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얇아진 지갑에 채소·과일도 냉동상품 찾는다 2023-04-16 07:54:26
매출은 지난 1년간 3.2% 늘었는데 지난달 이후 신장률은 23.1%로 더 높았다. 지난달 이후 이마트에서 생망고 매출은 30.6% 감소했지만, 냉동 망고는 30.7% 증가했다. 블루베리도 생블루베리는 매출이 23.5% 줄어든 반면 냉동은 36.7% 더 잘 팔렸다. 돼지고기도 가격이 오르면서 냉동 삼겹살 수요가 늘었다. 지난 1년간...
고물가에 얇아진 지갑…채소·과일도 냉동상품 찾는다 2023-04-16 07:16:00
매출은 지난 1년간 3.2% 늘었는데 지난달 이후 신장률은 23.1%로 더 높았다. 지난달 이후 이마트에서 생망고 매출은 30.6% 감소했지만, 냉동 망고는 30.7% 증가했다. 블루베리도 생블루베리는 매출이 23.5% 줄어든 반면 냉동은 36.7% 더 잘 팔렸다. 돼지고기도 가격이 오르면서 냉동 삼겹살로 향하는 손길이 많아졌다....
"수제맥주로 승부수"…'허니054' 이름에 숨겨진 뜻 뭐길래 2023-04-11 20:00:01
것으로 보인다. 유통 경로는 다르지만 CU에서 판매되는 수제맥주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0년 498.4%에서 2021년 255.2%로 둔화되더니 지난해에는 60.1%로 꺾였다. 올 1분기에는 3.3%로 더 떨어졌다. GS25는 수제맥주 종류를 2018년(12종)에 비해 현재 60여 종으로 5배 늘렸고 단독 수제맥주도 출시했다. 그러나 전년...
"어, 이게 무슨 향이지?"…MZ세대 푹 빠진 '가성비 향수' 2023-04-11 07:00:01
매출은 늘고 있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1~3월 전국 현대백화점 내 니치 향수 매출 신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30.1% 상승했다. 서울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본점을 기준으로 입점한 주요 니치 향수 브랜드로는 '바이레도' '딥티크' '프레데릭말' '크리드' 등이 있다. 자체 온라인 몰을...
"언제부터 도넛의 민족 됐나"…잠실에 생긴 340평 매장 정체[영상] 2023-03-30 21:00:02
설명이다. 이에 맞춰 내일(31일) 오픈하는 노티드 월드의 매출 목표는 지난해 8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돼 2주간 하루 평균 10만명이 방문한 노티드 팝업의 매출(비공개) 2배 수준으로 잡았다. 지난해 롯데백화점의 디저트·베이커리 매출은 전년 대비 30% 증가했다. 올해(1월1일~3월23일)도 20% 신장률을 기록 중이다...
"벚꽃 보러가자" 원피스 입고 돗자리 깔고…나들이용품 '불티' 2023-03-30 10:45:40
등 야외활동 뷰티는 38% 늘었다. 피크닉·캠핑용품도 같은 기간 매출 신장률 74%를 기록했다. 품목별로는 원피스(297%) 돗자리(220%) 토트백(110%) 아이스박스(96%) 트렌치코트(48%) 등이 인기가 많았다.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가공식품인 간식용 소시지(116%), 구운계란·훈제란(21%) 유부초밥·김밥(19%) 등이...
"올해는 진짜 엔데믹"…G마켓, 봄나들이 용품 판매 급증 2023-03-30 08:50:21
지난 19∼28일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 보니 이러한 결과가 나왔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기간 나들이 패션은 전년 대비 15% 증가했고, 화장품·선크림 등 야외활동 뷰티는 38% 늘었다. 피크닉·캠핑용품도 같은 기간 매출신장률 74%를 기록했다. 품목별로는 원피스(297%), 돗자리(220%), 토트백(110%), 아이스박스(96%),...
이러다 일본도 제칠 태세…심상치 않은 美 '김치' 열풍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3-27 10:00:05
미국 내 매출이 일본을 앞지를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27일 대상에 따르면 최근 3년간 종가 김치 매출이 가장 급속도로 성장한 국가는 미국이다. 미국은 전세계에서 두번째로 종가 김치가 많이 팔리는 나라다. 지난 2019년 대비 2022년의 미국 내 종가 김치 매출 신장률은 270%에 달한다. 종가 김치 매출이 가장 높은...
이마트24 "올해 파우치 음료 '대용량·저칼로리'가 인기" 2023-03-27 09:11:25
파우치 음료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마트24는 지난해 4월 파우치 음료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2.2배 늘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3년간 빅사이즈 파우치 음료(340mL 이상) 매출신장률도 2020년 47%, 2021년 85%, 2022년 102% 등으로 급성장했다. 지난해 빅사이즈 얼음컵 매출은 전년 대비 34% 증가했다. 건강관리...
현대그린푸드 "작년 가정간편식 매출 460억원…전년대비 60%↑" 2023-03-16 10:01:50
케어푸드 '그리팅'의 매출은 120% 신장했다. 지역 맛집 메뉴를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제작한 '모두의 맛집' 매출도 출시 첫해인 지난해 목표치를 20% 이상 넘었다. 스타 셰프와 협업해 만든 HMR도 두 자릿수 신장률을 기록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다품종 생산 역량에 기반해 제품을 차별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