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 14일 견본주택 개관 2024-06-13 15:06:11
‘브랜드타운’이라는 특수성도 주목된다. 동일 지역에 같은 브랜드의 건축물이 대거 들어선 곳을 뜻한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은 아이에스동서(IS동서)가 고양 덕은지구에 조성한 ‘아이에스밸리’의 후속 단지다. ‘아이에스밸리’는 고양 덕은 업무지구 6·7·8·9·10BL에 주거와 업무, 상업 등 다양한...
대상, 프랑스·영국서 '종가김치' 요리대회…"종주국 위상 높여" 2024-06-13 09:59:43
김치에 대한 영국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대상은 오는 10월에는 종가 김치 블라스트를 미국 뉴욕에서 진행한다. 뉴욕 대회는 미국의 요리학교 ICE와 뉴욕한국문화원, SF글로벌라이즈가 공동 주최한다. 대상은 대회에서 부스를 열고 종가 김치와 글로벌 브랜드 오푸드(O'Food)를 소개하고...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등 여름 가전제품 할인…최대 90만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 2024-06-12 15:52:44
맞아 가전제품 할인에 들어갔다. 다양한 브랜드의 에어컨 행사 상품을 비교해 구매할 수 있다. 세탁·건조기, 음식물처리기 등 여름에 사용량이 많은 가전도 특별 혜택으로 증정한다. 대표 행사상품은 에어컨이다. 전국 33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삼성전자 ‘무풍클래식’,...
"주가 바닥, 대박 실적 기대하세요"…모나용평 대표의 자신감[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6-09 07:00:01
발왕산 기품은김치, 발왕산 수국차 등 온라인 식품 판매 질주로 수도권 유통망을 확장해 브랜드 안착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식품들의 경우 건강과 자연을 담은 고유 레시피로 프리미엄 고부가가치 제품을 지향한다”고 덧붙였다. 모나용평은 PB(자체브랜드) 상품으로 수국차빵, 황태곱창김, 기품은간장 등...
'점심엔 호프집' 어느새 국룰 다 됐다…직장인 300명 북새통 [현장+] 2024-06-08 13:43:23
브랜드 전체는 13% 오르는 데 그친 것과 비교하면 관심도가 상당하다. 이에 대해 이영애 인천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코로나19 이후에도 여전히 외식 수요가 제대로 회복되지 못하고 있고, 회식도 줄면서 특히 저녁 매상이 중요한 가게들이 큰 타격을 받은 상황"이라며 "이때 많은 업주들이 수요가 꾸준해 회전율이 높고,...
GS25, 글로벌 식품박람회 '타이펙스' 참가…"수출입 역량 강화" 2024-06-05 08:56:40
점보라면 시리즈, 오모리김치찌개 라면 등 자체 브랜드(PB) 라면과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가 좋은 PB '리얼프라이스' 상품이 주목받았다고 GS25는 전했다. GS25는 이 중 12개 업체와 구체적인 수출 논의에 착수했으며 물량 규모 등 세부 계약 사항을 조율한 뒤 연내 본격적으로 수출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
삼성전자 비스포크 5년사…나만의 취향에서 AI 경험까지 '맞춤' 2024-06-04 08:00:02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나아가겠다는 삼성전자의 의지를 담았다. 이듬해 '가전을 나답게'라는 슬로건을 내걸어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고, 비스포크 누적 출하량 100만대를 돌파했다. 2021년 비스포크는 생활가전 제품군을 확장해 '비스포크 홈' 전략을...
대상, 베트남에 제2공장 준공…김·김치 등 사업 확대 2024-06-03 10:44:58
스프링롤, 바인바오와 같은 간편식 제품을 생산한다. 또 김치 생산라인도 새롭게 구축했다. 베트남은 대상의 글로벌 사업 핵심 국가로, 지난해에만 식품과 소재 사업을 합쳐 2,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6년 전인 2017년 대비 2배 가까이 성장한 수치로, 최근 K-푸드 열풍에 힙입은 소비자 수요 증가 영향이 ...
GS샵 "상상초월 특집 주문액 3천억원…화장지 100만롤 팔아" 2024-06-03 09:51:22
종가김치(5%) 등 반찬류 판매가 늘었고, 과일값 급등으로 '제스프리 키위' 주문액이 21% 증가했다. GS샵은 이달에도 고물가를 겨냥한 행사를 이어가기로 하고 여름철 수요가 늘어나는 '속옷'을 주력 상품으로 선정했다. 오는 9일 비비안과 오는 23일 원더브라 브랜드를 반값에 판매하고 선풍기와 제습기...
대상 베트남 제2공장 준공…'종가 김치' 현지 생산 2024-06-03 08:59:33
또한 김치 생산라인도 새로 갖췄다. 대상은 종가 김치의 베트남 현지 생산을 통해 공격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늘리는 한편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를 앞세워 간편식 시장에서 입지를 확보할 계획이다. 상온 간편식으로 스파게티 소스 3종을 선보인다. 현지인들이 아침 식사로 선호하는 베트남식 호빵인 냉장 바인바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