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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잠실점에 국내 최대 규모 리빙관 열어 2015-02-24 07:40:20
6300㎡(1900평) 규모로, 롯데백화점 본점 리빙 매장보다 약 1460㎡ 넓다. 가전, 가구, 홈패션, 주방 등 리빙 전 상품군 154개의 브랜드로 구성된다.프리미엄 리빙관은 기존 잠실점 리빙 매장보다 면적을 1650㎡ 늘리고, 28개의 브랜드를 새롭게 도입했다. '해스텐스', '나노드론', '로버트웰치',...
`우리집`, 11남매 17평 반지하집이 깔끔하게 대변신.."어떻게?" 2015-02-24 06:55:14
주방은 제자리를 찾지 못했던 가전제품과 요리도구들이 각자의 공간에 알맞게 들어가 있었고 언제든 접었다 펼 수 있는 아일랜드식 식탁도 들어섰다. 주방 천장에는 냄새를 흡수하는 음이온 조명을 설치했고 자동 빨래 건조대를 거실 천장에 만들어 두었다. 온 가족의 잡동사니가 쌓여있던 안방은 부부만을 위한 공간으로...
[MWC2015] 국내 이통사 총 집결…5G를 잡아라 2015-02-23 16:16:32
`스마트 밴드`를 비롯해, 잘 들리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이어셋 등 라이프웨어 기기를 대거 공개합니다. LG유플러스는 LTE의 강점을 활용한 `홈 IoT`서비스를 처음 공개할 예정입니다. 거울을 통해 피부를 진단하거나, 음성을 통해 주방 가전제품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등 생활형 IoT가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롯데하이마트, 우수 파트너사 공개 모집 2015-02-23 09:29:04
밝혔습니다. 모집 분야는 아이디어 가전과 스타일 가전, 로봇 가전 등 가전 상품군과 모바일 액세서리, 조립PC부품 등 IT·액세서리 상품군, 그 외 조명, 공구, 주방용품, 차량용품, 시계, 자전거, 악기, 건강용품, 여행용품, 가방, 완구, 침구, 수예, 뷰티용품 등입니다. 롯데하이마트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이슈+]"왕서방 집에 韓가전 놔줘야겠어요"…쌍춘년에 온 특별한 '큰 손' 2015-02-22 08:49:55
100~125% 급증했다. 가전 매출 신장률이 125%에 달했다. 가구는 120%, 주방 및 식기는 100% 각각 뛰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아직 가전·가구 부문에서 요우커의 비중이 크진 않지만 매출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며 "해당 기간 롯데백화점은 '큰 손'으로 자리잡은 중국인 웨딩고객을...
제주타운하우스 ‘해지개마을’, 뛰어난 입지여건으로 인기 2015-02-20 10:00:00
편리한 주거환경도 장점이다. 주방 및 가전 빌트인을 적용하고 있고 24시간 완벽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공동 방범CCTV와 보안전문관리 회사와 연계한 통합관리, 외부인 출입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더불어 단지 규모에 맞춘 관리서비스를 통해 각종 편의를 제공하며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가전 판매…명절 전에는 조리용·명절 이후에는? 2015-02-16 10:09:51
위한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김영호 롯데하이마트 생활가전 담당md는 "명절 전후에는 주부 고객 방문이 평소보다 30% 가량 증가한다"며 "명절 전에는 가족을 위한 조리용 주방가전을 찾는 반면 명절 후에는 안마기, 찜질기 등과 같이 명절 증후군을 떨칠 수 있는 힐링 제품 판매가 증가한다"고...
韓 쇼핑가 점령한 '요우커' 누군지 보니…80허우 수혜株는 2015-02-15 09:39:21
말했다.◆ 화장품·패션서 육아용품·주방가전 '구매욕'최근에는 80허우들이 출산, 육아 시기에 접어들면서 어린이 용품에 대한 구매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최 연구원은 "유아용 의류, 스켄케어 제품을 비롯한 육아용품들은 안정성에 대한 신뢰와 함께 애니메이션(뽀로로) 영향으로...
몰려오는 중국관광객…"이젠 '바링허우' 세대 주목" 2015-02-14 04:01:06
등 고가품외에도 육아용품, 주방가전이 쇼핑리스트에 추가됐다"며 "이들이 출산·육아 시기에접어들면서 어린이용품에 대한 구매가 늘었다"고 분석했다. 유아용 의류와 피부관리 제품, 캐릭터상품, 전기밥솥, 주서기 같은 품목들이다. 한국산 유아용품은 상대적으로 높은 안전성에 대한 신뢰, 주방가전은 한류...
'생활가전 기업' 파세코, 4분기 영업익 24억…"열기제품 수요↑" 2015-02-12 13:56:02
주방용 후드 제품을 중심으로 b2c사업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는 데 주력했다. 국내 최초로 후드 제품의 홈쇼핑 판매를 실시하는 등 전략적인 시장 공략이 적중했다는 설명.이 회사 관계자는 "불안정한 환율과 주요 수출국 러시아의 경기 불안으로 인해 영업이익이 다소 감소했다"며 "올해 주방가전을 필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