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K아시아,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 ‘로열 트레인&로열 뮤직룸’ 공개 2025-09-10 11:07:54
콘텐츠다. 국내 최초로 아파트 단지에서 기차가 운행되는 사례로 16m에 이르는 기차가 운행될 수 있을 만큼 넓은 동간 거리와 여유로운 단지 공간을 갖춘 특별한 자신감에서 운행이 시작됐다. 로열파크씨티즌들은 로열 트레인을 통해 사계절의 풍경과 조경을 감상하며 동심(童心)으로 돌아가는 특별한 여행 같은 순간을...
배달의민족,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 출시 2025-09-10 10:06:11
소비자는 무료배달을 이용하며 광고없이 유튜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제휴 상품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개별 구독했을 때 보다 가격이 저렴하게 구성됐다. 배민클럽 신규 및 재가입자를 대상으로 11월 말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배민은 제휴 상품 론칭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로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
[마켓칼럼] 투자심리는 기대와 관망 사이 2025-09-10 09:30:03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김유성 유니스토리자산운용 전무 투자심리는 기대와 관망 사이 계엄·탄핵·선거·새 대통령 취임으로 이어진 숨 가쁜 정치 일정이 마무리되자, 주식시장은 30% 이상...
배민, 유튜브 프리미엄 결합 구독 상품 출시 2025-09-10 08:46:48
서비스인 배민클럽과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합한 구독 상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를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월 1만4천900원짜리 유료 구독 서비스다. 배민클럽은 알뜰배달에 한해 무료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독 상품이다. 정가는 월 3천990원이지만 프로모션을 통해 1천990원에...
"오늘 40만원 결제했어요"…MZ부모 계절마다 100만원씩 쓰는 곳 [트렌드+] 2025-09-10 06:30:03
29CM는 최근 성수동에 ‘이구키즈 성수’를 열고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구성을 대폭 확대했다. 드타미프로젝트, 세아랑, 젤리멜로 등 오프라인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가 다수 입점시키며 MZ세대 부모들의 소비 욕구를 겨냥했다. 업계 관계자는 “자녀를 위해 아낌없이 소비하는 ‘VIB(Very Important...
[마켓칼럼] '슈카빵'의 경제학 2025-09-09 08:30:01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은기환 한화그린히어로펀드 책임운용역 소비를 많이 하는 것이 옳은가, 적게 하는 것이 옳은가? 사실 쉽게 답하기 어려운 문제다.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지나치게 소비를...
'절치부심' 아모레 반등 시동…"10년 내 매출 15조 달성" 2025-09-08 16:56:11
육성할 것”이라며 “핵심 사업 영역인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에서는 글로벌 톱3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크리에이트 뉴 뷰티’란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이를 구체화하기 위해 5대 전략을 마련했다. 글로벌 핵심 시장 집중 육성, 통합 뷰티 솔루션 강화, 바이오 기반 항노화 기술 개발, 민첩한...
서경배 "10년간 연매출 15조원…뷰티·웰니스 글로벌 대표기업" 2025-09-08 11:20:06
글로벌 메가 브랜드를 적극 육성할 것"이라며 "핵심 사업 영역인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에서는 글로벌 톱3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크리에이트 뉴뷰티'(Create New Beauty)를 비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이를 구체화할 5대 전략도 공개했다. 5대 전략은 ▲ 글로벌 핵심 시장 집중 육성 ▲ ...
아모레퍼시픽 80주년…서경배 "2035년 매출 15조원" 2025-09-08 10:20:41
5대 전략을 수립했다. 사업 포트폴리오를 고도화해 프리미엄 스킨케어 부문에서 글로벌 톱3에 진입하고, 글로벌 성장에 속도를 내며 해외 매출 비중을 70%까지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1945년 9월 5일 설립된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아름다움과 건강으로 인류에 공헌한다’는 창업 정신을 바탕으로 혁신을 이어왔다. 1954년...
SSG닷컴 입점 브랜드 한 눈에…오프라인 페스타 개최 2025-09-08 10:20:37
전시 콘텐츠를 마련한다. 단독 그로서리 상품과 ‘SSG.COM 뷰티’ 입점 백화점 브랜드, 최신 화장품 트렌드 등을 볼거리로 제공한다. 전시 테마는 ▲스타 셰프 협업 상품 중심의 ‘고메스트리트’ ▲CJ제일제당, 농심, 풀무원, 스타벅스 등 대표 식품사와 식재료 부스를 모은 ‘딜라이트 존’ ▲카멜커피, 벤슨, 하겐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