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볼보차코리아, 차값 60% 유예 프로그램 선봬 2015-01-29 13:24:42
볼보자동차코리아가 4개 차종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볼보차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신한카드와 제휴, 선수율 30% 및 36개월 조건으로 진행한다. 대상차종은 v40 d2, v40 d2 프리미엄, s60 d2, 크로스컨트리이며 차값의 60%인 유예금은 3년 뒤 내면 된다....
[AUTO] 양처럼 작고 귀엽게~ 올해는 소형차가 대세 2015-01-29 07:10:00
시작했다. 1~2인가구가 늘어나고 20대와 30대가 자동차의 주력 소비층으로 부상하면서다. 이들은 작고 귀여운 차를 찾았고 쓸데없이 큰 차보다 고급스러운 모델들을 원했다. 이 때문에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 모두 ‘작아야 산다’를 외치며 콤팩트카와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대세...
기아차, 영구임대주택 입주민에 카셰어링 공급 2015-01-28 19:56:03
어려움을 해소해준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며 "앞으로도 자동차와 연계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기아차, 험비같은 3세대 군용차 개발했다 ▶ 볼보차코리아, "서두르지 않겠다. 차보다 사람이 먼저" ▶ 포드코리아, 올해 디젤차 3종 투입 ▶...
볼보차코리아, "서두르지 않겠다. 차보다 사람이 먼저" 2015-01-27 18:48:42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 브랜드와 북유럽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카페&라운지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열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볼보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좀 더 친근하고 한 발짝 다가가서 위한 체험 마케팅의 일환이다. 26일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에서 열린...
이윤모 볼보코리아 대표 "빠른 시간내 1만대 팔겠다…'볼보웨이'로 성장할 것" 2015-01-27 17:41:13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사진)는 27일 오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랜드 카페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 개장 기념행사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날 행사가 열린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은 볼보의 브랜드 스토어로 오는 4월21일까지 임시 운영된다. 마이너 브랜드로 인식되는 스웨덴 브랜드 볼보가 야심을...
이윤모 볼보코리아 대표 "한국, 세계 10위권으로 키울 것" 2015-01-27 16:43:42
"볼보 자동차하면 50∼60대가 선호하는 차라는 선입견이 있으나 실상은 정반대"라며 "판매되는 자동차의 60%가 V40, S60 등에 집중되고 있어 주요 고객은 30∼40대 젊은층"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볼보가 중국 지리(吉利)자동차에 인수된 뒤 '차이나 디스카운트'로 고급차이미지가 다소 퇴색한 것이 아니냐는...
볼보, 브랜드 체험공간 개장…"젊은층과 소통 강화" 2015-01-22 14:27:48
공간은 1927년 스웨덴에서 시작된 볼보자동차의 브랜드 이야기와 유산을 전달하기 위한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로 4월21일까지 총 3개월간 운영된다. 볼보의 브랜드 카페&라운지라는 수식어가 붙은 이곳에선 스포츠 세단 S60, 해치백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섞어놓은 듯한 크로스컨트리 등 볼보의 대표 차량과...
볼보차코리아,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 개장 2015-01-22 11:49:09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을 개장했다고 22일 밝혔다. 볼보차에 따르면 팝업스토어는 1927년 스웨덴에서 시작한 볼보차의 브랜드 스토리와 유산을 전달하기 위해 만들었다. 주소는 압구정로12길 40으로, 제품 전시는 물론 북유럽 문화에 대한...
전시장 뛰쳐나와 호프집·카페로 달려간 자동차들…이유는? 2015-01-22 09:06:44
쌍용자동차는 신차 '티볼리'를 강원도 화천군에서 열리는 '2015 산천어축제' 행사장 내에 전시한다. 매년 100만명 이상이 몰리는 산천어 축제에 티볼리를 노출시켜 홍보 효과를 얻으려는 전략이다.인천국제공항에 가면 현대자동차 제네시스를 볼 수 있다. 현대차는 지난해 제네시스의 출시에 맞춰 공항 3층...
[인터뷰]이희재 우성아이비 대표 "'보트' 타고 증시 입성…'마이보트' 시대 온다" 2015-01-19 14:20:04
대를 수출하고 있고, 최근에 스웨덴 자동차 브랜드 볼보와 손잡고 어린이용 카시트를 만들었다. 레저사업에만 국한돼 있어서는 우성아이비의 성장성을 확신할 수 없다는 것이 이 대표의 생각이다. 그는 상장 이후 신제품 개발에 힘을 쏟을 생각이다. 빠른 속도로 뒤따라온 중국과 경쟁해 이길 수 있는 것은 기발한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