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모델 소라 '제 메이크업 잇템이에요'(스타일난다3CE10주년파티) 2019-03-30 15:11:03
3ce는 스타일난다에서 2009년 론칭한 톡톡 튀는 감각의 코스메틱 브랜드. 뛰어난 발색력, 감각적인 패키지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파티에서는 3ce 브랜드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와 오직 10주년 이벤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상품 판매 등 모두...
[bnt포토] 스타일난다 3CE 10주년 파티에서 아이템 시연 중인 모델 민희 2019-03-30 15:05:24
3ce는 스타일난다에서 2009년 론칭한 톡톡 튀는 감각의 코스메틱 브랜드. 뛰어난 발색력, 감각적인 패키지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파티에서는 3ce 브랜드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와 오직 10주년 이벤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상품 판매 등 모두...
[bnt포토] 모델 민희 '앵두 같은 립컬러의 비결은요~'(스타일난다3CE10주년파티) 2019-03-30 15:02:51
3ce는 스타일난다에서 2009년 론칭한 톡톡 튀는 감각의 코스메틱 브랜드. 뛰어난 발색력, 감각적인 패키지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파티에서는 3ce 브랜드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와 오직 10주년 이벤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상품 판매 등 모두...
[bnt포토] 스타일난다 3CE 10주년 파티 참석하고 있는 모델 수아-소라-민희 2019-03-30 14:58:09
3ce는 스타일난다에서 2009년 론칭한 톡톡 튀는 감각의 코스메틱 브랜드. 뛰어난 발색력, 감각적인 패키지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파티에서는 3ce 브랜드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와 오직 10주년 이벤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상품 판매 등 모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3-19 15:00:03
개발…내일 진수식 190319-0408 경제-039811:00 "예술 담은 QLED TV"…삼성, 유명 아티스트와 콘텐츠 협업 190319-0409 경제-039911:00 "미래 FTA 전문가 키운다"…중·고교생 1만명에 통상교육 190319-0410 경제-008411:00 KB금융, 대구에 자산관리 복합점포 신설 190319-0412 경제-008511:02 4월 국제선 유류할증료 또...
배진영, 국내 첫 단독 팬미팅 전석 매진까지 ‘단 1분’ 2019-03-08 07:19:49
춤 선으로 실력파 아티스트의 면모를 계속해서 보여왔다. 특히 지난해 연말 시상식에서 솔로 댄스 퍼포먼스로 대중을 매료시킨 그는 워너원 활동 종료 후 향후 행보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고, 현재 각종 매거진 화보 완판 및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 발탁 등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인기의 저력을...
헤어 아티스트 차홍, 8년째 봉사와 기부 잇는 '훈훈한 마음' 2019-02-22 14:47:02
리틀 텔레비전’ 등에 출연한 헤어 아티스트 차홍 원장이 8년째 봉사와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차홍 원장이 이끄는 ch인터내셔널의 헤어 디자이너들은 미용 서비스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승가원의 장애 아동들을 매월 방문하는 미용 봉사 활동을 8년 째 하고 있다.또한 ch인터내셔널은 초록우산...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2-10 08:00:02
김순철 前신보중앙회장 190210-0027 경제-000606:00 이마트 부츠, 영국 화장·잡화브랜드 '빈티지 코스메틱' 도입 190210-0028 경제-000706:00 "청년창업자 찾습니다"…청년창업사관학교 1천명 모집 190210-0031 경제-000806:01 "온라인쇼핑 10명 중 7명 모바일 사용…40대 이상이 견인" 190210-0033 경제-000906:0...
리엔케이(Re:NK), 셀투셀 라인 30만 개 돌파 기념 고객 감동 기획세트 출시 2019-01-31 17:47:41
기획세트, 풍성한 구성 스페셜 메시지가 눈길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자사 대표 제품 ‘셀 투 셀 라인’의 3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셀 투 셀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는 3가지 식물에서 원형 그대로 추출한 파괴되지 않은 리얼 셀 100...
신세계백화점,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40호점으로 늘린다 2019-01-07 16:36:02
첫 화장품 편집숍인 시코르는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의 놀이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대규모 체험형 공간을 마련해 해외 직구로만 만나볼 수 있던 제품과 백화점의 럭셔리 제품을 마음껏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체험형 공간은 ‘언택트 마케팅’에 익숙한 젊은 층의 폭발적인 반응을...