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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AI 고객센터 오픈...내년 전면 적용 2024-11-18 09:14:03
통해 상담사들의 정보 탐색 시간을 단축시키고, 상담사 개인의 역량이나 경력과 무관하게 고품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지난 10월 21일부터 베타 서비스를 통해 실제 상담사들이 상담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보며 안정화 시키고 있으며, 내년부터는 모든 고객 상담 업무에 전면 적용할 예정이다. 아울러 A....
SKT, 자체 개발 언어모델 탑재한 'AI 고객센터' 오픈 2024-11-18 09:06:13
AI 지식 검색 도우미 서비스다. 상담사들이 필요한 정보를 지식정보시스템에서 하나하나 찾을 필요 없이, '챗GPT'처럼 상담사가 자연어로 질문을 입력하면 AI가 정보를 검색해 정리해 준다. 내년부터 모든 고객 상담 업무에 전면 적용할 예정이다. AI 서류 자동 처리 시스템도 구축했다. 문자, 이메일 등 다양한...
"AI가 상담 돕는다"…SK텔레콤, AI 고객센터 오픈 2024-11-18 08:47:24
통해 상담사들의 정보 탐색 시간을 단축시키고, 상담사 개인의 역량·경력과 무관하게 고품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지난달 21일부터 베타 서비스를 통해 실제 상담사들이 상담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보며 안정화 시키고 있으며, 내년부터는 모든 상담 업무에 전면 적용할 예정이다. 아울러 A.X LMM을 활용하...
외국인 전세사기 막는다…서울시, 7개 언어로 상담 2024-11-17 17:39:03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다국어 상담사가 1차 기본상담을 한 후 필요시 글로벌 공인중개사와 연계해준다. 그 외 언어도 센터에 상주하는 7개국어(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몽골어 러시아어 우즈베크어 파키스탄어) 상담사가 통역을 지원할 예정이다. 서울시는 외국인의 안정적 정주 환경 조성을 위해 293곳의 글로벌...
세종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센터, 사이버대학교 최초 임상심리사 1급 수련실습과정 개설 2024-11-14 21:31:40
임상심리전문가가 모여 ‘인턴 심리상담사’ 실습수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인턴 심리상담사 과정과 연계해 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국가자격증 임상심리사 1급 수련실습과정을 개설했다. 임상심리학은 인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심리평가 및 상담, 자문과 연구를 수행하는 학문이다. 임상심리사 1급...
모두싸인, AI 결합한 전자계약서로 업무효율성 확 높여…삼성전자 등 26만 기업 회원 거느린 국내 1위 2024-11-13 16:04:35
계약이 고객과 매장 판매상담사, PM 사이의 손을 거쳐 갔지만 현재에는 SNS 전달만으로 모든 계약이 성사된다. 삼성전자는 아예 내부 시스템에 모두싸인의 API를 연동해 전자계약서의 생성과 진행 상황을 자동화했다. 물류·보험 등 산업군에서도 모두싸인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화주와 대리점...
30대 막내딸, 갑작스러운 뇌사…7명에 새 삶 주고 '하늘의 별' 2024-11-13 08:37:40
가족과 함께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 고객센터 상담사로 근무했던 이씨는 친절하고 적극적인 업무 태도를 인정받아 팀장으로 관리자 업무를 했다고 한다. 일을 처음 배우거나, 육아휴직을 쉬고 돌아와서 적응을 잘하지 못한 직원들로부터 '잘 챙겨줘서 고맙다'는 편지도 자주 받았다. 이씨의 어머니 이제순씨는 "...
유베이스, AI 컨택센터 솔루션 '유-큐레이터' 공개 2024-11-12 16:34:27
과정에서는 AI가 상담 내용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상담사를 지원한다. 상담 이후에는 녹취록을 기반으로 고객 반응을 자동 분류하고 번역해 상담원 평가에 활용한다. AI 기반 교육 시스템도 제공해 신규 상담사가 AI를 통해 상담 업무를 연습할 수 있도록 한다. 현재 유베이스그룹은 기존 서비스를 이용했던 500여개의 기업 ...
유베이스, 기술 운영 통합 AI 컨택센터 설루션 공개(종합) 2024-11-12 14:13:57
상담사를 육성해 고객·기업 관계를 강화하고, 이로써 장기적 이익을 창출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나갈 방침이다. 채준원 유베이스 부사장은 U-큐레이터가 미술관 큐레이터처럼 컨택센터 관계자들이 어려운 AI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채 부사장은 "유베이스가 꿈꾸는 AICC는 운영·AI...
유베이스, 기술 운영 통합 설루션 'U-큐레이터' 전략 공개 2024-11-12 10:30:01
강조했다. 상담·관리·교육 등 6개 요소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어 상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국내외 주요 정보 보안 인증을 받아 안전성도 강화됐다. 유베이스는 AI 역량을 갖춘 전문 상담사를 육성해 고객·기업 관계를 강화하고, 이로써 장기적 이익을 창출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