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KT&G, 2중 가향 '에쎄 프레쏘' 출시 2013-03-11 10:29:27
KT&G[033780]는 필터뿐 아니라 담배원료에 직접 향을 가한 ƈ중 가향' 방식으로 풍부한 맛을 구현한 '에쎄 프레쏘'(ESSE presso)를 13일 출시한다. 이로써 '에쎄'의 국내 제품라인이 모두 19개가 됐다. 에쎄 프레쏘는 타르 1.0mg, 니코틴 0.10mg이며 갑당 2천500원이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KT&G, `2중 가향` 에쎄 프레쏘 출시 2013-03-11 09:52:31
민영진)가 `2중 가향` 방식을 통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구현한 담배 `에쎄 프레쏘(ESSE presso)`를 출시합니다. `에쎄 프레쏘`에 적용된 `2중 가향` 방식은 필터에 가향을 하는 기존 방식에 더해 담배원료에 직접 향을 가하여, 제품 고유의 풍미를 오래도록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입니다. 임왕섭 KT&G 에쎄팀...
담배·주류↑‥물가 외면 `재원` 2013-03-08 16:49:13
반발입니다. 정부는 민간기업들의 제품가격인상은 최대한 억제하면서도 전기-가스 등 공공요금을 올린 것도 모자라 서민들이 주로 애용하는 담배와 술 등 기호기품에 대해서 대폭 가격인상을 추진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인터뷰] 정영호 한국사회보건연구원 실장 "목적이 국민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질병을 예방하기...
바쁜 직장인 여성들을 위한 다이어트법 2013-03-08 16:36:04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란 흡연자가 담배를 끊는 것 보다 더 어렵다고 한다. 시중에는 무수히 많은 다이어트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대부분 굶거나 소식을 통해 결핍되는 영양분을 보충해주거나, 지방을 분해하는 성분들이 매우 소량 함유되어있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기 어렵다. 무엇보다 다이어트과정에서의...
"다이어트" 직장인 여성들도 쉽게 할 수 있다 2013-03-06 15:00:04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란 흡연자가 담배를 끊는 것 보다 더 어렵다고 한다. 시중에는 무수히 많은 다이어트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대부분 굶거나 소식을 통해 결핍되는 영양분을 보충해주거나, 지방을 분해하는 성분들이 매우 소량 함유되어있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기 어렵다. 무엇보다 다이어트과정에서의...
매력적인 가슴성형, 부작용 예방 숙지사항은 2013-03-05 14:35:48
한다. 식약청 인증 제품인지 안정성 여부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저렴하다는 이유만으로 선택해서는 오히려 부작용에 시달릴 수 있다. Q. 수술 후 주의사항은 무엇인가 수술 후 2~3일간은 피로감이나 답답함을 올 수 있다. 따라서 무리한 행동이나 운동은 피해야 한다. 특히 팔을 무리하게 사용하는 것은 금물이다....
연예인 한은정 다이어트 비결은? 2013-03-04 18:14:50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란 흡연자가 담배를 끊는 것 보다 더 어렵다고 한다. 시중에는 무수히 많은 다이어트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대부분 굶거나 소식을 통해 결핍되는 영양분을 보충해주거나, 지방을 분해하는 성분들이 매우 소량 함유되어있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기 어렵다. 무엇보다 다이어트과정에서의...
BAT코리아, 초슬림 담배 `보그` 2천300원으로 가격 조정 2013-03-04 17:12:43
코리아)가 자사 초슬림 담배 브랜드인 `보그`(Vogue)의 가격을 기존 2천500원에서 2천300원으로 조정합니다. 이에 따라 오는 14일부터 보그 브랜드의 전 제품 3종(보그 1MG, 보그 블루 1MG, 보그 0.3MG)이 소매점에서 2천300원으로 판매됩니다. 가이 멜드럼(Guy Meldrum) BAT 코리아 사장은 "가격 다양화를 통해 제품의...
BAT코리아, 담배 '보그' 200원 인하 2013-03-04 10:13:04
인하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하는 전체 담배 시장의 15% 가량을 차지하고 있는 2300원 이하 제품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다. 대상 제품은 보그 브랜드 3종(보그 1mg, 보그 블루 1mg, 보그 0.3mg)이다. 가이 멜드럼 bat 코리아 사장은 "가격 다양화를 통해 제품의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2300원...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에쎄, 국내 판매 1위…'글로벌 빅5' 도약 2013-03-03 10:11:06
쏟고 있다. 담배사업자로서 흡연자와 비흡연자가 서로 공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노력한다. 청소년 흡연을 예방하는 사회책임사업, 문화계의 다양성을 늘리고 젊은 예술가들을 지원하는 사회가치 창출사업, 빈부 격차의 해소와 나눔문화의 확산을 도모하는 사회복지사업,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젊은 인재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