, 파라과이 경찰청 범죄자감식 사업 등 각 국의 정부에서 추진 중인 공공사업에 바이오인식 제품을 시범적으로 공급합니다. 이번에 공급될 제품은 모두 지문 라이브스캐너 제품군으로 10지용 라이브스캐너부터 하이엔드 제품인 지장문용 라이브스캐너까지...
카드회원 모집시 중요사항 설명 의무화 2013-10-30 13:38:41
전 회원고지 방법도 보강합니다. 갱신발급예정일 6개월 이내에 시용실적이 있는 회원에게는 전화나 서면, 전자우편, SMS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카드 갱신발급예정일을 통보하는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여신협회는 이러한 내용의 개정 개인회원 표준약관을 회원통보절차와 카드사 전산반영 등 준비기간을 거쳐 다음 달...
카드업계, 회원 거래조건 변경 고지 강화한다 2013-10-30 12:00:10
방법으로 관련내용을 통지해야 한다. 카드 갱신 발급과 관련해서는 '갱신발급 예정일 6개월 이내 사용실적이 있는 회원'에 대해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통보해야 한다. 약관 변경 때 카드사별 방식에 따라 1개월 이전에 사전 고지하던 절차는 이용대금명세서, 서면, 전자우편 가운데 1가지 이상의 방법...
`죠스떡볶이 포항 통합 쿠폰’ 출시‥지역 이벤트 `시동` 2013-10-30 11:00:00
발급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 5000원 단위마다 스탬프 1개씩을 찍어준다.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콜라, 사이다, 쿨피스 등 음료수를, 10개를 모으면 죠스떡볶이의 대표 메뉴인 매운떡볶이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다. ‘죠스떡볶이 포항 통합 쿠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죠스떡볶이 홈페이지(www.jawsfood.co.kr)를...
신한카드, 대구·경북지역 후불교통카드 서비스 2013-10-30 09:59:39
별도의 재발급 없이 바로 이용이 가능하며, 미소지 고객은 신한은행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구지역 서비스 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다음 한 달간 신한 후불교통카드로 신용판매를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대구 버스·지하철 이용금액의 30%(최대 5천원)를...
[고객만족경영대상] 삼성카드, 모든 생각과 실행의 출발점은 '고객으로부터' 2013-10-30 06:58:54
발급 장수 200만장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카드는 다양한 연령대와 계층을 두루 만족시킬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와 더불어 신상품을 출시할 때 사내 상품개발위원회를 통해 고객의 불편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고객 참여 경영의 일환으로 2005년부터 고객이 직접...
[2013 한국의경영대상] 최치훈 삼성카드 사장, 불만고객과 직접 통화…소통CEO 2013-10-30 06:58:47
숫자카드를 출시, 1년6개월 만에 200만장 이상 발급할 만큼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기 위해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열린 나눔’이라는 조직을 구성해 기부와 봉사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