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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DI 2분기 영업손실 37억원…적자전환(종합2보) 2015-07-30 17:29:47
라인이 증설되면 에너지 밀도가 향상된 고용량 셀이 생산돼 전기자동차의 주행거리가 늘어나고 원가도 대폭 감소할 것으로 전망된다. ESS도 전력사업 계절적 특성에 따라 미국과 국내 시장을 중심으로 하반기에 매출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소형전지는 주요 고객의 신규 스마트폰 출시를 기회로 수익성을...
삼성전자 6.9조 이익실현‥시장 `시큰둥` 2015-07-30 16:45:43
"고용량 제품 판매 증가와 모바일·서버향 고부가 제품 중심의 수요 증가가 주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비자 가전 부문의 경우 TV 신제품을 비롯해 냉장고와 세탁기, 에어컨 등 주력 제품의 판매가 늘면서 흑자전환했습니다. 삼성전자는 하반기, 반도체는 물론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재도약을 꾀하고 있습니다. IT...
암성통증, 무조건 참을 필요 없어... `진통제 펌프` 이식해 통증 조절 2015-07-30 15:41:38
훨씬 적다는 장점이 있다. 이는 암으로 인해 피부에 찌르는 듯한 통증이나 화끈거리고 쑤시는 듯한 통증을 앓고 있는 환자, 근육통증 치료를 6개월 이상 했음에도 통증이 제어되지 않는 환자에게 시행이 가능하다. 또한 고용량 모르핀이나 마약성 진통제를 투여할 수 없는 경우, 약물치료 후 중추신경계 손상이나 경직이...
타이레놀 부작용 조절하는 새 유전자·치료물질 발견 2015-07-30 12:00:40
이 연구에서 실험용 생쥐에 고용량 아세트아미노펜을 투여, 급성 간독성을 유도했을 때 간에서 GADD45β 발현이 급격히 늘어나고, GADD45β 유전자가 결핍된 생쥐에서는 아세트아미노펜에 의한 급성 간독성이 증가하고 사망률이 높아지는것을 확인했다. GADD45β는 세포 내 스트레스 센서로 다양한 스트레스에 대한...
삼성전자 "3세대 V낸드 늦어도 10월에 나온다"(종합2보) 2015-07-30 11:39:20
고신뢰성, 고용량, 고성능을 바탕으로 하이엔드 수요를 끌어올릴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개발이 완료되면 상황을 봐서 램프업 시기가 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며"비중은 구체적으로 밝힐 수 없지만 상반기 대비 하반기가 3배 이상 늘어난다고 보면 된다"고 말했다. 최근 스마트폰 시장에서 디스플레이...
삼성전자 "3세대 V낸드 늦어도 10월에 나온다"(종합) 2015-07-30 11:18:48
고신뢰성, 고용량, 고성능을 바탕으로 하이엔드 수요를 끌어올릴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개발이 완료되면 상황을 봐서 램프업 시기가 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며"비중은 구체적으로 밝힐 수 없지만 상반기 대비 하반기가 3배 이상 늘어난다고 보면 된다"고 말했다. 최근 스마트폰 시장에서 디스플레이...
삼성전자 "3세대 V낸드, 늦어도 10월까지 나온다" 2015-07-30 11:14:19
고신뢰성, 고용량, 고성능을 바탕으로 하이엔드 수요를 끌어올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이어 "개발이 완료되면 상황을 봐서 램프업 시기가 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비중은 구체적으로 밝힐 수 없지만 상반기 대비 하반기가 3배 이상 늘어난다고 보면 된다"고 덧붙였다.[신동빈·동주,...
삼성전자 "3세대 V낸드 늦어도 10월에 나온다" 2015-07-30 11:07:57
장점인 고신뢰성, 고용량, 고성능을 바탕으로 하이엔드 수요를 끌어올릴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개발이 완료되면 상황을 봐서 램프업 시기가 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며"비중은 구체적으로 밝힐 수 없지만 상반기 대비 하반기가 3배 이상 늘어난다고 보면 된다"고 말했다. nomad@yna.co.kr(끝)<저 작 권...
삼성전자, 반도체 순항에 실적 상승세 2015-07-30 10:24:22
"계절적 비수기에도 불구하고 고용량 제품 판매 증가와 모바일·서버향 고부가 제품 중심의 수요 증가로 견조한 실적이 유지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하반기에는 "고부가 제품 중심으로 수요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하고 20나노 D램 비중 확대와 V낸드 공급 확대, 10나노급 낸드 공정 전환을 통해 수익성을 확보"해 나갈...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6조8900억원…전년비 4.03 % 감소 2015-07-30 09:27:06
계절적 비수기에도 불구하고 고용량 제품 판매 증가와 모바일·서버향 고부가 제품 중심의 수요 증가로 견조한 실적을 유지했습니다. 2분기 디스플레이 사업은 매출 6조6천200억원, 영업이익 5천4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TV를 포함한 소비자가전(CE)은 매출 11조2천원, 영업이익 2천100억원을 달성했습니다. TV 시장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