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맵이 쏙 "편하네"…인포테인먼트 싹 바꾼 신형 '르노 QM6' [신차털기] 2023-03-26 19:27:48
자리잡은 터라 후면부나 실내 공간도 별다른 차이가 없는 등 디자인 변경은 소폭에 그쳤다. 시승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도 외관보다는 달라진 인포테인먼트였다. 르노코리아는 신형 QM6에 '이지 라이프(EASY LIFE)'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적용했다. 와이파이 실시간 테더링 티맵(TMAP), 인공지능 음성인식 기반...
자이에스앤디, 미생물음식물처리기 파이널키친 GS홈쇼핑 첫 공식 런칭 2023-03-17 10:21:14
간결한 디자인과 수준 높은 마감을 통해 주거공간 어디에도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2022 굿디자인 코리아(Good Design Korea)' 에서 우수디자인(GD)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자이에스앤디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은 자사몰에서만 소개되던 파이널키친을 좀 더 생생하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한다....
"2000가구면 7억 써야"…아파트 건축비 투자처 된 '이것' [이현일의 아파트 탐구] 2023-03-11 10:17:01
3대 디자인어워드인 레드닷, 미국 굿디자인, 아시아 디자인상 등 디자인 공모전에서 지난해 잇따라 상을 받았다. 3D프린터, 재활용 소재 활용 조형물 확산 건설사들은 벤치나 화단 벽 등을 미술 작품처럼 만들고 3D프린팅과 같은 첨단 기법도 활용한다. 위 사진 왼쪽은 서울 동대문구 용두6구역을 재개발해 지난해 입주한...
산리오·짱구…편의점 화이트데이 상품은 인기 캐릭터가 대세 2023-03-06 09:33:05
오픈한다. 도어투성수에서 선보이는 한정판 굿즈는 짱구 캐릭터와 발란사 로고로 디자인된 반팔 티셔츠, 맨투맨 티셔츠, 후드티, 모자, 에코백 등으로 구성됐다. 오는 10∼18일에는 '우리동네GS' 모바일앱에서 사전예약으로도 굿즈를 판매한다. 또 화이트데이를 맞아 '짱구X발란사' 선물세트 4종과...
맥키스컴퍼니, 신제품 선양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2023-03-02 13:32:51
있고, 고래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굿즈도 준비한 만큼 많은 분의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선양’은 맥키스컴퍼니의 옛 사명이자 충청지역 33개 소주 회사를 통합해 출시한 브랜드다. 국내 최저 도수(14.9도), 최저 칼로리(298㎉/360㎖), 무설탕 소주다. 가볍고 부드러워졌지만 쌀·보리 증류 원액을 첨가해...
LG전자 "LG그램 커뮤니티, 200일만에 가입자 10만명 돌파" 2023-02-28 10:00:01
가장 많이 받은 굿즈는 가수 송민호가 디자인한 파우치로 총 1천86개가 교환됐다. 걸그룹 뉴진스와 협업한 'LG그램 스타일'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도 높은 관심 속에 마무리됐다. 다음 달 6일에는 재미 이용자 대상 전용 뉴진스 굿즈를 준비하고 있다. 지난달 기준 재미의 평균 일간활성이용자(DAU)는 1천300명,...
영인에이스, 2023년 춘계 한국화생방방어학회 컨퍼런스 참가 2023-02-22 17:41:27
선정, 굿디자인 등 여러 방면에서 인정받았다. 실시간으로 현장에서 측정할 수 있는 장점으로, 국방/소방 분야 연구원들에게 있어 이동형 실험실의 활용으로 높은 관심을 끌었다. ACE 1100 IMR-MS는 질량분석 방법을 사용하여 극미량의 휘발성 유기화합물(Volatile Organic Compounds, VOCs)과 같은 유기화합물의 분석을...
롤스로이스, 20년을 빛낸 20대의 車 공개 2023-02-13 09:53:30
파생 제품으로 늘어나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영국 굿우드 '홈 오브 롤스로이스' 설립 및 생산 20주년을 맞아 지난 20년을 빛낸 20대의 롤스로이스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v> 2003년 롤스로이스는 7세대 팬텀 단일 제품만을 생산했다. 이후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와 취향을 만족시키고자 노력했으며 그...
[굿잡컴퍼니] 개인주의가 만연한 시대에 '동료가 복지'인 스타트업 2023-02-09 11:54:35
여 건의 펀딩 프로젝트를 오픈한 라이프 디자인 펀딩 플랫폼이다. 제품에 스토리를 덧입혀 고객의 감성을 터치한 와디즈는 제품 제조 기반인 창업가들에겐 시장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으로 각광받으며 성장했다. 지난 10년 간 스타트업, 중소기업, 스몰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며 노하우 구축과 함께 사세를...
쉐보레, 새 브랜드 캠페인 '비 쉐비' 시작 2023-02-06 09:06:18
브랜드로서 그동안 보여준 기술과 디자인 등 독창성과 창의성을 의미한다. 이어 페어리스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대담하고, 슬기로운 방식으로 도전해가는 쉐보레의 의지와 함께 자신만의 길에 용기 있게 도전하는 사람들을 응원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클로저는 세계 최고의 포용적인 기업이 되고자 하는 gm의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