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칼럼]수입차에 국산타이어, 싫어도 써야 한다면? 2013-09-11 11:57:40
일반적으로 특정 제품에 대한 신뢰도는 제품력과 브랜드 인지도로 결정된다. 그렇게 본다면 국산 타이어 제품력은 과거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진보했다. 저가 타이어 시장 내 중국 공세가 강화되면서 생존을 위해 일찌감치 고성능 쪽으로 전환했기 때문이다. 덕분에 유럽 내 메이저 완성차가 ...
권희원의 자신감…"77인치 곡면 OLED 후속작 기대하라" 2013-09-08 17:28:58
한방에 갈 수 있다”면서도 “uhd tv 발전에는 tv 제품력 외에 방송 콘텐츠 및 정부와의 협력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중국 제품에 대해선 “전문가들은 화질이 안 좋다는 평가를 한다”며 “tv는 합리적인 가격에 화질과 디자인, 편리성 등을 복합적으로 제공해야 한다”고 설명했다.베를린=윤정현 기자 hit@hankyung.com...
중국· 일본서 '아이폰 공습' 경보…삼성 비상등 켜지나 2013-09-06 15:13:51
시장"이라며 "다른 회사를 의식하기 보다는 제품력으로 승부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김성원, 100% 영어 방송 `아이디어스 코리아` MC 발탁 2013-09-05 08:38:57
시장에 한국의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력을 소개하는 형식. 김성원과 브로닌은 기존 프로그램들의 진행 방식을 탈피해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신선한 진행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함께 공개 된 타이틀 촬영현장 속 김성원과 브로닌은 익살스러운 표정부터 환한 미소까지 각양각색의 표정으로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결론은 강남역! 결정은 와이즈 플레이스! 2013-09-04 12:49:00
그 가치와 제품력을 인정받은 amplus자산개발㈜이 강남에 분양하는 vip급 오피스텔로 지하 5층~지상 14층 규모의 오피스텔과 근린상가로 구성된다.강남역 와이즈 플레이스는 오피스 밀집지역인 삼성타운, 롯데타운(예정) 등 수많은 임대수요와 신규 개발계획에 따른 미래 수요까지 확보하고 있는 강남 노른자위에 자리하고...
하이트진로 d, 월간 판매량 100만 C/S 돌파 2013-09-03 13:42:00
제품력이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고 있다는 결과로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고 평가했다.올 상반기 d의 판매율이 지난해 같은 시기와 비교해 85.7%가 성장했으며 특히 맥주 브랜드 인지도의 바로미터인 유흥중병 판매 성장율은 128%에 달해 차세대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로의 가능성을 높였다는 것. d가 이렇게 단기간 빠른...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인텐시브’ 출시 2013-09-03 11:00:03
매니져 송진아 팀장은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인텐시브’는 지금까지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슈퍼바이탈 크림에 아이오페만의 독자적인 바이오 기술력을 접목하여 더욱 강력해진 제품력으로 무장한 또 하나의 혁신적인 바이오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며 "지금까지 그 어떤 안티에이징 제품으로도 느껴보지...
[홈쇼핑 해외진출 10년 명암 下]다시 세운 해외시장 정면돌파 전략…고품질 중기 제품으로 재도전 2013-08-30 07:10:49
만큼 원가를 낮추면서도 제품력을 유지할 수 있는 지 여부가 관건"이라고 입을 모았다. cj오쇼핑을 비롯한 홈쇼핑사 6곳은 해외진출 재도전의 '해법'인 고(高)품질의 중소기업 제품을 확보하기 위해 이미 움직이고 있다. 이들은 최근 '상생펀드 협약식'을 갖고 2100억 원 규모의 중소기업 지원 상생펀드를...
직장인 인기 미니빔프로젝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Rayo’ 2013-08-29 13:50:38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실행방법이 쉬워 구매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빔프로젝터 시장의 작은 바람을 불러온 미니빔프로젝터 레이요, 실 사용자들에 의해 제품력을 인정받으면서 현재 국내는 물론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따라 관련 업계에서는 ‘Rayo(레이요)’의 제품경쟁력에 대해 높은...
아토팜 가족과 함께 24회 베이비페어 성황리에 마쳐 2013-08-28 09:56:14
아토팜 부스에서는 뛰어난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면서 제품을 사용해보기 위한 소비자들로 온종일 북새통을 이뤘다. 이를 입증하듯이 나흘간 진행된 선착순 샘플 증정 이벤트는 매회 30분안에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아토팜 브랜드 매니저 한창희 팀장은”폭염에도 불구하고 제 24회 베이비페어는 신규 가입자가 전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