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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추석 선물 10명 중 3명은 ‘이것’ 골랐다 2024-08-19 09:05:55
전 24.9%에서 지난해 29.8%로 증가했다고 지난 18일 발표했다. 운반과 조리가 번거로워 주춤한 수산 선물세트 대신 한우를 택하는 고객이 많아졌다는 분석이다. 최근에는 구이용 한우세트가 많이 팔린다. 찜과 국기리용이 인기가 많았던 5년 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다. 제사 지내는 집이 줄어들고,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명절엔 한우"…현대百 10명 중 3명, 추석선물로 한우 골랐다 2024-08-18 10:41:52
전 24.9%에서 지난해 29.8%로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운반과 조리가 번거로워 주춤한 수산 선물세트 대신 한우를 택하는 고객이 많아졌다는 분석이다. 최근 들어서는 구이용 한우세트가 많이 팔린다. 찜과 국기리용이 인기가 많았던 5년 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다. 제사 지내는 집이 줄어들고,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선호...
추석선물은 역시 이것만한게 없다…매출 '폭증' 2024-08-18 09:47:29
24.9%에서 지난해 29.8%로 증가했다고 소개했다. 운반 및 조리의 번거로움 등 영향으로 수산 선물세트 비중이 다소 줄어든 대신 한우 선물세트 선호도가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5년 전에는 찜과 국거리의 선호도가 높았으나 최근에는 제사 수요 감소와 1인 가구 증가로 구이류 및 소포장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중 한우 매출 증가…구이용 인기" 2024-08-18 09:34:07
전 24.9%에서 지난해 29.8%로 증가했다고 소개했다. 현대백화점은 운반 및 조리의 번거로움 등 영향으로 수산 선물세트 비중이 다소 줄어든 대신 한우 선물세트 선호도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또 5년 전에는 찜과 국거리의 선호도가 높았으나 최근에는 제사 수요 감소와 1인 가구 증가로 구이류 및 소포장...
'훈풍' 탄 SK하이닉스, 중국 사업 '활짝'…美 매출도 3배 증가 2024-08-18 06:31:03
중국과 미국은 29.8%, 55.4%의 비중을 각각 차지했다. 올해 상반기 SK하이닉스는 중국에서 8조6천6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3조8천821억원)과 비교하면 두 배 이상 매출이 증가했다. 미국에서는 더 많이 벌어들였다. 같은 기간 미국 지역 매출은 5조4천671억원에서 15조9천787억원으로 3배 가까이...
24일째 잠 못드는 밤…역대 최장 열대야 기록 이틀 남았다 2024-08-14 20:31:44
31도, 부산 26도와 33도다. 최저기온이 21.9~28.1도, 최고기온이 29.8~36.4도로 전국 평균기온이 28.3도였던 13일을 비롯해 지난달 21일 이후 전국 평균기온이 28도 안팎이다. 1973년부터 지난해까지 51번의 광복절 중 전국 평균기온이 28도를 넘은 적은 여섯 번 밖에 없다. 장마가 종료되고 시작한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
서울 아파트 거래 급증…금액은 경기 넘어 2024-08-14 09:48:31
1만6천407건을, 거래금액은 98.6% 늘어난 19조8천106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경기도 아파트 거래량은 직전 분기보다 32.3% 늘어난 3만3천770건, 거래금액은 49.8% 증가한 18조2천932억원이었다. 인천 아파트 거래량과 거래금액은 각각 23.1%, 29.8% 증가한 8천72건, 3조1천933억원으로 집계됐다. (자료사진=연합뉴스)
2분기 부동산거래액 2년만에 100조원넘어…서울아파트 두배 급증 2024-08-14 09:41:28
증가한 18조2천932억원이었다. 인천 아파트 거래량과 거래금액은 각각 23.1%, 29.8% 증가한 8천72건, 3조1천933억원으로 집계됐다. 이 외에 세종(21.5%), 부산(11.6%), 전북(7.6%) 등 전국 13개 시도의 거래량이 직전 분기 대비 늘었다. 오피스텔의 경우 2분기 전국 거래량과 거래금액이 직전 분기 대비 각각 12.7%, 4.6%...
"20대 인맥 관리 신박하네"…유튜브·블로그로 '개인 브랜딩' 2024-08-14 09:20:28
뒤를 이었고 '일상적 도움'과 '멘토링·조언'은 각각 29.8%, 28.6%였다. 25.7%는 취미생활 확장을 위해서 인맥 관리를 했고 업무·프로젝트 협업 때문이라는 응답은 17.7%로 집계됐다. 가장 도움이 되는 인맥으로는 '속마음을 다 털어놓을 수 있는 오랜 친구'를 꼽는 응답이 48.3%로 가장 많았다....
CJ "올림픽코리아하우스 6만4천여명 방문…비비고·그룹관 흥행" 2024-08-13 11:41:10
방문 뒤 관심이 커진 브랜드로는 비비고(33.7%), 올리브영(29.8%)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CJ그룹 스포츠마케팅 관계자는 "CJ는 이번 파리올림픽에서 '장외 국가대표'라는 마음가짐으로 경기장 안팎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과 K-컬처의 힘을 기르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