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부산시와 청년 응원 프로젝트 '영부산' 전개 2024-10-25 10:51:06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금액 충전 카드로 이날 올리브영 서면타운에서 먼저 선보였다. 다음 달부터는 부산 지역 올리브영 84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기프트카드를 시작으로 부산시와 협업해 부산 청년들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신세계, 11월 쓱데이 연다…역대 최장·최대 규모 예고 2024-10-21 09:25:35
아우터에서부터 화장품 홀리데이 기프트와 리빙 제품에 이르기까지 인기 상품을 특가로 내놓는다. 신세계L&B는 출시 후 4개월 만에 100만 병이 판매된 와인인 도스 코파스 까베르네 소비뇽 1.5L를 8900원에 내놓는다. 또 대표적인 인기 버번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를 2만9980원에 선보인다. G마켓은 로보락 나르왈 등...
롯데홈쇼핑 "'광클절' 1천200만명 방문…주문액 20% 증가" 2024-10-20 09:25:44
사은픔 '광클기프트', 파격적인 가격의 '광클브랜드'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매일 선착순 10만명에게 총 3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준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시 한번 즐거운 쇼핑...
[게시판] 신한카드, 블루스퀘어 외벽 '참신한글판' 문안 공모전 2024-10-18 09:37:46
가족'을 주제로 30자 내외의 직접 창작한 문구를 1인당 최대 3개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 SOL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대상 수상자 1명에게 신한기프트카드 100만원권, 최우수상(2명)과 우수상(2명) 수상자에게는 각각 신한기프트카드 30만원권, 20만원권을 시상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넥슨재단, 서울대병원 '도토리하우스'와 함께하는 이용자 이벤트 2024-10-16 10:29:04
아울러 다음달 4일 도토리하우스 개소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모든 중증 소아 환자들에게 태블릿PC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넥슨 30주년 기념 페이지 '30주년 기프트샵'에서 참여할 수 있다. 넥슨재단은 3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변우석이 마시는 콤부차 마실까?…50분 만에 250잔 이디야커피 행사 '불티'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5:09:41
기프트카드10만원 등 경품을 제공하는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콤부차는 녹차나 홍차 등에 원당과 유산균을 넣어 발효시킨 음료다. 발효 과정에서 나오는 탄산과 새콤달콤한 산미가 특징이다. 콤부차에 들어있는 유익균이 장내 유해균 증식을 억제해 면역력을 높이고 소화기능을 강화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로...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 롯데월드타워에 모인 이유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39:35
한 잔씩을 제공한다. 오후 4시부터는 이디야 기프트카드 10만원 등 다양한 상품을 경품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는 ‘커피앳웍스’ 부스를 열고 바닐라빈라떼와 드립커피를 시음할 수 있도록 했다. 가족끼리 부스를 찾은 직장인 박모씨(45)는 “바닐라떼가 너무 맛있었고, 식사 후 디저트와 같이 먹기 좋있다”고 했다....
롯데홈쇼핑 "쇼핑축제 '광클절' 닷새만에 500만명 몰려" 2024-10-09 11:12:48
쇼핑 지원금, 기존 대비 10배로 늘어난 '광클 기프트' 사은품, 정상급 가수가 출연하는 트로트 공연 '광클콘서트'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실제 지난 3일 행사가 개시된 이래 롯데홈쇼핑 공식 앱에는 일일 평균 방문자 수 대비 2배의 고객이 몰렸다고 롯데홈쇼핑은 소개했다. TV홈쇼핑 주요 고객인...
쇼핑 지원금 300억 푼 롯데홈쇼핑…하루 100만명씩 몰렸다 2024-10-09 09:16:20
초대 △사은품 ‘광클기프트’ 규모 10배 확대 △‘CrAzY 브랜드’ 30개 파격 조건 △모바일 타임특가 ’광클 10분‘ 등의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덕분에 행사 첫날부터 롯데홈쇼핑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는 일일 평균 방문자 수의 2배가량 고객이 몰렸다. 실제로 고객 6000명을 초대하는 광클콘서트의 경우...
롯데면세점, 'X세대' 겨냥 첫 유료 멤버십 출시…200명 한정 2024-10-08 08:47:57
혜택 등도 있다. 가입 선물인 '웰컴 기프트'로는 후(WHOO) 폼클렌저(거품 세안제), 오쏘몰 이뮨 7일분 등을 준비했다. 국내 경제활동인구의 중추인 X세대는 소득과 소비 여력이 높고 온라인 쇼핑과 스마트폰, 인공지능(AI) 등 새로운 기술과 문화를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특징이 있다. 올해 1∼9월 기준 X세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