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영강사, 라식수술 후 “물속 머리카락도 다 보여” 2013-04-12 09:40:02
역시 그런 경험을 한 사람이다. 최 씨가 코치로 있는 수영장엔 젊은 여성이 많다. 그러다 보니 말도 많고 탈도 많을 수밖에. 최 씨는 시력이 -3디옵터, -4디옵터인데 맨 눈으로는 1m쯤 떨어진 사람의 얼굴 윤곽도 잘 보이지 않았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사람을 보려면 눈을 찡그려야 하거나 아는 사람한테 인사를 안 해서...
[신경영 20년…삼성 DNA를 바꾸다] "우린 싸구려 제품 안만든다"…월마트의 대량주문 퇴짜 2013-04-11 17:15:23
수밖에 없었다. 고객을 대하는 태도도 회사 중심이 아닌 고객 중심으로 바뀌었다. 인사관리도 연공서열에서 벗어나 능력 위주 발탁 인사가 이뤄지기 시작했으며 회사 발전을 위한 종업원 제안제도가 자리잡았다. 평가 잣대를 양에서 질로 바꾸면서 이처럼 삼성 전체가 달라졌다는 게 이 교수의 평가다. 상무였던 자신이...
제닉 "하유미팩 시즌6 '넥 패치'로 순항 중" 2013-04-11 16:45:34
관계자는 "실제 방송을 통해 '셀더마 시즌 6'를 사용한 경험이 있는 많은 고객들로부터 넥 패치를 별도로 구매하고자 하는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임창정...
소자본으로 퓨전보쌈전문점 창업 성공, 한 달 매출이? 2013-04-11 16:32:29
혜택을 많이 받았다. 창업에 대한 경험이 전무한 초보창업자 정은숙 점주는 인터넷을 통해 소자본창업을 검색하다가 ‘쌈플러스’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창업에 대한 경험이 전혀 없을 뿐만 아니라 여성창업자이기 때문에 창업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시작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우연히...
망고식스, 신메뉴 출시 기념 음료 1만잔 무료 행사 2013-04-11 16:21:18
등 일체의 조건 없이 진행되며, 당일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제품 소진시까지 밀크버블, 후르츠버블, 타로버블, 그린버블 중 택일하여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버블티는 타피오카(카사바cassava 뿌리에서얻은 녹말 알맹이)에 우유, 과일주스 등을 혼합하여 거품을낸 음료로 칼로리가 낮고 비타민c 등이 풍부해 대만,...
발품팔아 싸고 좋은 제품 5만점 구비…하루 1500명 방문 '대박' 2013-04-11 15:31:03
등 특이한 상품으로 고객 흡수 30년 넘는 밑바닥 유통경험…대형마트와 경쟁도 자신 서울 남쪽 시흥동에 수령 800년이 넘은 은행나무가 있다. 이 지역 명물이다. 그 근처에 '보물마트'가 있다. 660㎡(200평) 규모의 중형 생활용품 매장이다. 인근에 대형마트들이 많지만 보물마트에는 손님이 끊이지 않는다. 하루...
ETF 순자산 年 30% 늘어…홍콩·싱가포르 증시에 교차상장 추진 2013-04-11 15:31:01
“고객들이 kodex etf를 통해 각자의 필요에 맞는 투자전략을 쓸 수 있도록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 전무는 개인 고객들이 스스로 etf를 활용한 모델 포트폴리오를 짤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을 대표적인 사례로 들었다. 현재 29개인 종목 숫자도 늘려갈 계획이다. 올해...
LG, 옵G 프로에 '눈인식' 기능 추가…갤스4와 눈싸움 예고 2013-04-11 14:46:43
lg전자는 옵티머스g 스마트폰에 눈동자 인식 사용자경험(ux)인 '스마트 비디오'를 추가하는 밸류팩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마트 비디오'는 사용자의 시선에 따라 동영상이 재생되거나 멈추는 기능으로 삼성전자 갤럭시s4에 탑재된 '스마트 포즈' 와 비슷하다. 옵티머스g 프로에 이...
아디다스의 모든 것을 한 곳에 모았다! 2013-04-11 11:48:43
아디다스의 모든 콘셉트, 제품, 서비스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아디다스의 대표 매장으로 재탄생 했다. 소비자의 니즈와 쇼핑 동선을 고려해 성별, 카테고리 별로 분리하여 1층은 우먼스 및 키즈, 2층 멘즈 러닝 및 트레이닝, 3층 축구, 농구, 아웃도어, 테니스, 4층 오리지날스 등으로 새롭고 다양한 제품들을 손쉽...
[뷰티신상] 소녀처럼 맑은 피부 가꾸려면? 2013-04-11 11:00:03
물론 소녀처럼 싱그럽게 피어나는 피부를 원하는 모든 고객을 위한 저자극성 ‘소녀피부’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생기 있게 피어나라는 의미인 아임 블루밍(i’m blooming)이라는 콘셉트를 담은 신제품은 미스트, 클렌징 워터, 마일드 필링 젤, 클렌징 폼으로 구성되었다. 소녀피부 라인은 유기농 식물 수액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