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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플랫폼 '뒷북 규제'…"시장 교란 막는데 한계" 2024-03-13 18:26:39
시스템을 도입하도록 한다. 여성가족부와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청소년 유해매체물 차단을 위해 해외 온라인 플랫폼이 성인용품 등을 판매할 때 나이·본인 확인 등 청소년 보호조치를 이행했는지를 중점 점검한다. 개인정보보호위원회는 주요 해외직구사업자의 개인정보보호법 준수 여부를 조사한다. 방송통신위원회는...
깨끗한나라 2억4000만원 상당 여성·생활용품 기부 2024-03-13 16:44:34
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해 수억원 상당의 여성·생활용품을 기부했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12일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억4000만원 상당의 여성·생활용품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3월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생리대 및 아기기저귀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게시판] 깨끗한나라, 여성의날 맞아 2억4천만원 물품 기부 2024-03-13 10:26:36
날(3월 8일)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해 2억4천만원 상당의 여성용품과 생활용품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기부 품목은 생리대 '순수한면' 30만개와 아기 기저귀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13만개로 굿네이버스와 사랑의열매를 통해 여성 청소년과 소외계층 가정에 전...
소비자 피해주면 中 알리도 똑같이 처벌…'역차별' 우려 해소 2024-03-13 08:00:09
및 확대한다. 여성가족부·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청소년 유해매체물 차단을 위해 해외 온라인 플랫폼이 성인용품 등 판매 시 나이 및 본인 확인 여부 등 청소년 보호조치를 이행했는지를 중점적으로 점검한다. 개인정보보호위원회는 주요 해외 직구 사업자의 개인정보 보호법 준수 여부를 조사하고, 방송통신위원회는 해외...
야근 말고 새벽 6시 출근하라고 했더니…'깜짝 반전'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4-03-11 07:04:02
이토추상사는 매출의 80%가 생활·소비용품이다. 데상트 등 다수의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고 편의점 프랜차이즈 패밀리마트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여대생이 이토추상사를 선호하는 이유다. 그렇다고 해도 이토추상사가 종합상사라는 점에는 변함이 없다. 종합상사는 일본 고도성장기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는다. 일본 최고...
한화손해보험 "걸음기부로 여성 청년 도와요" 2024-03-08 16:54:13
100명에게 여성용품, 생필품 등으로 구성한 '해피 플러스' 박스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여성의 날을 맞아 자립을 앞둔 여성 청년들의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보탬이 되는 임직원 참여 나눔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여성을 가장 잘 아는 보험사라는 슬로건에 맞춰 다양한 여성 테마...
동성제약, '국제 여성의 날' 맞아 여성용품 기부 2024-03-08 10:16:38
성내종합복지관을 통해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여성용품과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동성제약은 창업주 이선규 명예회장의 '봉사하는 인생'이라는 사회 환원 기조에 따라 설립된 송음학술재단을 통해 장학 및 복지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부는 지난 1908년 여성 참정권 운동에서...
[게시판] AXA손보, 여성의날 맞아 청소년에 생리대 후원 2024-03-08 09:51:07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과 장애인 100명에게 생리대와 보관 파우치, 물티슈, 온팩,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된 위생용품 키트 '애플(愛+)박스'를 제작 및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AXA손보 임직원들은 이를 위해 지난 6일 사회복지법인 동방사회복지회에 방문해 '애플박스'를 제작하는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했다....
日 저출산 극복 주체는 기업…셋 낳으면 2000만원 2024-03-07 18:22:16
인력난에 시달리는 일본 기업들은 일하는 여성을 끌어들이기 위해 다양한 유인책을 제시하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대형 보험사인 미쓰이스미토모해상화재보험은 지난해 4월부터 육아휴직을 쓰는 직원의 팀 동료들에게 최대 10만원(약 89만원)의 ‘육아휴직 직장 응원 수당’을 지급했다. 동료들의 업무 부담이 늘어날까...
동아제약, 취약계층 여성 대상 템포 생리대 기부 2024-03-07 10:15:21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올해 47주년을 맞이한 동아제약 생리용품 브랜드 템포는 국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대상으로 수익금의 일부를 활용해 생리용품을 기부하는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20년 국제개발 협력 NGO기관인 지파운데이션과 2021년에는 동대문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