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준&가호, SBS 파워FM ‘존박의 뮤직하이’ 라디오 첫 출연 2018-05-10 09:08:55
토이스토리를 여러 번 보면서 많이 듣다 보니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는 곡이다”라고 전했다. 마이플레이리스트 소개 이후 준과 가호의 향후 활동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다. 준과 가호는 “오는 12일에 뷰민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8에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레이블 뮤지션이 단체로 무대에 오른다. 첫 페스티벌인데...
[해외직접투자] 마블을 보유한 세계 최고의 콘텐츠 기업, 미국 '월트 디즈니' 2018-05-08 15:10:00
블랙팬서, 어벤저스인피티워를 포함하여, 토이스토리, 라이온킹, 겨울왕국, 어벤저스4 등 2019년까지 총 20편의영화가 상영 예정돼있어 영화사업부문의 매출액과 이익비중이 더욱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테마파크사업 역시 디즈니에서 전략적으로 사업확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바타에 이어 토이스토리, 겨울왕국, ...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스마트베어, 5대 발달 영역 개발… 영·유아 도서 200여종 출간 2018-04-25 16:11:34
등이 있다. 스토리텔링에 기반을 두고 시각 발달에 좋은 색감을 사용한다는 게 특징이다. 또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책 모서리를 둥글게 만들어 부모들의 신뢰를 얻었다.스마트베어 도서는 출시 2년 만에 프랑스, 대만, 태국, 베트남, 중국, 이탈리아 등 아시아·유럽 시장에도 진출했다. 지난해 프랑스 출판사...
마인드맵 그리듯 채팅로봇 제작 돕는 ‘미스터마인드’ 2018-04-09 17:01:04
하나의 ‘스토리’를 만드는 게 마인드맵 에디터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마인드맵 에디터로 제작한 챗봇은 스마트폰 앱(응용프로그램)이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은 물론 완구에도 적용할 수 있다. 완구 제조업체 진인사컴퍼니가 지난해 출시한 뽀로로 캐릭터 스마트토이(정보기술을 접목한 장난감)...
이마트 "청년창업 꿈 키워요"…7개 업체 입점 후 매출 `쑥` 2018-02-19 09:57:37
스토리와 맛을 갖춘 청년상인 예비 스타상품을 판매했습니다. 올해 2월 현재까지 14개 전통시장 청년상인들의 누계 매출은 총 5억2000만원을 달성했습니다. 이마트 행사 매장 평균 매출 대비 20%를 웃돌 정도로 소비자 반응이 좋습니다. 이마트는 가양점(3월)과 반야월점(4월), 향후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에브리데이...
[주말 N 여행] 제주권: 추위에 지친 자여…피규어·브릭·컴퓨터, 박물관 가자 2018-01-26 11:00:06
과정을 마치고 졸업하는 것을 가정해 스토리텔링 구조로 구성됐다. 갤러리를 돌아보며 브릭 아트의 개념을 배우고 작가별 또는 테마별로 구분된 브릭 아트 작품을 관람하며 안목을 높일 수 있다. 작가의 상세한 설명과 영상자료가 곁들여진다. 하나의 장면을 입체로 만드는 대형 디오라마부터 국내외 유명 건축물, 영화...
[주말극장가]'1987' '신과함께'에 '코코' 도전장 2018-01-12 08:57:42
16만 명과 11만 명을 각각 동원한 '겨울왕국'(2014)과 '토이 스토리 3'(2010)에 이어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가운데 세 번째로 높다. '코코'는 망자들이 잠시 돌아온다는 멕시코의 전통 명절 '죽은 자의 날'에서 모티프를 얻은 작품으로,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이 우연히 죽은 자...
디즈니·픽사 새 영화 '코코' 신세계몰 디즈니관에서 즐기자 2018-01-09 11:05:23
위한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인 ‘토이스토리’의 관련 제품들도 있다. 귀여운 명함 스탠드는 15% 저렴한 5만1700원. 퉁명스러운 표정이 매력인 핑크색 곰돌이 캐릭터 ‘랏소’로 만든 16g usb는 2만5110원이다.영화 ‘도리를 찾아서’의 캐릭터들을 직접 손으로...
신세계몰, 디즈니 영화 '코코' 상품 기획전 2018-01-09 09:34:25
이번 행사에서는 '코코' 서적, '토이스토리' 명함 스탠드, '스타워즈' 면도기 등 디즈니·픽사 제품들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신세계몰은 지난해 11월 온라인몰 처음으로 디즈니사와 정식 라이선스 협약을 맺고 단독으로 디즈니 전문관을 열었다. 디즈니 전문관 제품 매출은 오픈 한...
[2018 유통트렌드] 이마트, 창고형 할인점·온라인몰 등 '유통 플랫폼' 확대 2018-01-08 16:45:02
이마트가 보유한 콘텐츠를 다양한 스토리로 연결해 소비자 니즈에 맞춰 재편집할 수 있는 역량을 새로운 핵심 경쟁력으로 확보하기로 했다.이마트는 기존 오프라인 이마트 매장뿐 아니라 다양한 유통 플랫폼을 갖춰 나가는 데 힘을 쏟기로 했다. ‘열린 창고형 할인점’을 표방하는 트레이더스는 내실 다지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