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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나우티앤에스, 개인냉장고 ‘코코픽’ 선봬…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2020-12-24 09:00:01
한 칸에는 한국야쿠르트 발효유부터 간편식인 샐러드, 샌드위치까지 수납이 가능하다. 여기에 부피가 큰 제품을 넣어 둘 수 있는 공용 보관함 3칸을 지원한다. 모듈형 설계를 적용하여 공간, 이용고객 수에 맞춰 추가 확장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는 코로나19 확산과 함께 기존 프레시 매니저 활동을 보완해 줄 수 있는...
"가장 큰 식물성단백질 시장, 가짜고기 아닌 우유" [2020 쇼퍼런스] 2020-10-21 17:27:10
특히, 발효유 매대의 25%는 이미 `식물성 발효유`로 대체돼 있다. 식물성 소재로 만든 치즈도 유럽에선 손쉽게 슈퍼마켓에서 구할 수 있다. 문 교수는 프랑스와 독일을 중심으로 식물성 대체유와 발효유 시장이 굉장히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문정훈 교수는 카이스트 경영과학과 교수로 4년간 재직하다가...
2020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고객의 소리에 집중한 기업이 웃었다 2020-10-14 15:35:21
제조업 가운데서는 홍삼가공식품, 유산균발효유, 화장지, 맥주, 전통장 등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코로나19 여파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면역력을 강조하는 홍삼가공식품이 87.2점을 받았다. 또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유행이 지속되면서 유산균발효유(86.3점)도 좋은 평가를 얻었다. 아웃도어의류도 점수가 크게...
스무살 된 '헬리코박터 윌'…1초당 7개씩, 41억병 팔렸다 2020-08-26 14:24:35
스무살 생일을 맞아 새롭게 재탄생했다. 한국야쿠르트는 26일 위(胃) 건강 발효유 '윌'이 출시 20년을 맞아 특허 유산균의 양을 두 배로 늘려 재탄생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윌은 특허 유산균 'HP7'의 함유량을 기존 10배에서 20배로 늘렸다. 'HP7'은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분리한 식물 유래...
한국야쿠르트, 특허 유산균 20배 강화한 '윌' 출시 2020-08-26 11:44:22
= 한국야쿠르트는 26일 위(胃) 건강 발효유 '윌'의 출시 20년을 맞아 특허 유산균을 20배 강화한 새로운 '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윌은 특허 유산균 'HP7'의 함유량을 20배로 늘렸다. 'HP7'은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분리한 특허 유산균이다. 한국야쿠르트는...
[금주신상] CJ제일제당, 수제 스타일 '햄스빌 바로먹는햄' 출시 2020-08-15 10:30:00
사용해 신선한 과일 본연의 맛을 살렸다. ▲ 남양유업은 국내 대표 발효유 브랜드 '불가리스' 출시 30주년을 맞아 접어서 떠먹는 제품 '또떠불'을 출시했다. '또떠불'은 '또깍! 접어 떠먹는 불가리스'라는 의미로, 토핑과 요거트가 함께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하트초코와...
식품株, 동원산업發 '깜짝 실적' 잔치 벌일까 2020-08-04 17:03:53
창출원이던 참치와 발효유(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대신 국물요리 등 상온 가정간편식(HMR), 냉동식품 등이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 당초 증권업계는 동원F&B의 수익성 개선이 어렵다고 봤다. CJ제일제당(비비고), 농심(쿡탐), 오뚜기 등 경쟁이 치열한 국물요리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해 마케팅 비용이 많이 들었고, 경쟁사...
동원산업을 보면 식품주 실적이 보인다? 2020-08-04 15:55:47
수익창출원이었던 참치와 발효유(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대신 국물요리 등 상온 가정간편식(HMR), 냉동식품 등이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 당초 증권업계는 동원F&B의 수익성 개선이 어렵다고 봤다. CJ제일제당(비비고), 농심(쿡탐), 오뚜기 등 경쟁이 치열한 국물요리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해 마케팅 비용이 많이 들었고...
베트남 비나밀크 5개 제품, 중국 수출 허가 받아 `수출길` 준비 2020-07-28 09:15:28
수 있도록 허가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베트남 비나밀크 5개 제품은 해당 공장에서 중국에 유제품 판매를 위한 제품을 생산 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수출 허가된 제품으로는 TH True Milk(소독 및 변형 우유 포함), Hanoimilk(발효유), Bel Vietnami(치즈), Thong Nhat 유제품 공장(응축우유), Saigon 유제품 공장(향료...
부자도 포장지 못 버려…떠먹는 요구르트 대명사 [제조의 비밀] 2020-07-21 17:25:41
덕에 요플레는 호상 발효유(떠먹는 요구르트)의 대표 제품이 됐습니다. 부자도 포장지에 묻은 내용물이 아까워 쉽게 버리지 못 한다는 우스갯소리까지 탄생시켰으니 가히 대명사격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죠. 요플레로 대표되는 호상 발효유는 다음과 같은 제조공정을 거쳐 탄생합니다. 원료 살균 → 유산균 스타터(발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