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면세점, 일본 간사이 유일 `티파니` 면세매장 오픈 2021-10-15 10:56:46
"롯데면세점은 간사이국제공항에서 가장 많은 럭셔리 브랜드 매장을 운영 중인 사업자"라며 "티파니 부티크 매장 오픈으로 간사이 지역 면세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외 6개국에서 11개 지점을 운영 중인 롯데면세점은 조만간 회복될 글로벌 관광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
[게시판] 롯데면세점, 130여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행사 2021-09-14 10:55:21
'럭셔리 쇼핑 페스타' 행사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명동 본점 14층과 코엑스점 지하 1층에 임시매장(팝업스토어)에서 패션, 주얼리, 시계, 주류 등을 선보인다. 판매 상품은 모두 면세품이어서 해외 출국이나 무착륙 관광비행 이용 시 구매할 수 있으며 여권과 항공권을 지참해야 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서울 관광의 미래를 묻다"…내달 7일 온라인 서울관광 콘퍼런스 2021-08-26 15:59:37
2021은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서울관광업계를 대상으로 해외 홍보마케팅 기회를 제공한다. 국내외 서울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관광산업 회복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참가 업체와 기관들은 △스타트업 서울존 △인조이 서울존 △오리지널 서울존 △유나이티드 서울존 △럭셔...
[여행소식] 두바이 홍보 영상에 제시카 알바가? 2021-08-09 10:32:23
공개된 두바이 관광 캠페인 영상으로, 두바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아름다운 볼거리를 모두 담았다. 영상에는 제시카 알바와 잭 에프론이 티격태격하는 커플로 등장해 두바이 7성급 호텔 버즈 알 아랍과 럭셔리 리조트 주메이라 알 나심, 바다 위의 레스토랑 피어시크 등 두바이의 랜드마크에서 화려한...
[여행소식] 이탈리아관광청, '이탈리아를 기다려' 캠페인 진행 2021-08-05 14:17:47
[여행소식] 이탈리아관광청, '이탈리아를 기다려' 캠페인 진행 (서울=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이탈리아관광청은 이탈리아 여행을 꿈꾸는 모든 이들을 위해 올 한해 '이탈리아를 기다려'(#Wait4I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탈리아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활동을 뜻하는...
서핑·해양레저 특화지구로 주목받는 양양군, `그랑베이 낙산` 분양 2021-08-02 14:47:08
해양레저 특화지구, 남대천 도심확장 사업 등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추면서 그랑베이 낙산 분양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서핑 외에도 낙산사, 선사유적박물관, 설악산 등 주요 명소와 세계3대 럭셔리 리조트인 카펠라 양양까지 오픈예정으로 양양 방문객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그랑베이...
‘에코힐링 관광도시’ 도약을 위한 가평군...김성기 군수의 국제행사 유치 2021-08-01 22:30:12
있는 관광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오는 10월2일-4일까지 자라섬남도에서 톱모델들과 키즈모델들이 펼치는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월드파이널 국제대회’를 개최한다. 가수 박상민, 현진영과 여성듀오그룹 클럽쏘울, 가수 류지수가 자라섬 꽃섬에서 특별무대를 연다. 4일에는 인간과...
'한국관광' 내걸고 4개 행사 릴레이 개최…17만명 온라인 '발길' 2021-07-22 15:29:10
887개사(출품기업)포스트 코로나 시장 선점을 위해 열린 한국관광박람회에는 세계 6개국 887개 기업이 참여했다. 행사별로는 마이스가 258개, 한국 여행이 280개, 럭셔리 관광이 172개, 의료·웰니스 관광이 177개다. 출품 회사에선 전년 대비 61%(701명) 늘어난 1150명이 참여해 온·오프라인에서 여행상품 홍보와 판매,...
쇼핑명가의 화려한 부활…동탄서 펼친 롯데의 '파격 실험'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7-12 09:35:11
꾸며진 ‘럭셔리관’도 일반적인 해외 명품관과는 다른 개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예컨데 루이뷔통(입점 미정)은 ‘디지털’을 주제로, 구찌(입점 미정)는 ‘히스토리(브랜드 역사)’ 등 특정한 컨셉트로 매장을 꾸미는 식이다. 식품관도 축구장 2.5개 크기, 1만8400㎡ 규모로 전국 최대다. 전국 맛집들 100여 곳이 입주할...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시화호 라군 인테라스` 계약 진행 2021-07-05 17:21:59
것 같은 럭셔리한 시설이 다양하게 들어설 예정이다. 먼저 여행을 온 듯한 여유로움 속에서 수영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과 라군베이풀, 키즈팜트리풀이 조성될 예정으로, 키즈팜트리풀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가족 단위 프라이빗 풀로 만들어진다. 매일을 파티처럼 만들어 줄 쿠킹스튜디오 델리스 라운지 키친도 조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