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태원이 이끄는 AI시대…SKT, 대화하는 스피커 출시 2016-08-31 10:52:22
번째 전용 스마트 기기는 원통형 디자인에 가정용으로 최적화된 스피커형 인공지능 디바이스입니다. 고객이 "신나는 음악을 틀어줘"라고 말하면 경쾌한 음악을 자동으로 선곡 재생해주며, 음악 정보를 물으면 가수, 제목 등을 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 외에도 고객이 원하는 바를 파악한 후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비...
연우·SKC코오롱PI·크리스탈신소재·엔에스쇼핑…쑥쑥 크는 '증설 효과' 기대주 2016-08-30 17:30:18
늘릴 계획이다.엔에스쇼핑은 자회사인 하림식품을 통해 가정간편식(hmr) 제조설비 증설을 추진 중이다. 양지혜 메리츠종금증권 연구원은 “내년 하반기 완공해 2018년부터 본격적으로 실적에 기여할 것”이라며 “안정적인 실적 전망에도 주가수익비율(per)이 8배 수준으로 크게 저평가돼 있다”고...
알에프, 독일 IFA서 유리창 청소로봇 ‘윈도우메이트’ 신제품 첫선 2016-08-30 12:45:54
위치로 돌아온다.알에프가 전시회에서 내놓는 보급형 윈도우메이트는 일반 가정에서도 편하게 쓸 수 있도록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한 제품이다. 무게는 내·외부용이 각각 1.7kg, 0.9kg이다. 리튬이온 배터리는 150분 충전을 하면 90분 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제품과 비교해서는 ‘원터치 버튼’ ...
"사조오양, 하반기 실적 개선 기대…주가 저평가 매력 갖춰"-하나 2016-08-30 07:56:06
전망했다.이 연구원은 "특히 상반기 가정간편식(hmr) 시장 확대에 따른 수혜를 확인했다"며 "흡수합병한 사조남부햄의 가공식품 사업부도 매출 호조가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그는 사조오양의 올해 영업이익이 201억원으로 작년보다 85.5% 증가할 것으로 봤다. 같은 기간 매출은 2643억원을 기록해...
아날로그TV도 우노큐브만 있으면 스마트TV 된다! 2016-08-29 08:36:03
대표는 "가정에서 시청 중인 아날로그 TV를 비싼 비용을 들여 스마트 TV로 새로 교체하거나 매월 이용료를 지불하며 IP TV 등을 시청할 필요 없이 우노큐브로 고화질 지상파 TV와 200여 개의 무료 채널을 시청할 수 있어 모두 경제가 어려운 이 시기에 조금이나마 가계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우노큐브의 우수성을...
신세계푸드, 식품제조사업 출사표…식품통합브랜드 `올반` 론칭 2016-08-28 16:36:28
`올반(olbaan)`을 식품 통합 브랜드로 최종 확정해 가정간편식(HMR) 신상품에 올반 브랜드를 달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올반은 `올바르고 반듯하다`는 철학을 담아 신세계푸드가 지난 2014년 10월 론칭한 외식 브랜드로, 전국에 15개의 매장을 직영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100만명 이상이 방문했습니다....
신세계푸드, 식품제조사업 출사표…통합 브랜드 '올반' 2016-08-28 13:16:28
그동안 개발한 가정간편식(hmr)에도 올반 브랜드를 붙여 출시한다는 방침이다.이에 외식은 올반, 식품제조사업부문의 hmr은 올반 키친, 음료는 올반 베버리지, 신선편의식품은 올반 프레시, 스낵은 올반 스낵, 식품 편집숍은 올반 카페, 비식품군은 올반 라이프 등 7개 카테고리로 나눈다.신세계푸드는 연내 100여 종의...
이마트·롯데쇼핑·GS리테일·BGF리테일…'가성비'로 승부하는 내수주, 몸값 높일까 2016-08-26 17:47:51
증권가는 주목했다.nh투자증권 분석에 따르면 이마트에 가정간편식(hmr) 브랜 ?‘피코크’를 납품하고 있는 신세계푸드는 지난달 새로운 식품제조 브랜드 출시를 밝히는 등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군을 적극적으로 늘리고 있다. 롯데쇼핑은 지난 6월 롯데백화점에서 자체 화장품 브랜드인 ‘엘앤코스’를...
[증권]스몰캡관심주-신세계푸드 2016-08-26 11:13:29
- 가정 간편식 신세계푸드 연혁 - 1979년 설립 - 해외 소싱 사업 - 식음 사업 - 가공식품 사업 저성장 사회에서 안정 성장 기대주. 여성의 사회진출 확대(맞벌이 42%)로 가사노동시간 축소되고, 고령화 및 1인세대 가구수 증가등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성향이 강해지고 있다. 이에따라 가정간편식(HMR;Home Meal...
스몰캡관심주-신세계푸드 2016-08-26 10:35:45
증가 - 가정 간편식 신세계푸드 연혁 - 1979년 설립 - 해외 소싱 사업 - 식음 사업 - 가공식품 사업 저성장 사회에서 안정 성장 기대주. 여성의 사회진출 확대(맞벌이 42%)로 가사노동시간 축소되고, 고령화 및 1인세대 가구수 증가등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성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