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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피, 하루만에 반등해 2430선 회복…'네마녀의 선물' 2018-03-08 15:55:17
대부분 상승했다. 셀트리온은 코스피200지수 특례 편입을 앞두고 8%대 급등했다.서상영 키움증권 연구원은 "전날 미국 중앙은행(fed)가 베이지북을 통해 물가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지 않음을 언급한 점과 미국 기술주 상승 지속은 한국 증시의 상승 요인"이라고 진단했다. 코스닥지수도 1%대 강세를 나타내며...
코스피, 외인·개인 '사자'에 상승세 지속…코스닥 1%↑ 2018-03-08 13:26:56
상위주는 혼조세다. 셀트리온은 코스피200지수 특례 편입을 앞두고 8%대 급등하고 있다.서상영 키움증권 연구원은 "전날 미국 중앙은행(fed)가 베이지북을 통해 물가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지 않음을 언급한 점과 미국 기술주 상승 지속은 한국 증시의 상승 요인"이라고 진단했다. 코스닥지수는 1%대 강세다. 현재...
코스피·코스닥, 하루만에 반등…셀트리온그룹株 강세 2018-03-08 12:01:31
상위주도 대다수가 상승세다. 셀트리온은 코스피200지수 특례 편입을 앞두고 6%대 급등하고 있다.서상영 키움증권 연구원은 "전날 미국 중앙은행(fed)가 베이지북을 통해 물가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지 않음을 언급한 점과 미국 기술주 상승 지속은 한국 증시의 상승 요인"이라고 진단했다. 하루 만에 오름세로 돌...
[인사] 삼성카드 ; 삼성증권 ; 부국증권 등 2018-02-13 21:01:59
변광욱▷조세특례제도과장 조만희▷조세법령운용과장 노중현▷소득세제과장 박홍기▷법인세제과장 이호근▷재산세제과장 이형철▷부가가치세제과장 윤정인▷환경에너지세제과장 배정훈▷관세제도과장 진승하▷산업관세과장 이호섭▷관세협력과장 장영규▷fta관세이행과장 김위정▷종합정책과장 주환욱▷경제분석과장 고...
[인사] 기획재정부 2018-02-13 14:26:05
▲ 조세특례제도과장 조만희 ▲ 조세법령운용과장 노중현 ▲ 소득세제과장 박홍기 ▲ 법인세제과장 이호근 ▲ 재산세제과장 이형철 ▲ 부가가치세제과장 윤정인 ▲ 환경에너지세제과장 배정훈 ▲ 관세제도과장 진승하 ▲ 산업관세과장 이호섭 ▲ 관세협력과장 장영규 ▲ FTA관세이행과장 김위정 ▲ 종합정책과장 주환욱 ▲...
대전시의회 올해 첫 임시회 폐회…누리과정 보육료 인상 촉구 2018-01-24 11:54:57
최저임금 상승률과 물가상승률을 고려한 보육료 23% 인상, 어린이집 운영비와 인건비 인상분 추경 예산 확보 등을 건의했다. 시의회는 이 건의문을 대통령과 국회의장, 국무총리, 기획재정부 장관 등에게 보낼 계획이다. 송대윤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월평공원 민간특례사업, 갑천지구 친수구역조성사업, 도시철도...
[기고] 무허가 축사 적법화 유예기간 연장해야 2018-01-15 17:46:10
특례 적용이 배제된다. 정부가 3년간의 유예기간을 줬다고는 하지만 이대로 법이 시행되면 수많은 선량한 축산농가들이 범법자로 몰린다.또 축산물 수급 불균형으로 시장 가격이 급등하면 도시민들의 소비자물가 상승 및 축산물 수입 증가로 이어져 국내 축산업 붕괴마저 우려된다. 가뜩이나 미국과의 자유무역협정(fta)...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5:00 2018-01-07 15:00:00
개정안에는 추가 고용 1인당 일정 금액을 세액 공제하도록 한 조세특례제한법(조특법) 관련 구체적 기준이 담겼다. 전문보기: http://yna.kr/4WRR8K0DA5m ■ UAE 칼둔 행정청장, 내일 방한…문 대통령·임 실장과 면담 예측 아랍에미리트(UAE) 왕세제의 최측근인 칼둔 칼리파 알 무바라크 UAE 아부다비 행정청장이 내일...
'명절 민자도로도 공짜' 유료도로법 국회 통과 2017-12-30 14:51:46
유료도로의 통행료가 소비자 물가인상률을 초과해 인상되지 못하게 제한된다.최근 3년간 통행량이나 통행료 수입이 실시협약에 담긴 예측치의 70%에 미달하거나 민자 사업자가 고율의 후순위채를 발행하거나 교통여건이 현저히 변경된 경우 등에는 정부가 통행료 인하 등 실시협약의 변경을 요구할 수 있다.민자 고속도로의...
'명절 민자도로도 공짜' 유료도로법 국회 통과 2017-12-30 10:43:28
포함한 유료도로의 통행료가 소비자 물가인상률을 초과해 인상되지 못하게 제한된다. 최근 3년간 통행량이나 통행료 수입이 실시협약에 담긴 예측치의 70%에 미달하거나 민자 사업자가 고율의 후순위채를 발행하거나 교통여건이 현저히 변경된 경우 등에는 정부가 통행료 인하 등 실시협약의 변경을 요구할 수 있다. 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