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래미상 받은 소프라노...서덜랜드가 결혼 전 노래하는 '고맙습니다, 여러분' 2025-09-03 08:45:38
Dilette Amiche)’은 서덜랜드의 시그니처다. 1959년 33세 때 조안 서덜랜드가 녹음한 앨범 중에서 ‘고맙습니다, 여러분’ “이렇게 예쁜 꽃을 주다니 사랑하는 친구들 고맙습니다/이 사랑스러운 선물은 성실한 여러분의 징표지요/사랑이 내게 준 이 행운의 결혼식에 여러분이 참석해준다면 정말 기쁠 거예요/이 선물 정말...
기아, 5번째 전용전기차 EV5 국내 출시…넓은 실내·안전사양 특징 2025-09-03 08:30:00
헤드램프와 스타맵 시그니처 주간주행등(DRL)이 수직으로 연결돼 기아 전기차임을 나타냈다. EV5는 전장 4천610㎜, 전폭 1천875㎜, 전고 1천675㎜, 축간거리 2천750㎜로, 준중형 전기차 대비 넓은 실내 공간을 갖췄다. 2열 레그룸은 1천41㎜에 달한다. 여기에다 1열과 2열 센터 콘솔에 수납공간을 마련하고, 2열은 풀플랫...
울산대학교, 2025년 266억 규모 ‘RISE 사업’ 본격 출범 2025-09-03 08:09:13
기여할 방침이다. ○울산대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울산대 RISE사업단은 차별화된 시그니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첫 번째는 'EdgeCam(Edge Campus in Ulsan)'으로, 기업 현장 강의실을 구축해 현장 밀착형 교과 및 비교과 교육을 제공하며, 학생들은 산업계가 요구하는 역량을 실무 중심으로 습득할 수...
韓 안보리 의장국 활동 개시…대표행사로 AI 주제 공개토의 2025-09-03 04:51:30
공식 개시했다. 한국은 의장국 대표 행사(시그니처 이벤트)로 이재명 대통령이 주재하는 인공지능(AI) 관련 고위급 공개 토의를 열기로 했다. 유엔본부에 따르면 안보리는 이날 오전 미국 뉴욕 유엔본부에서 김상진 대사 대리 주재로 비공식 협의를 열고 9월 안보리 의사일정을 담은 작업계획을 채택했다. 김 대사 대리는...
판매 주춤해진 제네시스, 모든 차종 연 1%대 할부 2025-09-02 18:09:02
‘시그니처 할부’를 통해 저금리 할부 구매 제도를 실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차량 금액의 1%를 선수금으로 납입하고 나머지 금액은 36개월(금리 연 1.9%), 48개월(연 2.9%), 60개월(연 3.9%) 중에서 선택하는 구조다. 기존 할부보다 금리가 36개월은 2.4%포인트, 48개월은 1.5%포인트, 60개월은 0.6%포인트 낮다. 금리가...
구찌 vs 루이비통, 식당으로 맞대결 2025-09-02 16:46:53
카페 루이비통’을 열었다. 루이비통 시그니처인 모노그램 패턴을 식기에 적용하고 만두에도 모노그램 문양을 새겨 화제가 됐다. 구찌와 루이비통 식당 간 거리는 불과 80m다. 구찌와 루이비통뿐만이 아니다. 에르메스는 서울 신사동에서 ‘카페 마당’을, 디올은 성수동과 청담동에서 ‘카페 디올’을 운영 중이다. 단순히...
투썸플레이스, '이름있는 케이크'로 디저트 카페 차별화 2025-09-02 16:39:05
시그니처 케이크다. 지난해 스초생 시리즈 판매량은 전년 대비 45% 증가하며 누적 판매량 260만 개를 돌파했다. ‘떠먹는’ 취식 방식으로 새로운 차별화를 보여준 ‘떠먹는 아박(아이스박스)’ 역시 투썸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디저트다. 마스카포네 크림과 블랙 쿠키를 층층이 쌓아 스푼으로 즐기는 아메리칸 홈메이드...
"명품 사지 말고 먹어요"…구찌·루이비통 '맛 대결' 벌인 까닭 2025-09-02 15:17:10
루이비통'을 열었다. 루이비통의 시그니처인 모노그램 패턴을 식기에 적용하고, 만두에도 모노그램 문양을 새겨 화제가 됐다.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과 르 카페 루이비통이 이달 잇달아 문을 열면서 명품 업체들의 외식 사업 경쟁이 본격화할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다. 특히 루이비통 청담동 매장은 구찌 청담동 ...
구찌·루이비통 레스토랑에 디올 카페…청담서 명품 '미식대결'(종합) 2025-09-02 14:49:53
카페와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루이비통의 시그니처인 모노그램 패턴을 식기에 적용했고 포크, 나이프 등도 루이비통 제품이다. 메뉴는 유자 시저 샐러드 이클립스 치킨(4만원), 모노그램 와플 캐비어(6만5천원), 더청담박스(11만원), 5TH 애비뉴 롭스터 롤(6만8천원) 등이다. 모노그램 문양이 새겨진 '비프...
거북이 알 지키고 나무 심어…콘스탄스리조트의 친환경 실험 2025-09-02 14:20:18
시그니처 칵테일을 받으며 자신이 이 섬의 미래에 기여했다는 만족을 느낀다. 이 같은 노력을 바탕으로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는 글로벌 관광·호텔 업계의 대표적인 친환경 인증 제도인 ‘그린글로브(Green Globe)’를 2013년부터 유지해왔다. 지난해에는 그룹 평균 93%라는 높은 점수를 받아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