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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생JOB뉴스] 방하남, 전국기관장 회의 "노사 윈윈" 2014-02-25 11:25:34
대한상공회의소가 지난 2008년부터 5년간 1만여명의 전문 숙련기술인력을 양성했고 이가운데 96.7%가 취업에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감정노동자, `우울감` 일반인 3-4배 전화상담원과 항공기 승무원 등 감정노동자들이 일반인보다 우울한 감정을 3-4배 더 많이 느낀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산림청, 청·장년 일...
< TM 영업재개 불가능…"생계 여전히 막막"> 2014-02-17 06:09:23
전화를 받았지만 이젠 전화를 그렇게 받지도 않을 것이므로 예전 수준의 수당을 받으면서 일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 카드사 상담원은 "전화 오는 것 자체가 기분 나쁘다면서 욕하는 고객들도 있는데, 앞으로는 이런 것이 더 심해질 것 같다"고 한숨을 쉬었다. clap@yna.co.kr(끝)<저 작 권...
카드사 정신 못차렸나…보험상품 속여 팔다 무더기 징계 2014-02-16 13:25:44
전문검사실을 통해 집중적으로 들여다봤다. 이 과정에서 카드사의 보험 불완전판매 사례가 수백건 이상 쏟아졌다. 카드슈랑스란 카드사와 보험사가 연계해 판매하는 보험상품을 말한다. 이 상품은 전화로 판매된다. 그러나 다수 전화상담원이 우수 고객을 위한 보험이라고 선전하면서 비과세 저축 보험 가입을 많이...
카드사 왜 이러나…보험 불완전판매 무더기 적발(종합) 2014-02-16 13:21:28
전문검사실을통해 집중적으로 들여다봤다. 이 과정에서 카드사의 보험 불완전판매 사례가 수백건이상 쏟아졌다. 카드슈랑스란 카드사와 보험사가 연계해 판매하는 보험상품을 말한다. 이 상품은 전화로 판매된다. 그러나 다수 전화상담원이 우수 고객을 위한 보험이라고 선전하면서 비과세 저축 보험 가입을 많이...
카드사, 보험 불완전판매 무더기 적발 2014-02-16 10:54:08
상담원을 이용해 보험 상품을 속여 팔다가 적발돼 무더기 징계를 받았다고 16일 연합뉴스가 보도했다.현대캐피탈은 과도한 영업 행위에다 채무자까지 허위 사실로 협박한 사실이 적발됐다.카드사들이 최근 1억여건의 대규모 고객 정보 유출로 국민의 비난을 받은데 이어 이번에 카드 상품 판매 등에 있어 고객을 기만했다는...
카드사 왜 이러나…보험 불완전판매 무더기 적발 2014-02-16 09:29:33
여신전문검사실이집중적으로 들여다봤다. 이 과정에서 카드사의 보험 불완전판매 사례가 수백건 이상쏟아졌다. 카드슈랑스란 카드사와 보험사가 연계해 판매하는 보험상품을 말한다. 이 상품은 전화로 판매된다. 그러나 다수 전화상담원이 우수 고객을 위한 보험이라고 선전하면서 비과세 저축 보험 가입을 많이...
가입제한 있는 의료실비보험, 따져보고 똑똑하게 가입해야… 2014-02-13 09:39:38
보험사에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전문상담원과 상담후 비교추천 상품을 가입하는것이 현명한 선택이라 할 수 있다.☞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의 추천상품 바로가기전문가의 조언을 들어보며 똑똑한 의료실비보험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1.의료실비보험은 빨리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보험은 원래 젊을 때 보험료가...
<이달말 TM 전면허용…금융당국 대책 '오락가락'>(종합) 2014-02-04 17:02:44
TM 영업 제한 조치로 일부 금융사가 전화상담원을 해고하는 움직임을 보이자 이를 중단하라며 긴급 지도에 나서는가 하면 금융사가 고통 분담 차원에서 텔레마케팅조직을 유지하도록 강력히 유도하기도 했다. 또 금융당국이 금융사의 전화영업을 중지한 뒤 일부 금융사에서 편법 영업 움직임이 포착되자 지난 3일부터...
<3월부터 TM 전면허용…'고용불안' 부각에 급선회> 2014-02-04 10:10:19
TM 영업 제한 조치로 일부 금융사가 전화상담원을 해고하는 움직임을 보이자 이를 중단하라며 긴급 지도에 나서는가 하면 금융사가 고통 분담 차원에서 텔레마케팅조직을 유지하도록 강력히 유도하기도 했다. 또 금융당국이 금융사의 전화영업을 중지한 뒤 일부 금융사에서 편법 영업 움직임이 포착되자 지난 3일부터...
금감원 금융사랑방버스, 출범 이후 5553명에게 상담 실시 2014-02-03 11:57:00
금감원 전문상담원 503명, 신용회복위원회 등 유관기관 전문상담원 1097명이 참여하여 총 1600명의 상담인력이 참여했다.금감원은 "상담실시 이후 사후 처리결과 등 상담내용 피드백을 강화하여 금융상담에 대한 신뢰 및 만족도를 제고할 계획"이라며 "현장에서 바로 상담이 어려운 경우에는 원하는 시간을 예약해 상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