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협은행, 농업인·혁신기업·소외계층 지원 강화…3년간 42조 투입 2019-09-19 17:50:20
사회공헌 활동이다.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상담사가 70세 이상 고객에게 매주 2~3회 전화를 걸어 안부를 묻고 건강 상태를 확인한다. 매월 상담사 700여 명이 독거노인 1400여 명의 말벗이 돼준다. 날씨나 건강 관련 생활정보를 전하고, 보이스피싱에 대응하는 방법을 알려주기도 한다. 정지은 기자 jeong@hankyung.com
직장생활 31년 가운데 사원 15년, 임원 16년...누굴까? 2019-09-16 09:44:22
만나고 일하는게 행복한 일이다. 제조업 IPO때 일이다. 그 회사 종업원에게 20%를 살수 있는 권리를 줬다. 종업원도 안사는 주식을 일반인이 살까? 한때는 직원을 모아서 주식매입 강의를 하기도 했다. 어느날 집들이에 초대를 받았다. IPO로 5평 전세살다가 31평 집을 샀다는 고객 집들이에 초대받았다. ‘직원들에게...
CJ제일제당, 'BYO생유산균' 실리카겔 혼입으로 자진 신고·회수 2019-09-03 16:35:35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CJ제일제당 고객행복센터나 구매처에서 환불이나 교환할 것을 권고했다. 회사 관계자는 "당일 물량을 제품화하는 과정에서 실리카겔이 혼입이 돼 자진 신고 및 회수 조치를 내렸다"며 "다른 날에 생산된 제품엔 이상이 없다"고 설명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호텔소식] 특급호텔들 다양한 추석패키지 상품 유혹 2019-08-22 19:04:28
다양한 혜택과 평소의 절반 정도 가격으로 고객을 유혹한다. 평소 회원들만 이용하는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롯데호텔은 ‘럭키 홀리데이’를 선보인다.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복과 재물을 상징하는 황금돼지 골드바를 비롯해 시그니엘서...
자동차로 사람중심의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 리츠모터스 2019-08-19 10:18:46
“고객 중심이란 초심을 잃지 않고 20~30년 롱런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한다.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기업경영컨설팅사업부의 박상헌 지점장은 리츠모터스의 기업가정신에 대해 “단순히 금전적인 것만 쫓아가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생각하고 환경을 비롯한 공적인 가치들도 놓치지 않는다는 것이 강점”이라며 “현재의...
[부고] 김순여 씨 별세 外 2019-08-18 17:20:31
별세, 정완 중앙일보 논설위원·정엽 자영업 부친상, 김명숙 서울버들초등학교 교사 시부상=16일 서울아산병원 발인 20일 오전 7시 02-3010-2000▶최순연씨 별세, 조영화·희야·용종씨·덕우 예탁결제원 고객행복센터 팀장 모친상=17일 신촌세브란스병원 발인 19일 오전 9시 02-2227-7590...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4기 해단식 "인생의 문들을 열고 나아가는데 도움되는 열쇠 되길" 2019-08-05 16:11:00
이날 해단식에는 최찬현 KB국민은행 영업기획부 고객마케팅팀 팀장이 참여해, 활동을 수료한 14기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최 팀장은 “지난 5개월의 경험이 앞으로 여러분 인생에서 마주할 크고 작은 문들을 열고 나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하나의 열쇠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좋은 기억들만 간직하고 여러...
우리금융 손태승 "상반기 역대 실적…하반기도 최고 성과내야" 2019-07-21 09:05:01
이내에 비(非)이자, 비은행, 해외수익 비중을 각각 40% 수준으로 끌어올리자는 의미의 '40-40-40'을 중장기 비전으로 제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룹사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그룹의 핵심가치인 고객행복, 미래도전, 정직신뢰, 인재제일 등 4개 부문에서 최고의 성과를 낸 이들을 시상하는 '우리금융인대상'도...
금호터미널 서비스 품질평가 10년 연속 1위 2019-07-18 11:34:17
고속버스터미널 부문에서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기업 1위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2010년 고속버스터미널 부문이 신설된 후 금호터미널은 10년 연속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1위를 기록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하는 KSQI는 신분을 숨긴 조사원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평가하는 방식으로 공정성과 객관성을 높인...
한화생명, 국내 생보사 중 가장 많은 해외영업망 구축 2019-07-17 16:00:48
고객센터를 통해 보험, 펀드, 신탁, 대출 등 다양한 금융 업무는 물론 상담 fp의 종합재무설계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신속하고(speed), 정확하며(sharp), 친절하게(soft)’라는 ‘3s 원칙’을 기반으로 고객 감동을 추구하고 있다. 업계 최고의 ‘모바일센터’를 통해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