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오쇼핑, 드라마 같은 쇼핑 방송 선보여 2017-05-16 17:36:53
t커머스채널 cj오쇼핑플러스에서 새롭게 내놓는 미디어 커머스 방송이다.cj오쇼핑이 17일부터 상품 정보를 직접 제공하지 않는 새로운 방식의 ‘콘텐츠 실험’을 한다. 주문 시간을 재촉하지도 않고, 상품에 대해 설명하지도 않는다. 시청자가 자연스럽게 드라마나 영화, 1인 방송과 같은 콘텐츠를 즐기며 상품에...
판도라TV "3D조립모형 '콘타모' 라이브 진행…조회수 57만" 2017-05-11 14:25:04
판도라TV "3D조립모형 '콘타모' 라이브 진행…조회수 57만" (서울=연합뉴스) 오수진 기자 = 미디어 플랫폼 판도라TV는 지난달 30일 오후 10시에 진행한 '콘타모'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조회수 57만회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콘타모는 무독성 골판지를 이용해 입체적인 모양을 만들어 집중력 향상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4-03 15:00:03
[표] 코스피 2016년 적자전환 48개사 170403-0639 경제-0172 13:40 라이브플렉스, 주당 1주 무상증자 170403-0642 경제-0173 13:41 "차 안에서 주문·결제" 푸조에 커머스 플랫폼 탑재 170403-0646 경제-0174 13:47 [인사] AIA생명 170403-0648 경제-0175 13:48 [인사] 산업통상자원부 170403-0658 경제-0706 14:00 정부...
판도라TV, '생방송 보면서 쇼핑' 서비스 선보여 2017-03-20 18:54:19
업체인 판도라TV가 생방송을 보며 물품을 사는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판도라 TV는 작년 11월 선보인 생방송(라이브) 채널 100여개에 물품 결제 기능을 덧붙여 1인 방송인들이 장난감·예술품·교육 용품 등 아이디어 상품을 시청자에게 쉽게 팔 수 있게 했다. 다음 달에는...
판도라TV, 결제기능 추가…비디오 커머스 시장 진출 2017-03-20 18:23:48
커머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20일 발표했다.판도라tv는 지난해 11월부터 판도라tv ‘라이브 서비스’를 시작하고 채널 수를 100여개로 확대했다.유튜브, 페이스북 등 외부 플랫폼에 동시 송출하는 기능도 넣었다. 다음달에는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도 도입할 예정이다.판도라tv 관계자는...
한국홈쇼핑허브센터(주), 스위스밀리터리의 전속 모델로 `차두리` 내세워 2017-03-15 11:25:34
소비자와 소통가교 역할도 하게 된다. 또한 10명의 웹툰 작가와 함께 브랜드 홍보에 나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홈쇼핑허브센터는 지티엘(GTL)의 자회사로 라이브 홈쇼핑 방송사, T-커머스, 말레이시아, 중국,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12개국 홈쇼핑에 상품을 공급한다. 또한 중국,...
[Cover Story] 네이버페이 등 커머스시장 지배력 ↑…스노우는 '제2 라인' 기대감 2017-02-23 16:14:52
꾸준한 상승을 보이고 있다. 라인라이브와 같은 동영상 플랫폼의 광고 수익화가 연내 예정돼 광고 매출은 올해도 높은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라인의 이익 성장성이 둔화되고 있고 국내 네이버 포털 역시 쇼핑 검색광고의 매출이 본격화되기까지는 한두 분기의 시간이 걸릴 전망이기 때문에 상반기에는 전체 매출 및...
[동영상 신인류 시대] ④ 유행 넘어 '대세' 2017-01-31 17:53:45
콘텐츠들이 많이 유통됐다면 지난해부터는 생방송 라이브 콘텐츠가 주를 이뤘고요. 올해부터는 10분 내외의 시리즈 형태의 콘텐츠, 이른바 `에피소드 콘텐츠`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이야기가 있는 동영상이 인기를 얻고 있는 건데요. 국내 업체들도 최근 `이야기`에 주목하며 1인 제작자나 10분 안팎의...
한류 패러다임 바뀌고 정치물·판타지 뜬다 2017-01-18 17:26:31
비디오커머스 등 부가서비스와 연계돼 무빙툰, 더빙툰 등으로 변신할 수 있다.모바일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이 확대되는 것도 눈여겨봐야 한다. 일상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슈가 실시간으로 전달되면서 라이브형 콘텐츠가 보편화될 전망이다. 아이돌 등도 이 같은 ‘웹코노믹스(웹+이코노믹)’를 활용해 새로운...
[SNS 풍향계] "올해 본격 네이티브광고 시장 열린다" 2017-01-10 09:26:24
또 라이브 방송이 가능해지면서 라이브 폴처럼 이전에 시도하지 않았던 방식의 콘텐츠를 만들어냈다. 2017년 올해엔 어떤 변화들이 나타날까? 이구환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 이노베이션센터장, 장정우 엣지랭크 대표. 김종대 쉐어하우스 전략이사로부터 2017년 SNS 마케팅 트렌드를 들어봤다. (▲사진= 왼쪽부터 이구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